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동지맛집]3,800원에 즐기는 동지팥죽! 팥음료도 맛있는 커피볶는곰!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12월22일.. 동지죠~ 그래서 귀여운걸이 동짓날 즐기기 너무나도 좋은 맛집을 준비했어요ㅎㅎ
따끈하고 맛있는 동지팥죽부터 팥으로 만든 이색적이고 매력적인 음료! 파라페까지!!
모 죽집은 얼마전 불미스런 사건이 일어나 방문하기도 불안하고 마땅히 죽 잘하는 집을 찾기 어려웠는데요..
훌륭하고 맛있는 팥죽과 파라페에 홀딱 반하고, 착한가격과 아늑한 분위기에 또한번 반한 커피볶는곰!




한티역 1번 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아딸 떡볶이 골묵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커피볶는곰..
대치동 도곡 초등학교 근처라서 선릉역 2번 출구로 나와 한티역 방면으로 사거리 지난 후,
좌측 아딸 떡볶기 골목으로 들어가도 보인답니다~



오픈1주년 기념으로 아메리카노 가격이 할인되고 있네요..
커피볶는곰이라 곰빵도 있나봐요~ 요거요거 찜! 




와플과 하겐다즈도 먹고 싶고..



커피볶는곰은 재료와 장비가 너무 좋은거 같아요~ 




겨울한정메뉴! 따끈한 단팥죽이 3,800원~ 요거 땡기는데요~ㅋㅋ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아늑하고 깔끔하면서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었어요~



매장 안을 들어서면 왼편에 바로 보이는 커다란 로스터기와 신선한 원두~



로스터가 직접 볶는 원두의 다양한 커피맛을 즐기기 좋은 로스팅 카페 커피볶는곰~ 역시 뭔가 다르네요~~ㅎㅎ



벽에는 아기자기한 장식품이 가득했어요..

 

귀여운 곰돌이가 그려진 머그컵과 사랑스런 캐릭터 장식들.. 

 


눈길을 사로잡은.. 마음에 쏙 들었던 장식품 몇가지를 사진에 담아봤어요~
여심을 사로잡기에 최고! 아기자기한 장식품을 구경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했어요^^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깔끔한 테이블들~~
4인용 테이블도 있고 다양했지만, 금방 손님들이 몰려와서 대놓고 찍을수가 없었네요^^;;



정말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나봐요~~


메뉴판이에요..
커피, 빙수, 스무디, 티 등등~ 다양하죠?



정성스럽게 만든 메뉴판에는 각종 베이커리류가 가득했어요..
저희는 6,800원짜리 플레인 와플을 주문했구요..



3,800원짜리 바닐라곰빵도 주문..

 

팥이 들어간 이색음료 파라페도 주문했구요.. 가격은 3,500원이었어요.. 




그리고 2,800원짜리 브라우니.. 아이스크림을 추가해서 1천원 플러스~



아.. 참고하기 좋게 메뉴 모형도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HOT추천메뉴인 오렌지에이드(4,500원)과 단팥죽(3,800원)도 주문~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그럼, 하나하나 살펴볼께요~



달콤한 팥이 들어간 파라페에요..
완전 독특하죠? 팥음료는 처음인데요.. 그 맛이 너무나도 궁금해 주문해봤지요~~



진한 팥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으면서 달콤하고 시원한 파라페~
동짓날 최고의 음료죠~ㅋㅋ


오렌지에이드에요.. 

 



어머~ 센스있게 오렌지 한조각을~ㅋㅋ
상큼하면서도 달콤하고 과즙이 풍부해 너무 맛있었어요^^



센스만점 컵받침이에요..
환하게 웃는 귀여운 곰돌이가 참 예쁘죠?ㅎㅎ



단팥죽이에요..
사진상으로는 커보이지 않지만, 실제로 보면 일반 커피잔보다 훨씬 커다란 잔에 나온답니다~
단팥죽 위에는 찹쌀옹심이와 밤, 그리고 계피가루가 뿌려져 있었어요..



