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가게 1기 서포터즈/여성의류 리뷰

[위드블로그 위블데일리룩]봄코디패션 오가게 안니나 조조베이직가디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뀌는 간절기에 좋은 봄코디패션으로 여성 간절기 가디건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바로 오가게 안니나(ANNINA)의 여성 간절기 가디건! 조조 베이직 가디건인데요..

요즘 착용하기에 제격인 간절기 상품으로 편안하게 스타일링하기 좋은 조조 베이직 가디건을 함께 살펴볼까요?^^

 

 

 

 

 

비닐포장되어 안전하게 도착한 ANNINA 안니나 조조 베이직 가디건..

조조 베이직 가디건은 차콜, 와인, 블루, 네이비, 블랙, 베이지, 옐로우, 그레이, 브라운, 레드, 아이보리 색상이 있는데,

저는 와인 색상으로 골랐어요~~

 

 

 

 

안니나 조조 베이직 가디건 전체컷이에요..

가슴둘레 94cm, 어깨넓이 37cm, 소매길이 58cm, 소매둘레 29cm, 총길이 51.5cm 로, Free 사이즈에요~ㅎㅎ

 

 

 

 

스테디하게 착용하기 좋은 베이직한 디자인~

 

 

 

 

소매단을 살펴보면 시보리짜임이고, 마감처리도 잘 되어 있었어요..

 

 

 

 

부드럽고 탁월한 신축성으로 착용감이 편하구요..

밑단 역시 시보리짜임으로 단정한 핏을 표현해 주었네요~

 

 

 

 

폴리 100% 소재로, 안감이 없고, 비침이 없으며 적당한 두께감의 가디건~~

 

 

 

 

동일한 색상의 컬러 단추도 꼼꼼히 박음질 되어 있어 튼튼했어요~

 

 

 

 

안니나 조조 베이직 가디건 뒷면 전체컷이에요..

좋은 품질의 가디건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좋은것 같네요~

 

 

  

 

 

안니나 조조베이직가디건 착용 전신컷이에요..

허리 라인으로 떨어지는 딱 예쁜 길이의 가디건!

 

 

 

 

소재감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아 착용감도 만족스럽고, 색상도 고급스러워 좋았어요~

깊은 브이넥라인으로 너무 크롭된 느낌이 아니기 때문에 부담없이 다양한 의상에 매칭하기도 딱이에요!

 

 

 

 

너무 루즈하지도, 슬림하지도 않은 적당한 핏~~

게다가 다양한 컬러군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기 좋은 아이템 같아요ㅎㅎ

이번 봄코디패션는 데일리룩으로 편안하게 스타일링하기 좋은 조조 베이직 가디건 어떠신가요?^^

 

 

오가게 ANNINA 안니나 조조 베이직 가디건 구경하러 가기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