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아시아,퓨전맛집

[뚝섬유원지역 맛집]배불리먹고 다이어트 원한다면 여기! 포얀!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여러분.. 다이어트 하고 싶으신가요? 하지만, 배부르게 맛있는 음식도 먹고 싶다구요?

그래서, 귀여운걸이 배불리 먹으면서도 다이어트가 가능한 맛집을 준비했어요ㅋㅋ

웰빙시대에 딱 맞는 저칼로리 건강식품으로 소화, 혈액순환, 신경안정 등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다양한 대중 매체에 PR 및 연예인 선호 음식으로도 소개된 메뉴에요..

바로, 베트남 쌀국수인데요.. 그럼, 뚝섬유원지역 맛집 포얀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지하철 7호선 뚝섬유원지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포얀 뚝섬유원지점..

 

 

 

 

쌀국수는 일반 면과는 달리 쌀로 만들어져 깔끔하면서도 담백하고,

영양의 균형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으며,

적은 양의 칼로리로도 포만감을 얻을 수 있어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죠^^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햇살이 따스하게 비치는 넓은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가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블링블링 멋스런 조명이 한껏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듯!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단체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손색없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아가들도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아기용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센스있죠?ㅋㅋ

 

 

 

 

베트남 하면 가장 떠오르는 이미지죠..

배 위에서 한 여인이 쌀국수를 먹고 있네요ㅋㅋ

벽화가 너무 예뻐서 한컷!

 

 

 

 

한쪽 벽에는 액자가..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인테리어도 참 세련되고 멋스러운듯~

 

 

 

 

햇살과 함께 조화를 이루는 화분들..

 

 

 

 

앙증맞은 양, 소, 돼지, 닭 미니모형..

너무 귀엽죠?ㅎㅎ

 

 

 

 

야옹이와 개구리가 어서오라고 손짓하는 모습~ㅋㅋㅋ

 

 

 

 

메뉴판이에요..

 

 

 

 

애피타이저로 새우롤(4,000원), 스프링롤(4,500원)을 주문했구요..

 

 

 

 

누들요리로 해산물 볶음 쌀국수(10,500원), 팟타이(10,500원)를 주문했어요..

 

 

 

 

월남쌈과 음료, 주류 등도 있었어요..

 

 

 

 

아하~ 포얀(Pho Yarn)은 베트남어로 쌀국수라는 뜻을 가진 Pho와 영어로 이야기라는 뜻을 가진 Yarn의 합성어로,

쌀국수에 대한 이야기 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쟈스민차가 나왔어요..

감미로운 향과 은은한 맛이 참 좋았어요.. 맑고 상쾌해지는 기분^^

 

 

 

 

주문한 새우롤, 스프링롤, 해산물 볶음 쌀국수, 팟타이가 나왔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양파피클과 단무지..

 

 

 

 

요런 양파피클 보셨나요?

마치 면발처럼 보이죠? 아삭아삭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해산물 볶음 쌀국수에요..

 

 

 

 

신선한 해산물을 칠리소스에 볶아낸 매콤한 맛의 쌀국수~

 

 

 

 

골고루 잘 섞어주었어요.. 큼직한 그린홍합도 들어 있네요ㅎㅎ

 

 

 

 

아삭한 숙주와 함께 즐기면 맛도 두배~

 

 

 

 

쫄깃한 오징어, 오동통한 새우와 함께 냠냠~

 

 

 

 

양파피클과 곁들여 먹어도 맛있어요..

맛있게 매콤하며 깔끔하고 칼칼한 맛이 매력적이었고,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소고기국물이에요..

쌀국수와 함께 먹기에 딱! 너무나 잘 어울리는 깔끔한 육수^^

 

 

 

 

팟타이에요..

 

 

 

 

와~ 정말 푸짐하죠? 역시 큼직한 그린홍합도 보이네요~

 

 

 

 

골고루 잘 섞어주었어요..

 

 

 

 

쫄깃한 넓은 면발~

 

 

 

 

야채, 계란과 함께 즐겨야 제맛!

 

 

 

 

새우도 냠냠~

역시 쌀국수의 지존 팟타이!ㅎㅎ

 

 

 

 

이젠, 쌀국수와 곁들여 먹기 좋은 애피타이저를 소개해 드릴께요~

물론 디저트로 먹어도 잘 어울리는듯ㅋㅋ

요건 새우롤이에요..

 

 

 

 

큼직한 통새우가 그대로~

 

 

 

 

스위트 칠리소스를 콕~ 찍어 냠냠~

 

 

 

 

통통한 새우살이 듬뿍!

바삭한 롤 속에 입안 가득 퍼지는 새우의 고소함과 담백함이 일품이었어요~

 

 

 

 

스프링롤이에요..

월남쌈은 많이 들어보셨겠지만, 스프링롤은 생소하죠?

하지만, 스프링롤이 원조라는 사실!

베트남 전쟁때 많은 사람들이 호주로 이민을 가게 되었고, 베트남 음식인 스프링롤이 현지인의 입맛에 맞게 변형되어 전해진 것이

지금의 월남쌈이라고 하네요..

 

 

 

 

라이스페이퍼에 계란, 단무지, 당근, 맛살, 오이, 길쭉하게 면발처럼 생긴 버미셀리 등의 야채와 새우를 넣어 말아놓은 스프링롤..

 

 

 

 

땅콩소스를 콕~ 찍어 냠냠~

아삭아삭 담백한 스프링롤과 고소한 땅콩소스의 만남+_+

 

 

 

 

마일리지 카드도 있는데요.. 결제금액의 3%가 적립되어 1천점부터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후식으로 사탕 하나씩~

 

 

 

 

명함도 한장~

한국인의 친근한 주식인 쌀을 주원료로 하여 세계적인 웰빙음식으로 인정받고 있는 쌀국수 전문점 포얀..

베트남 쌀국수는 코리앤더, 스타아니스, 케러웨이 등 10여 종류의 향신료를 사용해 소화, 혈액순환, 신경안정 등에 도움을 주기에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수 있어 참 좋은거 같아요..

오늘은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 속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저칼로리 웰빙 쌀국수요리를 즐기는건 어떨까요?^^

 

 

 

 

* 포얀(Pho Yarn) 뚝섬유원지점 *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854번지 광진트라팰리스 B동 109호

[전화번호] 02-469-0277

[찾아가는길] 지하철 7호선 뚝섬유원지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

[영업시간] AM 11:00 ~ PM 10:00 (주문은 PM 9:30  까지)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무료(지하주차장)

[홈페이지] http://www.phoyarn.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