본문 바로가기

포에버21 포에버걸 5기/패션잡화 후기

[FOREVER21] Leatherette 숄더 백, 포에버21



안녕하세요.. 포에버걸 5기 귀여운걸ZOE의 12월 열번째 후기입니다^^
패션 트랜드를 선도하는 포에버21의 제품 중 Leatherette 숄더 백을 소개할께요~


세련되며 빈티지한 느낌이 너무 좋아 주저없이 구매한 Leatherette 숄더 백이에요~!


색상은 TEAL로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모두 동일한 ALL 사이즈에요..
이렇게 품질 좋은 백이 2만원도 안한다는 사실! 감탄이에요+_+


Leatherette 숄더 백 전체컷이에요!
가로 20.3cm, 세로 16.5cm, 폭 6.4cm로 너무나도 귀엽고 앙증 맞은 사이즈랍니다ㅎㅎ
숄더 스트랩이 가장 짧게 되어 있었구요.. 이 상태에서는 핸드백처럼 어깨에 착용할 수 있구요..
숄더 스트랩은 길이조절이 가능해서 아래와 같이..


숄더 스트랩 길이를 조절하여 크로스로 착용해도 너무 예뻐요^^
참고로 숄더 스트랩 길이는 76.2cm로 넉넉해요ㅎㅎ


Leatherette 숄더 백은 부드러운 인조가죽 소재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보들보들 느낌도 좋고, 착용감도 뛰어나더라구요ㅎㅎ


Leatherette 숄더 백을 측면에서 살펴보았어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


Leatherette 숄더 백 덮개 부분은 마그네틱 여밈으로 되어 있어 여닫기가 편해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또, 덮개 부분을 열어보면, 이와 같이 앞포켓이 있어 실용적이에요~


이번엔 Leatherette 숄더 백 내부를 살펴볼께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구성되어 공간이 꽤 넉넉해요!


그리고, 내부 안쪽에 또 하나의 포켓이 있어 수납이 용이했어요^^


Leatherette 숄더 백 안쪽에는 제품 정보가 기재된 택이 붙어 있어요..
겉감은 100% 폴리우레탄,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에요~


Leatherette 숄더 백은 안감 처리가 너무 잘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자세히 보여드리고 싶어 이렇게 안감을 빼내어 보았어요..ㅎㅎ
꼼꼼하게 박음질되어 튼튼하고 느낌도 좋아요^^


Leatherette 숄더 백을 최대로 벌리면 이정도에요!
그래서 충분한 양이 수납되면서도 귀여워서 뿌듯했어요^^


빈티지한 느낌을 잘 살리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한 Leatherette 숄더 백!


Leatherette 숄더 백의 어깨 스트랩~!
왼쪽은 숄더 스트랩 바깥쪽 디테일컷이구요..
오른쪽은 숄더 스트랩 안쪽 디테일컷이에요~
바깥쪽은 살짝 통통한 볼륨감이 있어 너무 예뻐요ㅎㅎ


숄더 스트랩 길이 조절을 하실땐 이와같이 자신에게 맞게 조절해주시면 된답니다~~


뜯어진부분 전혀 없이 꼼꼼하게 마무리되어 있고 튼튼한 귀요미 백!


Leatherette 숄더 백 뒷부분이에요..
뒷부분은 심플하고 깔끔하게 마무리+_+
세련되며 빈티지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나의 완소 숄더 백^^


Leatherette 숄더 백을 크로스 형태로 착용해보았어요..
브라운 팬츠에 핑크 무스탕 코트와 함께 코디했어요..
TEAL 색상이 산뜻하고 세련되서 왠만한 의상에는 다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깜찍 발랄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을때도..
편안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때도..
Leatherette 숄더 백으로 포인트를 살려주면 너무 좋아요^^


앞포켓에는 안경닦이(제가 안경을 착용해서) 등 작은 소지품을 넣었구요..
안쪽 포켓에는 배터리, 밴드 등을 넣었어요~
작은 소지품을 수납할 공간이 2곳이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아래는 Leatherette 숄더 백과 잘 어울리는.. 
포에버21의 다른 제품과 함께 연출한 코디사진이에요^^


포에버21의 Leatherette 숄더 백과 Chain Mail 동전지갑을 함께 코디했어요~
Leatherette 숄더 백 속에 쏙 들어가는 귀여운 Chain Mail 동전지갑ㅎㅎ
Chain Mail 동전지갑 후기는 http://boyundesign.tistory.com/736 를 클릭해주세요^^


이번에는 포에버21의 Leatherette 숄더 백과 Kitty 동전 지갑을 함께 코디했어요~
너무 잘 어울리는 한쌍!ㅋㅋ
Kitty 동전 지갑 후기는 http://boyundesign.tistory.com/671 를 클릭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이번에는 포에버21의 Leatherette 숄더 백과 Chunky Knit Snood 머플러를 함께 코디했답니다!
Chunky Knit Snood 머플러 후기는 http://boyundesign.tistory.com/741 를 클릭해주세요!
깜찍하고 앙증 맞은 사랑스런 Leatherette 숄더 백과 언제나 함께 하고 있답니다^^
정말 강력 추천하고 싶은 숄더 백이에요^^

포에버21의 Leatherette 숄더 백 구경하러 가기



이상, 포에버걸 5기 귀여운걸ZOE의 제품후기였습니다.
다음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 포에버21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forever21.co.kr
▲ 포에버21 패션정보커뮤니티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xxi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