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BS스토리 리뷰단/EBS 방영 프로그램

[EBS 글로벌 아빠찾아 삼만리]스리랑카에서 온 남매 2부 아빠는 나의 영웅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EBS 글로벌 아빠찾아 삼만리의 스리랑카에서 온 남매 2부 아빠는 나의 영웅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글로벌 아빠찾아 삼만리는 EBS에서 방영중인 시사교양프로그램으로,

외국인 근로자 100만명 시대를 맞아 그들 중 가족들을 떠나온 아버지와

아버지를 떠나보낸 어린 자녀들이 만들어내는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젝트 프로그램이었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EBS 글로벌 아빠찾아 삼만리의 스리랑카에서 온 남매 2부 아빠는 나의 영웅을 살펴볼까요?^^

 

 

 

 

* 방송정보 *

- 프로그램 제목 : 글로벌 아빠 찾아 삼만리

- 방송일자 : 2018.01.30 22:45

- 홈페이지 다시보기 주소 : http://www.ebs.co.kr/tv/show?prodId=117175&lectId=10826069

 

 

 

 

스리랑카에서 온 남매 2부 아빠는 나의 영웅

무디드의 아빠는 사실, 니말이 아닌 작은아빠 라빈다였는데요..

그는 군대에서 총상을 입고 생사를 넘나들었으며

현재도 목에 총알이 아직 있지만 생명을 위해 수술을 안했다는 마음아픈 사연이 있지만,

매일 술을 마시고 부부가 자주 싸워서 아이가 자라기 좋은 환경이 아니라

엄마 지와니가 무디드를 1세때 데려와 친자식처럼 키우고 있다고 해요~

 

 

 

 

형과 함께 있을때 무디드가 형한테 아빠라고 부르면 정말 마음이 아프다는 그 심정 알 것 같기도 해요~

지금도 무디드를 사랑하지만 형도 그만큼 무디드를 사랑한다고 믿는 라빈다..

마음은 아프지만 무디드한테 한국에 갈 기회가 생겨서 좋다고 하네요ㅎㅎ

 

 

 

 

딸 니메샤, 엄마 지와니, 아들 무디드와 함께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시장 가고 싶어요 등 한국어를 배우고..

 

 

 

 

드디어 한국 도착!

 

 

 

 

아빠 회사를 찾아가는길이 참으로 멀고도 험하네요~

 

 

 

 

설상가상 기차가 만석이라 인천국제공항에서 동대구역으로 한번에 가지 못하고 서울역을 걸쳐 가기로 결정!

 

 

 

 

아빠는 귀찮아서 식사도 안하고 과자로 끼니를 떼우고 있는 모습..

힘들게 일하려면 몸 건강을 챙겨야 하는데 참 안타까웠어요~

 

 

 

 

작년 2월 불이 난 집에서 90대 할머니를 구출한 멋진 아빠 니말!

 

 

 

 

화상 상처가 아직도 남아 있어 1주일에 한번씩 병원에 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고 이후, 소방서 직원들이 병문안은 물론 성금까지 마련해 주었다는 훈훈한 이야기였어요~

 

 

 

 

불 속에 장비를 안 가지고 들어가 소중한 생명을 구한 니말..

명예 소방관이 된 모습을 보니 뿌듯하네요ㅎㅎ

 

 

 

 

서문시장에 들려 아빠 생일 선물 남성용지갑을 구매하는 모습..

 

 

 

 

스리랑카랑 다르게 추워서 그런지 바닥이 미끄러워 넘어지면서까지 힘들게 만나러 가는 엄마와 가족들~

 

 

 

 

자주 가는 시장에서 오늘 하루만 딸기를 판매중인 아빠..

엄마와 가족이 아빠가 있는 서남신시장으로 와서 방송을 통해 찾는 모습 감동이었어요ㅎㅎ

 

 

 

 

꿈에 그리던 가족 상봉 후, 인심 좋은 사장님네 댁에서 니말의 생일파티가 진행되었어요~

 

 

 

 

한국에 있어서 항상 니말의 생일을 가족이랑 같이 보내지 못했는데 7년만에 생일을 같이 보내게 되었고,

생일 선물을 받으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아빠는 병원 측의 후원으로 MRI도 찍고..

 

 

 

 

집에 있는 자전거는 어른용이라 무디드에게 너무 컸는데 한국에서 딱 맞는 자전거 구매 후,

동물원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썰매까지 타는 행복한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띠게 하는듯^^

 

 

 

 

남편이 아플 때 옆에 있지 못해 마음이 매우 아파서 며칠만이라도 남편 옆에서 챙겨주고 싶었던 엄마..

왔다가 다시 돌아가려니 너무 슬퍼하는 모습에 저도 눈물이 나려고 하더라구요~

 

 

 

 

불속에서 90대 할머니를 구한 스리랑카에서 온 영웅 아빠는 아직도 통원 치료를 받을 정도로

완전히 회복이 되지 않아 눈물이 날 정도로 마음아프고 안타까웠는데요..

남동생의 아들을 친아들처럼 키우는 의로운 아빠라 더욱 감동이었어요!

한국에서 힘든 생활을 하는 아빠 니말에게 아내, 딸, 아들까지 가족을 만날 수 있는 선물을 선사해 참 보기 좋았어요ㅎㅎ

다음주에는 스리랑카 콜롬보에 울려 퍼지는 아빠를 향한 그리움의 노래가 방송된다고 해요~~

이제는 외국인 100만명 시대를 넘어 외국인 근로자 100만명 시대를 눈앞에 두고 있는 이 시점에,

외국인 근로자에게 작은 행복을 선사하는 감동적인 프로그램 함께 시청해보는건 어떨까요?^^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