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가게 1기 서포터즈/여성의류 리뷰

[위드블로그 위블데일리룩]봄코디패션 투에프비 시크릿타임 레이스블라우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봄코디패션으로 20대여성의류 예쁜블라우스 찾고 계시나요?

오늘은 하늘거리는 레이스블라우스가 예쁜 오가게쇼핑몰의 투에프비 시크릿타임 레이스블라우스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깔끔하게 비닐 포장되어 도착한 투에프비 시크릿타임 레이스블라우스..

 

 

 

 

모델명과 색상 등이 안내되어 있네요..

시크릿타임 레이스블라우스는 핑크와 아이보리 색상이 있는데, 저는 화사하고 예쁜 핑크 색상으로 초이스했어요~

 

 

 

 

폴리에스텔 100% 소재로 신축성은 없고, 두께감은 적당하며 약간의 비침이 있는 블라우스에요~

 

 

 

 

투에프비 시크릿타임 레이스블라우스 전체컷이에요..

전체길이 67cm, 어깨너비 32.5cm, 가슴단면 45.5cm, 소매길이 13cm, 소매넓이 20cm, 밑단 50.5cm로,

ONE 사이즈에요~

 

 

 

 

러블리하면서도 로맨틱한 스타일을 할 수 있는 핑크 컬러 색감도 마음에 드네요~

 

 

 

 

단추도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이 가득!

 

 

 

 

폴리 소재로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고, 마감처리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네요..

 

 

 

 

시크릿타임 레이스블라우스 뒷면 전체컷이에요..

 

 

 

 

뒷 네크라인 부분이에요..

은은하게 비치는 레이스로 되어 있어서 산뜻해 보이고 좋네요^^

 

 

 

 

소매 부분은 위와 같이 셔링이 들어가 있어 하늘거리고 예뻐요~

 

 

 

 

플레어 스커트로 스타일링을 해 보았어요~

 

 

 

 

은은하게 비치는 레이스로 이루어진 뒷 네크라인으로 포인트도 줄 수 있고 여성스러운 라인을 만들어 주네요~

또한 소매에 셔링이 들어가 잔잔하게 하늘거려 입체감까지 느껴진답니다!

 

 

 

 

러블리하면서도 발랄한 스타일 완성!

여성스러운 무드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블라우스 같아요~

퀄리티도 좋고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자주 착용한답니다^^

올 봄에는 시크릿타임 레이스블라우스으로 봄코디패션을 완성해 보는건 어떨까요?ㅎㅎ

 

 

오가게 투에프비 시크릿타임 레이스블라우스 구경하러 가기

 

 

위드블로그

 

 

새글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새글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