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선릉역 맛집]점심 선릉역 밥집의 7900원 대왕갈비탕! 대갈탕 선릉역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선릉역 맛집 및 선릉역 밥집 으로 7900원에 대왕갈비탕을 즐길 수 있는 대갈탕 선릉역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선릉역 맛집 대갈탕은 대왕갈비탕의 약자로 7900원에 푸짐하고 맛있는 갈비탕을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소문난 인기만점 점심 선릉역 밥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선릉역 점심 추천 선릉역 맛집! 대갈탕 선릉역점을 살펴볼까요?^^

 

 

 

 

선릉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선릉역 밥집 대갈탕 선릉역점..

 

 

 

 

2층에 위치한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좋은 아늑한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갈비탕 이외에 요리 메뉴도 있어 회식 장소로도 딱 좋겠네요ㅋㅋ

대왕갈비탕(7,900원), 얼큰갈비탕(8,900원), 메밀전병(5,000원), 갈비만두(3,000원)를 주문했어요~

 

 

 

 

고소하니 맛있었던 배추겉절이와 매콤새콤 깍두기에요..

 

 

 

 

담백한 어묵볶음, 짭쪼름한 오징어젓갈, 탱글탱글 소시지볶음이에요..

 

 

 

 

갈비만두에요..

찜통에 따끈따끈하게 쪄낸 먹음직스런 갈비만두가 간장과 함께 제공되었어요~

 

 

 

 

길쭉한 갈비만두를 간장에 콕~ 찍어 냠냠~

 

 

 

 

갈비가 듬뿍 들어 있어 향도 좋고 육즙 가득 촉촉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돼지갈비를 먹는듯 쫀득쫀득하고 달콤한 맛이 나서 신기했구요.. 풍미가 가득했어요^^

 

 

 

 

메밀전병이에요..

큼직한 메밀전병이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져 나오는 센스 굿!

 

 

 

 

메밀전병은 메밀전을 얇게 부치고 그 위에 각종 야채, 두부 등을 다져 올린 후 돌돌 말아낸 강원도 토속음식이죠~

노릇노릇 구워져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쫄깃하고, 속은 꽉 차서 매콤하면서 고소하고 담백했어요ㅋㅋ

 

 

 

 

대왕갈비탕이에요..

커다란 뚝배기에 보글보글 뜨끈하게 제공되었구요..

위에는 송송 썬 파가 듬뿍 올려져 나와 향긋함을 더해주었어요!

 

 

 

 

큼직한 갈빗대에는 야들야들 맛있는 갈비가 듬뿍 붙어있네요~ 완전 보양식인듯ㅎㅎ

 

 

 

 

탱글탱글 당면도 호로록~ 호로록~

 

 

 

 

깔끔하면서 진한 국물 맛도 일품이었어요!

 

 

 

 

얼큰갈비탕이에요..

김이 모락모락~ 끝까지 따뜻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역시 갈빗대에 갈비살이 푸짐푸짐~ 요렇게 손으로 뜯어먹는 재미가 또 쏠쏠하더라구요~

갈비탕과 육개장이 만난듯한 느낌으로 좀 더 매콤하고 칼칼하니 개운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부드러운 살코기를 소스에 콕~ 찍어 냠냠~

 

 

 

 

얼큰한 갈비탕에 밥을 말아서 아삭아삭 매콤한 깍두기를 올려 먹으면 환상조화!!

갈비탕 가격이 저렴해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맛도 일품이고 양도 푸짐해 감동받았어요ㅎㅎ

점심에는 대왕갈비탕을 즐기는 밥집으로, 저녁에는 소주와 함께 갈비찜을 즐기는 술집으로 굿!!

갈비탕 뿐 아니라 요리 메뉴가 다양해 회식 장소로도 제격인 것 같아요~

오늘은 부담없는 가격에 맛과 양 모두 만족스런 대왕갈비탕과 함께 든든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대갈탕 선릉역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63길 14 플러스빌딩 2층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00-11)

[전화번호] 02-565-1238

[찾아가는길] 분당선 또는 2호선 선릉역 1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주차가능여부] 불가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