골고루 잘 저어주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밤이랑 한입~



쫄깃쫄깃 맛있는 찹쌀옹심이랑도 한입~~
팥죽이 달콤하니 너무나 맛있어 만족스러웠어요^^



플레인와플이에요.. 6,800원이라니 가격도 참 착하죠?ㅎㅎ
물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올려진 와플을 드시고 싶다면 1천원만 추가하면 되요~
저는 브라우니에 아이스크림을 추가했기에 여기에는 생략!



노릇노릇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잘 구워진 플레인와플..

 

 

휘핑크림을 얹져 먹으면 입안 가득 달콤함이 사르르 녹아내리고..  

 



메이플 시럽에 찍어 먹으면 깔끔한 맛을 느낄수 있어 좋았어요..



딸기시럽과 함께 먹으면 상큼함이 가득~
메이플시럽, 딸기시럽, 휘핑크림까지..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 더욱 맛있었구요..
와플이 따끈하면서 바삭, 담백하고.. 든든하니 양이 많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을 추가한 브라우니에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까지 나오는데 3,800원! 가격이 너무 착하더라구요~ㅋㅋ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한스쿱~
그 위에는 시럽과 아몬드로 예쁘게 장식이 되어 있었어요..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따뜻한 브라우니의 만남~~
입안가득 달콤함이.. 역시 브라우니는 아이스크림과 환상궁합인듯ㅎㅎ 




브라우니가 아주 진하고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쫄깃쫄깃 오리지널 브라우니의 진수!
여기에 크림과 함께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_+



지금껏 처음본 아주아주 독특한 모양의 바닐라곰빵!
데코레이션도 너무 예쁘죠?ㅎㅎ



크로와상 빵 속에는 카스타드크림이 가득~ 겉에는 아몬드크림이 발라져있어 고소하면서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바닐라곰빵은 다른 메뉴를 먹다가 한참있다 나왔는데요..
주문시 바로 구워 만들어져 나오기 때문에 오븐에서 8~10분간 구워져야 되서 그렇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너무너무 맛있어서 이정도 기다림은 아깝지 않은듯ㅋㅋ

 

 

크린베리가 들어있는 비스코티에요..
이건 아직 출시가 안된.. 조만간 출시예정인 쿠키인데요.. 맛보라고 서비스로 주셨어요ㅋㅋ
커피볶는곰은 베이커리, 쿠키가 참 맛있었는데요..
케익, 쿠키를 직접 구우면서 배우는 쿠킹원데이클래스를 1월초부터 저렴한 가격에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직접 만들어 먹으면 더욱 맛날듯ㅎㅎ
커피볶는곰 홈페이지 http://www.coffeegom.co.kr/ 에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살펴보시길..




매장 한쪽 벽에는 이렇게 애니메이션이 상영되고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이런 카페는 처음이에요ㅋㅋ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차와 베이커를 즐기며 애니메이션도 감상하고~ 1석2조인거 같아요^^



커피볶는곰에서 판매중인 원두 목록..



커피볶는곰 커피는 직접 볶기 때문에 맛이 쓰지 않고 향도 좋아서 이젠 커피는 여기서 사다 먹어야할듯~



크리스마스 트리도 예뻐서 한컷 담아봤어요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인가봐요~~
무선인터넷도 가능해 좋더라구요ㅋㅋ



명함도 한장~
뒷면에는 적립쿠폰이 있구요.. 차나 음료 한잔에 스탬프 1개, 그리고 사이드 메뉴는 5천원에 스탬프 1개래요..
스탬프 10개 모으면 커피1잔 공짜! 열심히 모아야겠어요ㅋㅋ
30개 다 모으면 플라스틱카드로 발급하여 5%씩 적립해 5천포인트가 되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대요~ㅋㅋ

오늘같은 동짓날.. 커피볶는곰에서 동지팥죽과 팥음료 파라페를 한잔 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건 어떨까요?ㅎㅎ

물론 평소에도 즐기기 좋고, 커피와 음료, 베이커리 등 다양한 메뉴가 하나같이 맛있고 가격이 참 착해서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카페 매니아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있는 유명한 카페라 귀여운걸도 다녀왔는데요..
정말 맛, 양, 가격, 분위기 등 뭐 하나 나무랄데 없이 훌륭한 카페라 대만족이었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