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셔 서포터즈 1기/디지털,모바일

[캐릭터키보드/미니키보드 추천]독특한소품 아이셔 뿌까미니키보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독특한소품이 가득한 아이디어상품쇼핑몰 아이셔의 미니키보드 추천! 캐릭터키보드 뿌까미니키보드를 소개해 드릴께요~

요렇게 작고 귀여운 미니키보드가 있다니.. 휴대가히도 좋고, 노트북 사용자나 여성에게 안성맞춤이더라구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캐릭터키보드로 키보드 안에 예쁜 뿌까가 있어 기분이 좋아지는 뿌까미니키보드를 함께 살펴볼까요?

 

 

 

 

뿌까 미니 키보드 PK700 여성용키보드에요..

포장 박스가 필요 없는 예쁜 디자인~ 선물용으로도 좋겠죠?ㅎㅎ

 

 

 

 

케이스 뒷면에는 제품특징, 시스템 요구사항, 제품사양 등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케이스 안에 깔끔하고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사랑스러움을 더한 뿌까 미니 키보드 PK700 여성용키보드를 본격적으로 살펴볼께요~

 

 

 

 

사이즈는 282 x 130 x 23mm 이고, 무게는 313g, 케이블 길이는 1.5m이구요..

일반키보드의 모든 기능을 구현한 사용자 중심의 86키 배열이에요~

작다고 무시하지 맛에요~ 컴팩트한 크기로 작지만, 우리가 사용하는 키보드와 같답니다^^

 

 

 

 

뿌까캐릭터의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접목한 미니키보드~ 깜찍하죠?ㅎㅎ

 

 

 

 

작고 귀여운 뿌까가 키보드 안에 쏘옥~

스페이스에 뿌까의 뽀뽀하는 모습이~~ㅋㅋ

 

 

 

 

뿌까와 가루 이미지가 있어 기분이 좋아지고 분위기도 밝아진것 같아요^^

 

 

 

 

IBM PC 호환 시스템으로 Windows 98/2000/Me/XP/Vista/7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고,

USB 및 PS/2 인터페이스를 지원해요. (단, PS/2 사용 시 아답터는 별도로 구매해야 한답니다)

USB 방식의 인터페이스라 사용이 편리하고 좋더라구요~ㅎㅎ

 

 

 

 

뿌까미니키보드 뒷면이에요..

 

 

 

 

바닥에는 고무패드가 장착되어 있어 미끄러지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어요..

 

 

 

 

키보드 각도조절 받침대에요..

 

 

 

 

손목에 편안한 키보드 기울기가 가능한 키보드 바닥 부분에 간편한 사용각 조절부가 포함되어 있어

접혀 있는 키보드 다리를 세우면 키보드 기울기가 약 6도로 고정되어 있어 장시간 사용해도 작업에 편리해요~

 

 

 

 

딱 적당한 기울기~

 

 

 

 

빠른 KEY 응답도 좋고 타자감도 부드럽네요ㅎㅎ

 

 

 

 

평소 사용하던 일반키보드와 크기를 비교해 보았어요~

정말 작고 귀엽죠?ㅎㅎ

책상을 넓게 차지하는 키보드가 사라지고 컴팩트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도 좋고 휴대까지 용이해 마음에 쏙 드네요^^

 

 

 

 

제가 매일 사용하는 예쁜 뿌까마우스와 뿌까미니키보드의 만남! 짝을 제대로 찾았죠?ㅎㅎ

심플한 디자인과 작고 휴대하기 편리한 제품으로 손이 작은 여성이나 노트북 유저들에게 사용의 편리성을 최대화한

사랑스러움을 더한 뿌까 미니 키보드 PK700 여성용키보드 어떠신가요?

생활방수까지 가능해 컴퓨터 하면서 차나 음료를 흘려도 문제 없고 대만족이에요^^

 

 

사랑스러움을 더한 뿌까 미니 키보드 PK700 여성용키보드 제품 구경하러 바로가기

 

 

* 끝말잇기이벤트에 참여하고 핫이슈 제품 받아가기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 무료 배송)

-> http://ideashuttle.co.kr/front/php/b/board_list.php?board_no=1001

 

* 아이셔 공식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벤트 관련 내용 및 좋은 정보 업데이트)

-> http://on.fb.me/1hCh2NY

 

 

아이디어상품쇼핑몰 아이셔 홈페이지 바로가기

 

 

 

새글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새글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