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추석선물/특별한 간식]수예당 화과자 명절 선물세트 수예4호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추석선물 특별한 간식으로 제격인 수예당 화과자 명절 선물세트 수예4호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추석선물 추천 수예당 화과자 수예4호는 양갱, 만주, 정과, 화과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구성의 고급스런 간식으로

마니부상 일본 화과자 명인과 화과자 자연색감 체계화 자문 장형준 교수 등 전문가들이 만든 제품이라,

명절선물 뿐 아니라, 부모님선물, 거래처선물 등 소중한 분들에게 특별한선물로 안성맞춤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추석선물 특별한 간식 수예당 명절선물세트 수예4호를 살펴볼까요?^^

 

 

 

 

특허받은 한지포장지로 포장하여 쇼핑백이 함께 정성스레 배송된 수예4호~

 

 

 

 

일본화과자 박람회 한국대표 초청 전시, 서울 국제 과자 빵 전시회 SIBA 최우수상 수상 경력이 있는 수예당화과자는

화과자 기술 제휴 자문 및 공동개발협력, 화과자 자연색감 체계화 자문을 통해 전문가들이 만드는 제품이며,

원부자재의 구매에서부터 제조 및 유통의 전 과정에 있어 한차원 높은 위생적이고 깨끗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1등급 인증의 대기업 위생 컨설팅을 통해 제조환경개선에도 노력하고 있어 안전하고 청결하게 즐길 수 있겠네요ㅎㅎ

 

 

 

 

수예당 수예4호 (정가 65,000원) 에요..

알록달록 화려한 색감이 너무 예쁘죠?ㅎㅎ

일반양갱 5입, 일반만주 10입, 채미정과 10입, 화과자 5입으로 총 30입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하나씩 낱개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먹기도 편리해 만족스러웠구요..

냉동실에 보관하고 먹기 전 1시간 정도 실온에 두면 자동 해동이 되어 처음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자연의 귀한 열매를 정성으로 담아낸 양갱부터 살펴볼께요..

양갱은 한국 전통음식인 단목(과편)에서 유래된 음식으로, 다양한 재료를 엄선하여 고급의 맛을 선사하는 간식인데요..

먼저, 녹차양갱, 호박양갱이에요..

 

 

 

 

녹차양갱이에요..

녹차의 고운 빛깔이 그대로 살아있고, 녹차 특유의 향긋함이 입맛을 돋구어주는 쫀득한 식감의 양갱 굿!

 

 

 

 

호박양갱이에요..

호박앙금을 넣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ㅎㅎ

 

 

 

 

밤양갱, 밀크양갱이에요..

 

 

 

 

밤양갱이에요..

밤이 곳곳에 박혀 있어 식감을 살려주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밀크양갱이에요..

우유와 양갱의 조화는 처음인데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ㅎㅎ

 

 

 

 

매실양갱, 홍사과에요..

 

 

 

 

매실양갱이에요..

상큼한 매실을 넣어 새콤달콤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ㅋㅋ

 

 

 

 

홍사과에요..

핑크빛의 고운 색상의 쫀득한 꽃과자와 부드럽고 달콤한 앙금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고죽, 연시에요..

화려한 색상과 예쁜 디자인의 화과자의 모습에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고죽이에요..

쫄깃한 떡과 달콤한 고구마앙금이 조화롭게 어우러졌어요~

 

 

 

 

연시에요..

감 모양의 연시 속에는 고운팥앙금이 들어 있어 아름다운 색과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청잣, 목단이에요..

 

 

 

 

청잣이에요..

위에는 고소한 잣이 듬뿍 들어있고, 쫄깃한 떡 속에는 팥앙금이 가득해 깔끔하고 담백했어요!

 

 

 

 

목단이에요..

너무 예뻐 먹기 아까운 꽃과자 속에는 노란 고구마앙금이 듬뿍!

명인의 자부심으로 자연의 향기를 담은 아름다운 화과자~ 눈이 즐겁고 입이 행복해지는 시간이었어요^^

 

 

 

 

다양한 앙금과 부드러운 맛에 견과류와 과일의 향을 더해 생기있는 하루를 시작하기 좋은 만주도 살펴볼께요~

호두만주, 밤만주에요..

 

 

 

 

호두만주에요..

얇은 만주과자 안에 고운팥앙금이 듬뿍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밤만주에요..

달콤한 밤과 춘설앙금의 조화로 한층 고급스런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아몬드만주, 캐슈넛만주에요..

 

 

 

 

아몬드만주에요..

노란 색감이 참 예쁜 담백한 호박앙금과 고소한 아몬드슬라이스가 조화를 이루어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캐슈넛만주에요..

고소한 캐슈넛과 달콤한 완두앙금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미가 가득했어요~

 

 

 

 

채미정과건조과일, 채미정과호두에요..

몸에 좋은 견과류를 듬뿍올린 웰빙 과자죠~

 

 

 

 

채미정과건조과일이에요..

아몬드슬라이스, 건조망고, 파파야, 대추야자, 건조크랜베리, 오렌지필의 조화로 새콤달콤 고소했어요!

 

 

 

 

채미정과호두에요..

호두, 해바라기씨, 통코코넛, 헤이즐넛, 건조그랜베리, 잣까지 다양한 견과류가 듬뿍 들어있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한국 전통음식을 연구하는 전문가와 일본동경에서 화과자를 공부한 유학파 출신의 장인이

수작업으로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드는 화과자~ 꽃처럼 아름다운 모양에 반하고 달콤함에 감동받았어요ㅎㅎ

올 추석선물은 정성이 가득 담긴 달콤한 간식 수예4호로 소중한 분들에게 특별한선물 어떠신가요?^^

수예당화과자 바로가기 -> http://www.suyedang.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