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롯데홈쇼핑 주얼리,잡화

[홍보입니다] [롯데홈쇼핑] 레나크리스 오르 리본펄 집게핀 RN20303783

 

 

[홍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레나크리스 오르 리본펄 집게핀 RN20303783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레나크리스 오르 리본펄 집게핀 RN20303783은 자연친화적인 소재로 만든 고급스런 디자인의 집게핀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레나크리스 오르 리본펄 집게핀 RN20303783을 살펴볼까요?^^

 

 

 

 

레나크리스 오르 리본펄 집게핀의 깔끔한 포장상태에요..

 

 

 

 

레나크리스 오르 리본펄 집게핀 블랙 색상이에요..

 

 

 

 

품질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었어요~

 

 

 

 

가로 8.5cm, 높이 4.2cm 사이즈로 딱 적절한 사이즈였어요~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착용해도 질리지 않을 스타일 굿!

 

 

 

 

집게 부분도 튼튼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친환경 소재인 셀룰로즈 아세테이트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집게핀을 직접 사용해볼께요~

 

 

 

 

남다른 느낌의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이 인상적인 집게핀 착용!

 

 

 

 

은은한 광택을 지니고 있어 고급스러움과 럭셔리한 스타일 연출에 제격인 집게핀 마음에 쏙 드네요ㅋㅋ

깔끔하고 세련된 헤어스타일 연출을 원하신다면 레나크리스 오르 리본펄 집게핀 어떠신가요?^^

 

 

레나크리스 오르 리본펄 집게핀 RN20303783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203973431

 

* 본 포스팅은 롯데홈쇼핑으로부터 적립금을 지원 받아 구매한 후기 입니다.

#광고 #협찬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