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블로거를 사로잡은 1등 웰빙요리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웰빙 슬로우푸드를 맛볼수 있었고, 화학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은 자연재료만 사용하여 12시간 이상 우려낸 육수가 일품이었어요..

또한 영화배우겸 가수 양동근씨도 다녀간 맛집이랍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수 있는 화려한 비주얼의 맛깔스런 고급 웰빙 요리들을 살펴볼까요?

 

 

 

 

지하철 2호선 삼성역 5번출구로 나와 현대백화점을 끼고 돌아 직진하다보면 나오는 오크우드호텔..

 

 

 

 

오크우드호텔정문에서 엘리베이터를 타면, 지하2층 아웃백, 불고기브라더스 옆에 위치한 오크우드호텔 맛집 포웰..

 

 

 

 

호주식 베트남쌈 전문점 포웰 코엑스점..

 

 

 

 

매장 입구에 전시된 또띠아쌈 모형..

완전 근사하고 맛나보이네요.. 저두 먹어봐야겠어요~ 찜!ㅋㅋ

 

 

 

 

자연의 건강함마저 느껴지는 포웰의 깔끔하고 상큼한 인테리어..

 

 

 

 

매장이 엄청나게 넓고 깨끗했어요..

 

 

 

 

오붓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

 

 

 

 

여심을 사로잡기에 딱!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겠죠?ㅎㅎ

 

 

 

 

나무를 이용한 멋스러운 인테리어..

어린 아이들을 위한 개구리 의자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토끼가족.. 너무 귀여워서 한컷!

 

 

 

 

메뉴판이에요..

 

 

 

 

홍합쌀국수(10,000원), 송이&전복 쌀국수(13,000원), 분보싸오(15,000원), 점보 쉬림프 칠리 볶음밥(13,000원)을 주문했어요..

 

 

 

 

또띠아 쌈(15,000원)도 주문..

 

 

 

 

호가든 맥주(8,000원)까지..

 

 

 

 

호가든 맥주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1병 주문하면 1병이 공짜에요.. 1+1 너무 좋아요ㅋㅋㅋ

또띠아 쌈 메뉴와 참 잘 어울렸어요..

직장인 또는 연인들이 가볍게 한잔하기 좋을듯!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오이피클이에요..

 

 

 

 

무우피클이에요..

 

 

 

 

단무지에요..

 

 

 

 

또띠아 쌈이에요.. 정말 근사하죠?ㅎㅎ

또띠아 쌈의 기원은 멕시코로, 야채, 고기가 바뀔때마다 또띠아, 화히타 등으로 명칭이 바뀌는데요..

위 또띠아 쌈은 밀가루전병 피인 또띠아를 가지고 만든 쌈이랍니다..

 

 

 

 

또띠아 위에 신선한 야채, 담백한 고기를 올리고, 샐러드소스를 뿌려 주었어요..

 

 

 

 

칠리소스도 빠질수 없죠~ㅋㅋ

 

 

 

 

또띠아 쌈을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통후추, 체다치즈, 핫소스를 취향에 맞게 뿌려서 돌돌 말아주면 완성!

 

 

 

 

신선한 웰빙과 또띠아의 만남! 또띠아의 깊은 풍미를 그대로 느낄수 있었어요ㅎㅎ

멈출 수 없는 맛의 세계^^

 

 

 

 

점보 쉬림프 칠리 볶음밥이에요..

튀겨낸 신선한 새우에 매콤한 칠리소스를 버무려 볶음밥과 함께 어우러진 최고의 맛..

 

 

 

 

10cm 이상 커다란 타이거새우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크기도 크고 오동통한 새우의 식감도 좋았어요..

매콤달콤한 칠리쉬림프.. 매운걸 못먹는 어린이들도 홀딱 반해 맛있게 먹을수 밖에 없을듯!

 

 

 

 

알새우, 오징어, 숙주, 토마토 등과 함께 냠냠~

볶음밥이 전혀 느끼함 없이 담백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스크램블에그를 볶음밥과 함께 즐기면 환상궁합!

 

 

 

 

볶음밥과 잘 어울리는 상큼한 샐러드까지 구성이 알차서 너무 좋았어요^^

 

 

 

 

분보싸오에요..

매콤달콤 소스가 얹혀진 쌀국수에 고기, 각종 야채를 곁들여 먹는 웰빙 막국수! 베트남식 비빔국수랍니다^^

 

 

 

 

면이 독특하죠?

일반적인 쌀국수면이 아닌 버미셀리를 사용해 실처럼 가늘더군요..

확실히 식감이나 맛이 차별화되었어요~

 

 

 

 

청양고추가 어우러진 매콤한 맛의 피쉬소스에요..

 

 

 

 

분보싸오 맛나게 즐기기!!

앞접시에 쌀국수와 각종 야채, 고기를 올리고 피쉬소스를 뿌려주었어요..

 

 

 

 

잘 섞어서 맛나게 즐기기~

오오~ 자꾸 먹고싶은 맛!!

 

 

 

 

송이&전복 쌀국수에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전복과 송이의 풍미로 뛰어난 프리미엄 쌀국수랍니다..

 

 

 

 

싱싱한 생물 전복과 자연산 송이가 대박이었어요!

 

 

 

 

자연산 송이라 역시 깊은 향이 남달랐고, 맛도 좋았어요~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

 

 

 

 

보양식의 으뜸! 영양만점 전복도 쌀국수와 함께 냠냠~

 

 

 

 

깔끔하고 개운한 육수..

여름철이나 기가 허할때 꼭 먹어줘야할 녀석이죠~ 영양과 맛의 환상적인 조화!

 

 

 

 

홍합쌀국수에요..

와~ 홍합 양이 어마어마하죠?ㅎㅎ

 

 

 

 

진한 육수와 함께 바다내음이 물씬 풍기는 홍합 가득 쌀국수..

우선, 레몬즙을 뿌려주었어요..

 

 

 

 

쫄깃한 쌀국수 면과 고소한 홍합의 만남~

냉동이 아닌 생물로 살아있는 홍합을 사용하고, 삶는시간을 최소한으로 줄여 홍합의 맛과 영양을 유지한다고 해요..

그래서 더욱 신선하고 맛있었답니다^^

 

 

 

 

홍합 덕분에 바다내음이 가득한 진한 육수.. 깔끔하고 좋았어요^^

 

 

 

 

포웰 할인 제휴사..

위 회사에 다니시는 분들 정말 부럽네요.. 10%할인..

또 포웰 멤버쉽카드는를 사용하면 결제금액의 10%가 적립된다고 해요..

 

 

 

 

명함도 한장~

호주스타일로 새롭게 만들어지는 베트남 웰빙음식들..

늘 먹던 평범한 음식에서 벗어나 고급스런 삼성역 맛집 코엑스 포웰에서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데이트 맛집으로도 손색없고, 친구, 온가족이 함께 즐기기도 좋은거 같아요~

 

 

 

 

* 포웰 코엑스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159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 컨벤션 별관 B2F-16호

[전화번호] 02-3466-8070

[찾아가는길] 지하철 2호선 삼성역 5번출구로 나와 현대백화점을 끼고 돌아 직진하다 오크우드호텔 정문에서 엘리베이터를 타면,

                   지하2층에 위치 (아웃백, 불고기브라더스 옆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30 ~ 16:00 (L.O 15:00) / 오후 17:00 ~ 22:00 (L.O 21:00) /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 추석당일휴무

[주차가능여부] 오크우드호텔유료주차 (1시간 50% 할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포웰 코엑스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