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셔 서포터즈 1기/디지털,모바일

아이셔 아이디어소품 파스텔헤드폰! 아이리버헤드폰!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아이디어소품, 독특한소품이 가득한 아이디어상품쇼핑몰 아이셔의 파스텔헤드폰! 아이리버헤드폰을 소개해 드릴께요~

아이리버 제품 좋은거 다들 아시죠? 정품 아이리버헤드폰이라 성능도 뛰어나고 봄을 닮은 파스텔톤 색상에 반해버렸어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아이리버 360도 파스텔헤드폰을 함께 살펴볼까요?

 

 

 

 

정품 아이리버 헤드폰! 아이리버 360도 파스텔 헤드폰이에요..

색상은 위와 같이 2가지 종류가 있구요..

좌측은 핑크파스텔, 우측은 블루파스텔 색상이에요..

 

 

 

 

블루파스텔 색상의 아이리버 헤드폰을 먼저 살펴볼께요~

사이즈는 16cm x 4.5cm 로, 아담하고 딱 적당한 사이즈에요ㅎㅎ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

두고두고 보며 사용해도 질리지 않겠어요^^

 

 

 

 

헤드폰을 사용하려면, 위와 같이 화살표 방향으로 돌려주세요..

억지로 반대 방향으로 돌리면 안되요~~

 

 

 

 

한쪽만 돌려준 모습~

 

 

 

 

양쪽 다 돌려준 모습이에요~

 

 

 

 

무겁지 않고 가벼우면서 심플한 디자인 굿!!

 

 

 

 

헤드폰이 맞지 않을까봐 고민되신다구요??

그런 걱정은 NO~~

높이조절이 가능한 헤드폰이에요ㅎㅎ 화살표 방향으로 잡아 당겨 볼께요~

 

 

 

 

화살표 방향으로 조금 잡아당긴 모습..

 

 

 

 

화살표 방향으로 쭈~욱 잡아당긴 모습이에요^^

 

 

 

 

헤드폰을 휴대하거나 보관을 위해 다시 원 위치로 돌리시려면,

항상 높이조절을 내리신 후에 돌리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구요~ㅎㅎ

 

 

 

 

핑크파스텔 색상의 아이리버 헤드폰이에요~

 

 

 

 

여심을 사로잡는 화사한 핑크빛 봄 색상~~

 

 

 

 

아이리버 로고가 예쁘게 박혀져 있네요~

 

 

 

 

폭신폭신한 스폰지 느낌이 너무 좋아요~

오랜 시간 착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고 편안하네요^^

 

 

 

 

헤드폰 구석구석 꼼꼼하게 마무리가 잘 되어있네요~

 

 

 

 

MP3, 휴대폰, 컴퓨터 등 모든 곳에 끼워서 사용 가능해요~

 

 

 

 

제가 자주 사용하는 아이리버 MP3에 꽂아보았어요~

아이리버 헤드폰과 아이리버 MP3의 만남! 짝을 제대로 찾았네요ㅋㅋ

 

 

 

 

제가 아이리버 헤드폰을 착용한 모습이에요~

맑고 깨끗하한 음질의 노래를 감상할 수 있어 만족스럽네요ㅎㅎ

게다가, 헤드폰인지 머리띠를 한지 모를정도로 아담한 사이즈로, 헤어 악세서리로도 가능해 좋더라구요^^

 

 

 

 

아이리버 정품 헤드폰이니 성능은 최고일 뿐 아니라,

깔끔한 디자인과 더불어 헤드폰이 무척 가벼워 휴대하기도 편리해 좋더라구요~

더욱이 요즘같은 봄에 딱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이라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오늘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아이리버 파스텔 헤드폰으로 부드러운 음질의 최상의 음악을 감상하는 건 어떨까요?^^

 

 

아이리버 360도 파스텔 헤드폰 제품 구경하러 바로가기

 

 

* 끝말잇기이벤트에 참여하고 핫이슈 제품 받아가기

-> http://ideashuttle.co.kr/front/php/b/board_list.php?board_no=1001

 

* 아이셔 공식 페이스북 바로가기

-> http://on.fb.me/1hCh2NY

 

 

아이디어상품쇼핑몰 아이셔 홈페이지 바로가기

 

 

 

새글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새글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