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서울맛집]강남역 회식장소 추천! 소문난맛집 마포갈비!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푸짐하고 맛있는 소문난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남역 회식장소 추천 하면 생각나는 서울맛집인데요..

오징어볶음, 순두부찌개, 비빔밥 등 식사메뉴가 참 매력적이더라구요~

 

 

 

 

강남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강남역 마포갈비..

 

 

 

 

넓고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손색없을듯!

 

 

 

 

메뉴판이에요..

순두부찌개(6,000원), 비빔밥(6,000원), 오징어볶음(10,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마카로니 콘샐러드에요..

 

 

 

 

호박볶음이에요..

 

 

 

 

배추김치에요..

 

 

 

 

야채전이에요..

밑반찬이 센스있네요~ㅎㅎ

 

 

 

 

시금치나물이에요..

 

 

 

 

깍두기에요..

 

 

 

 

고기 메뉴에만 제공되는 쌈채소인데 오징어볶음을 쌈싸먹으려고 부탁드렸더니 얼른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비빔밥이에요..

 

 

 

 

고추장을 기호에 맞게 넣어주시고..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오이, 당근, 호박, 고사리, 콩나물, 상추 등이 어우러지고 계란후라이가 더해져 맛있었어요^^

 

 

 

 

오징어볶음이에요..

 

 

 

 

맛있게 볶아진 오징어볶음 위에 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쫄깃한 오징어와 아삭한 야채를 곁들여 냠냠~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맛있게 매운맛의 오징어볶음에 반했어요^^

 

 

 

 

상추쌈으로 즐겨도 굿!

 

 

 

 

순두부찌개에요..

보글보글 따끈하게 나왔어요~

 

 

 

 

와우~ 꽃게도 들어있네요~

 

 

 

 

부드럽고 맛있는 순두부~

 

 

 

 

역시 밥을 말아서 깍두기와 함께 먹어야 제맛이죠ㅎㅎ

 

 

 

 

음료수는 무료이구요.. 사이다 뿐 아니라 콜라와 환타도 있고 디스펜서에서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요ㅎㅎ

삼겹살 맛집으로 알려진 곳인데 식사메뉴도 참 맛있더라구요~

부담없는 가격에 푸짐히 즐길수 있어 점심에 간단히 즐기기도 참 좋을듯!

 

 

 

 

* 마포갈비 *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8-11번지

[전화번호] 02-3482-0072

[찾아가는길] 2호선 강남역 10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0시 ~ 아침 6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