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아모제에서 개발한 국내 최초 퓨전 오므라이스 전문 레스토랑 오므토 토마토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4가지 특제소스를 접목한 기존 오므라이스부터 차별화된 비주얼과 맛을 더한 메뉴가 무척 다양하게 리뉴얼되어 만족스러웠어요~

색다르고 다채롭게 업그레이드된 푸짐하고 맛있는 오믈렛 덕분에 신림 맛집 추천 하면 딱 떠오르는 곳이죠~

 

 

 

 

신림역에서 3분거리에 위치한 신림역 맛집 추천! 퓨전 레스토랑 오므토 토마토 신림점..

 

 

 

 

아모제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줄리엔강도 보이는군요~

요즘 우리결혼했어요 프로그램에서 체리와 어깨 커플로 활약중인 모습 잘 보고 있어요ㅋㅋ

몇달전 오므토토마토 신림점에서 줄리엔강 팬싸인회가 진행되기도 했었죠^^

 

 

 

 

깔끔하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유러피안 풍의 밝은 카페 분위기~~

아이들과 여심을 사로잡기에 딱!

 

 

 

 

젋고 신선한 이미지로 트렌디한 고객의 취향을 잘 맞춘것 같아요^^

 

 

 

 

주방과 카운터..

 

 

 

 

맛있기로 소문난 독일명품과자 스노우붐도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었어요..

 

 

 

 

망치로 깨먹기..ㅋㅋ 다음에 꼭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에이드도 너무 예쁘죠?ㅎㅎ

 

 

 

 

오므라이스와 토마토라는 뜻의 오므토 토마토..

밥을 주제로 한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오므라이스 전문점에서 밥 전문점이라는 새로운 컨셉의 캐주얼 레스토랑..

 

 

 

 

바쁜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도시락도 있네요..

 

 

 

 

프리미엄 수제 커리의 매운 맛 6단계 도전 성공시 무료로 먹을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매운맛의 신! 포토존이에요..

정말 대단하신듯.. 매운맛의 진정한 달인 사진들!

 

 

 

 

메뉴판이에요..

치킨 그린커리 (9,900원) 주문..

 

 

 

 

슬림 게살 비빔 오므라이스 (7,900원) 주문..

 

 

 

 

랩 샐러드 (2,000원), 순살치킨 오므라이스 & 파스타 (10,9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 밑반찬으로 제공되는 깍두기와 오이피클..

 

 

 

 

슬림 게살 비빔 오므라이스 (Slim Crabmeat Mixing Omurice)에요..

따끈한 우동국물과 함께 고추장소스가 함께 나와요..

 

 

 

 

부드러운 게살과 새우를 혼합한 비빔 오므라이스..

 

 

 

 

고추장소스를 넣고 골고루 비벼주었어요~

 

 

 

 

싱싱한 게살과 함께~~

매콤한 고추장소스가 더해져 좀 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듯한 칼칼한 맛!

비빔 오므라이스는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더욱 반할 맛이랍니다^^

 

 

 

 

따끈하고 깔끔한 우동국물과 함께~~

 

 

 

 

치킨 그린커리 (Chicken Green Curry)에요..

 

 

 

 

부드러운 치킨과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그린커리..

Spicy Level은 1단계(보통매운맛)부터 6단계(매운맛의 신)까지 선택이 가능한데요.. 1단계를 주문했어요..

 

 

 

 

함께 제공되는 밥 위에 커리를 조금씩 덜어 먹었어요..

 

 

 

 

평소 먹던 커리와 달리 차별화된 프리미엄 수제 커리!

정말 맛있었고,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순살치킨 오므라이스 & 파스타 (Chicken Omurice & Pasta)에요..

순살치킨으로 토핑한 오므라이스와 스파게티를 함께 즐기는 치킨 콤보 세트..

 

 

 

 

오리지날 탄포포형 오므라이스와 순살치킨의 만남~~

탄포포는 민들레를 의미하며 도톰하게 퍼진 스크램블 에그타입의 노란색 모양 계란이 민들레 같다하여 붙여진 이름이래요~

 

 

 

 

오므라이스와 잘 어울리는 바삭하고 고소한 치킨~~

 

 

 

 

청정쌀에 신선한 후레쉬 허브와 버터를 넣어 조리한 밥을 5색야채와 함께 볶아

국내산 프리미엄 계란을 이용하여 만든 오믈렛으로 감싼 오므라이스.. 그래서 밥의 맛과 영양이 더욱 뛰어난듯!

 

 

 

 

고슬고슬하고 윤기있는 볶음밥!

그리고, 생크림을 넣어 더욱 부드럽고 도톰한 계란 지단에 매콤한 소스를 곁들여 냠냠~

 

 

 

 

아삭아삭한 야채와 함께 먹어도 굿!

 

 

 

 

파스타는 크림 또는 미트 중 선택이 가능해서 미트소스로 주문했답니다~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한 토핑형 오므라이스와 파스타의 환상적 궁합!

보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의 콤보 세트를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랩 샐러드 (Wrap Salad - Chicken)에요..

식사대용이 가능하고, 건강을 생각한 샐러드로,

야채, 파스타, 닭가슴살, 새우 중 선택이 가능해서 닭가슴살로 주문했어요~

 

 

 

 

신선한 야채에 닭가슴살을 넣어 또띠아에 싸먹는 라이트한 랩 샐러드~

땅콩소스가 곁들여져 있어 고소하니 맛있었고, 담백하면서도 깔끔했어요ㅎㅎ

기존에 맛보던 일반적인 오므라이스가 아닌 색다른 소스와 토핑을 가미한 40여가지의 다양한 퓨전 오므라이스들~

아이들과 함께,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

밥이 보약이다 라는 말이 있듯 오므토 토마토에서 뱃속을 따뜻하게 하여 기운을 북돋아 주는 밥의 힘을 느껴보는건 어떨까요?^^

 

 

 

 

* 오므토토마토 신림점 *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86-3 청암두산위브빌딩 1층

[전화번호] 02-871-3841

[찾아가는길] 2호선 신림역 2번출구에서 서울대 방면 150m 지점. 역에서 3분거리.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식사시 지하2층 주차장 1시간30분 무료)

[홈페이지] http://www.omutotomato.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관악구 서원동 | 오므토토마토 신림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