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아시아,퓨전맛집

[홍대맛집]한번 맛보면 반할수밖에 없는 차별화된 아시아요리!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매콤한 태국식 볶음밥부터 면요리를 좋아하는 미식가라면 꼭 먹어본다는 미고랭,
화끈하게 맵고 맛있는 몽골리안까지.. 아시아 각국에서 널리 사랑받는 볶음밥과 볶음쌀국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미식가라면 한번쯤은 다녀가봤을 아시아 누들요리 전문점~
카페보다 더 카페같은 분위기에 심플하지만 모던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이라 여심을 사로잡는 맛집이죠ㅎㅎ
누들박스 홍대점은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3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따뜻한 느낌이 가득한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모던한 느낌이 좋은 매장 내부..





예쁘고 깔끔하게 장식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혼자서도..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누들박스~



칠판에 적힌 메뉴 안내문..



주문하러 고고~



저희는 타이프라이드(6,300원), 미고랭(7,300원), 몽골리안(6,300원)을 주문했구요..
애피타이저로 춘권과 고구마롤(각각 2,700원), 스프라이트(1,5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선홍빛이 너무 예쁜 고구마롤..



바삭바삭하고 담백한 맛이 매력적이었구요..


 

고구마롤 속에는 달콤한 고구마가 가득 들어있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노릇노릇 맛있는 춘권이에요~



타지 않고 바삭하니 잘 튀겨져 역시 겉은 바삭했구요..



춘권 속에는 당면과 야채들이 가득~ 애피타이저로 딱 좋았어요ㅎㅎ


피클은 셀프에요~



오이와 무우, 양배추가 섞여있는 피클로 알록달록 색도 예쁘고, 
아삭아삭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스프라이트에요..



톡 쏘는 시원함이 매력적~
역시 물보다 이런 음료가 메뉴들과 더 잘 어울리고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타이프라이드부터 살펴볼께요..



감칠나게 매콤한 태국식 볶음밥!



각종 야채와 계란, 돼지고기, 해산물과 함께 매콤하게 볶아져 있었구요.. 
양도 이렇게 푸짐했어요~ 

 


아삭한 숙주, 쫄깃한 오징어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얇게 썰어 맛있게 구워진 돼지고기와 함께 먹으면 고소함이 두배~



태국식 볶음밥이라 느끼하면 어쩌지.. 하며 주문했는데요..
전혀 느끼함 없이 칼칼하고 담백하니 만족스런 맛이었어요^^ 

 

 

 이번에는 인도네시아 대표 프라이드 누들 미고랭을 살펴볼께요..




고소한 돼지고기와 야채를 해산물과 함께 미고랭소스에 볶아낸 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대표 프라이드 누들!



위에 뿌려진 땅콩가루를 골고루 잘 섞어 비벼주었어요..


면발이 쌀면으로 넓적하고 쫄깃하니 맛있었구요..



미고랭 소스에 볶아낸 면요리를 처음 맛보는데, 짜장소스 같기도 하고 입에 착착 감기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전혀 맵지 않아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도 반하실듯ㅎㅎ



야들야들 얇은 돼지고기도 너무 맛있었어요~~



쫄깃한 오징어도 냠냠~ 

 



통통한 홍합까지~~
돼지고기부터 해산물까지 다양하게 함께 어우러져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마지막으로 몽골리안을 소개해 드릴께요..



신선한 야채와 닭고기가 새콤한 몽골식 발효고추양념과 화끈하게 어우러진 몽골식 프라이드 누들!

 


빨간 색감을 보시다시피 아주 매콤하니 맛있었던 누들요리에요~



이것 역시 쌀면이지만, 미고랭보다는 가느다란 면발이었구요..
아삭한 숙주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



닭고기와 쌀면을 함께 먹으면 환상궁합!



살이 통통하고 큼직한 닭고기가 듬뿍 들어있어 너무 좋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야외 테라스..
날씨가 따뜻해지면 여기서 운치있게 즐겨도 좋을꺼 같아요~



명함도 한장 가져왔지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현지보다 맛있는 아시아 누들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좋았구요..
쌀국수 특유의 저칼로리에 각종 영양성분이 균형있게 조화를 이룬 웰빙요리라 더 끌렸어요ㅎㅎ
색다른 면요리 또는 아시아 볶음밥이 생각난다면, 누들박스 어떠신가요?^^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