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롯데홈쇼핑 주얼리,잡화

[홍보입니다] [롯데아이몰]미셀라니 심플 리본 파이핑 여성용 모장갑

 

 

[홍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아이몰 미셀라니의 심플 리본 파이핑 여성용 모장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롯데아이몰 미셀라니의 심플 리본 파이핑 여성용 모장갑은 너무 두껍지 않고 얇은 두께감으로 겨울철 손이 자유로워 편한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아이몰 미셀라니 심플 리본 파이핑 여성용 모장갑을 살펴볼까요?^^

 

 

 

 

미셀라니 여성용 모장갑/ 심플 리본 파이핑 모장갑/선물용 장갑 (14,360원) 이에요..

 

 

 

 

모 80%, 나일론 20% 소재의 약 23cm 레드 칼라의 심플 리본 파이핑 모장갑이에요..

투명한 케이스에 담겨 배송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제격인것 같아요^^

 

 

 

 

컬러도 고급스런 레드 색상이라 예쁘고,

깔끔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네요ㅎㅎ

 

 

 

 

딱 적절한 두께감의 모장갑~ 내부도 보들보들 촉감이 너무 좋아요ㅎㅎ

 

 

 

 

심플 리본 파이핑 모장갑을 착용해 본 모습이에요..

추운 겨울 따뜻하고 여성스러우면서 세련된 분위기의 양모 장갑!

양모 장갑 특유의 포근함은 물론, 퀄리티까지 겸비하여 코트에 착용하면

더욱 센스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마음에 쏙 드네요~

 

 

 

 

깔끔하고 단정한 포인트 리본장식도 굿!!

너무 두껍지 않고 얇은 두께감의 모직장갑을 찾고 있었는데 아주 만족스럽네요ㅎㅎ

이번 겨울에는 패션 장갑! 미셀라니 심플 리본 파이핑 여성용 모장갑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어떠신가요?^^

 

 

 

 

미셀라니 여성용 모장갑/ 심플 리본 파이핑 모장갑/선물용 장갑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373258467

 

 

* 본 포스팅은 롯데홈쇼핑으로부터 적립금을 지원 받아 구매한 후기 입니다.


#광고 #협찬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