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가산동 맛집/가산디지털단지 맛집]마리오아울렛 맛집 사월에쭈꾸미!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마리오아울렛에 가면 꼭 가봐야할 후회없는 마리오아울렛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정식메뉴 하나를 주문했을 뿐인데, 주요리 외에 묵사발, 쭈꾸미샐러드, 감자만두, 쭈꾸미도토리전 등이 푸짐하게 나와 감동했어요~

가산디지털단지 맛집으로 유명해질것 같은 가산동 맛집 사월에쭈꾸미를 함께 살펴볼까요?^^

 

 

 

 

마리오아울렛 1관 6층에 위치한 가산디지털역 맛집! 사월에쭈꾸미 마리오아울렛점..

 

 

 

 

오픈이벤트로 전메뉴 20% 할인행사가 진행중이네요~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면서도 화사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이었어요~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

 

 

 

 

음식점은 A/S가 아닌 B/S가 중요하죠~ㅎㅎ

오픈형주방도 살펴보니 블링블링 정말 위생적이라 안심이 되었어요^^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에도 한식집답게 전통과 정겨움이 묻어나는군요~

 

 

 

 

장류 및 반찬, 보리굴비도 판매하네요..

 

 

 

 

무우차, 개똥쑥차, 건시래기 등 색다르고 맛보고 싶은 녀석들..

 

 

 

 

메뉴판이에요..

쭈꾸미정식(9,500원) 2인분, 치즈계란말이(8,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식전에 제공되는 건강에 좋은 허브티..

은은한 촛불을 이용해 끝까지 따끈하게 마실수 있어 좋았어요^^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는 역시 따끈한 허브차가 최고죠~

향이 참 좋았던 로즈마리 허브차~

 

 

 

 

쭈꾸미샐러드에요..

 

 

 

 

신선한 야채와 쭈꾸미, 방울토마토 위에 하얀 눈이 내린듯 치즈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었어요~

 

 

 

 

오동통통 쫄깃한 쭈꾸미부터 냠냠~

 

 

 

 

아삭아삭 신선한 샐러드와 대추방울토마토의 조화도 굿!!

 

 

 

 

무생채에요..

 

 

 

 

콩나물이에요..

 

 

 

 

묵사발이에요..

 

 

 

 

매콤한 쭈꾸미와 함께 즐기기 좋은 시원한 묵사발~ 완전 별미였어요^^

 

 

 

 

감자만두와 쭈꾸미도토리전이에요..

 

 

 

 

감자만두는 간장에 콕~ 찍어서~~

 

 

 

 

속이 꽉 차고 맛있었던 쫄깃한 감자만두~

 

 

 

 

쭈꾸미가 작게 송송 박혀있는 쭈꾸미도토리전도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계란말이에요..

 

 

 

 

엄청나게 듬뿍 뿌려진 가쓰오부시 속에 보이는 두툼한 계란말이의 자태~

 

 

 

 

가쓰오부시와 함께 먹는 계란말이 매력있네요~

매콤한 쭈꾸미와 환상궁합인듯!

 

 

 

 

쭈꾸미는 매운맛, 중간맛, 안매운맛(간장맛)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는 중간맛으로 주문했어요~

 

 

 

 

딱 먹기 적당한 정도의 매콤한 쭈꾸미볶음~

고소한 견과류도 뿌려져 있어 더 맛있었어요^^

 

 

 

 

식욕을 자극하는 맛있는 쭈꾸미~

 

 

 

 

쭈꾸미를 넣어 비벼 먹을수 있도록 비빔밥용 밥이 커다란 그릇에 담겨 나왔어요~

 

 

 

 

쭈꾸미와 무생채, 콩나물 등을 넣어 쓱싹쓱싹 비벼주었어요~

 

 

 

 

폭풍흡입하게 만드는 밥도둑 쭈꾸미비빔밥! 든든하고 맛있었어요^^

마리오아울렛을 종종 가지만 마땅한 맛집이 없어 푸드코트에서 먹곤 했는데, 이런 쭈꾸미계의 최강자 맛집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넓고 깔끔한 분위기부터 친절한 서비스까지.. 그리고 다양한 요리가 푸짐하게 나오는 정식메뉴를 저녁에도 즐길수 있어

앞으로 마리오아울렛에 가면 무조건 사월에쭈꾸미로 달려갈 생각이에요ㅎㅎ

 

 

 

 

* 사월에쭈꾸미 마리오아울렛점 *

[주소]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85(가산동,마리오아울렛 1관6층)

[전화번호] 02-2067-3965

[찾아가는길] 1호선 또는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출구에서 도보 8분거리 마리오아울렛 1관 6층에 위치.

                  역에서 도보 3분거리 마리오아울렛 3관에서 연결 가능.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2시간 무료)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