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에버21 포에버걸 5기/패션잡화 후기

[FOREVER21] Chain Mail 동전지갑, 포에버21



안녕하세요.. 포에버걸 5기 귀여운걸ZOE의 12월 네번째 후기입니다^^
패션 트랜드를 선도하는 포에버21의 제품 중 Chain Mail 동전지갑을 소개할께요~


첫눈에 반해 구매한, 반짝반짝 눈부시게 예쁜 Chain Mail 동전지갑이에요~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답니다ㅎㅎ


색상은 GOLD로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모두 동일한 ALL 사이즈에요..


작고 유연한 알루미늄 금속판으로 이루어진 독특한 소재의 Chain Mail 동전지갑이에요..
사이즈는 가로 10.2cm, 세로 10.2cm, 폭 6cm로 미니 사이즈이면서 충분하게 수납이 가능해 만족스러웠어요^^ 


Chain Mail 동전지갑을 측면에서 살펴보았어요..
메탈 프레임으로 쉐이프가 잡혀있어 너무 예뻐요ㅎㅎ


메탈 프레임의 트위스트 볼 버튼으로 이와같이 여닫을 수 있게 디자인되서 편리하고 실용적이에요ㅎㅎ
또, 지갑 안에는 지갑의 모양이 변형되지 않도록 종이가 넉넉하게 들어있더라구요..
작은 부분까지 신경쓴 모습! 역시 포에버21^^


Chain Mail 동전지갑을 열어 안쪽을 살펴보면,
제품 정보가 기재된 택이 붙어 있구요..
쿠션감이 있는 소재로 안감 처리되어 부드럽고 깔끔했어요..


큐트한 미니 사이즈와 반짝이는 소재감이 스타일리쉬하고 센스만점 디자인~!
또 메탈 부분이 반짝반짝 너무 예뻐요~


Chain Mail 동전지갑의 매력 포인트가 또 있는데요..
바로, Chain Mail 동전지갑 프론트 부분에 있는 리본 장식이에요..
리본 장식으로 인해 동전지갑이 더욱 깜찍하고 블링블링했어요^^


Chain Mail 동전지갑 뒷면이에요~
뒷면은 이렇게 심플하게 디자인되어 있어 깔끔하구요..
뜯어진부분 전혀 없이 꼼꼼하게 마무리되어 있고 튼튼해서 대만족이에요!^^
동전, 열쇠, 립글로스, 립스틱 등의 작은 소품을 수납하기에 좋은 예쁘고 실용적인 동전지갑!!


Chain Mail 동전지갑을 들고 외출했어요~
요즘 항상 가지고 다니는 제 보물이에요ㅎㅎ


Chain Mail 동전지갑을 열어서..


지폐와 동전을 넣은 모습이에요..
공간이 넉넉해서 지폐도 쏙 들어가고 많은 양의 동전도 수납이 가능해요ㅎㅎ


깜찍한 리본 장식이 사랑스런 Chain Mail 동전지갑~!


Chain Mail 동전지갑 뒷모습!


포에버21의 Chain Mail 동전지갑을 Leatherette 숄더 백과 함께 코디했어요~
Leatherette 숄더 백 속에 쏙 들어가는 귀여운 Chain Mail 동전지갑ㅎㅎ
Leatherette 숄더 백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우울한 날에도 기분이 UP되는 블링블링 아이템! Chain Mail 동전지갑!!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고 있는 사랑스런 동전지갑이랍니다ㅎㅎ

포에버21의 Chain Mail 동전지갑 구경하러 가기



이상, 포에버걸 5기 귀여운걸ZOE의 제품후기였습니다.
다음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 포에버21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forever21.co.kr
▲ 포에버21 패션정보커뮤니티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xxi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