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떡찌니]떡의 변신은 무죄? 언론사와 서울시에서 인정한 떡카페!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떡으로 만든 떡와플부터 단호박죽, 다양한 주전부리와 우리의 전통차를 즐길수 있는 떡찌니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또한 각종 언론사 및 서울특별시에서도 인정해 더 믿음이 가는 떡카페!

 

 

매봉역 4번출구에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떡카페 떡찌니..
제가 좋아하는 핑크빛이 가득~~



매장 입구에 안내된 메뉴들..
단호박죽부터 떡와플까지 다양한 겨울메뉴가 있었구요..
빙수도 있나봐요.. 여름에는 빙수도 참 좋을듯ㅎㅎ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떡찌니의 건강한 친구들..



물은 셀프~

 

떡찌니가 조선일보에 나왔네요..



다양한 기부 나눔활동을 실천하며 일자리 창출을 돕는 착한기업으로 서울특별시로부터 인정도 받고,
KBS 2TV에도 방영되었네요..



미인이신 여사장님이 아주 친절하고 깔끔하셨는데요.. 강남구 여성상도 수상하셨나봐요..

 

 

매장안에는 손님들이 끊이지 않았어요.. 




푹신한 쿠션과 함께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ㅎㅎ



메뉴판과 다양한 떡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매실차(차가운차 4,000원), 미숫가루(차가운차 4,000원), 떡와플(흰찰떡 6,000원), 단호박죽(4,000원)을 주문했구요..



단호박설기, 복분자설기, 쑥설기도 주문했어요..
가격은 각각 700원씩~



오~ 맛있는 떡들이 많이 보이네요.. 

 

 

증편과 팥증편도 먹음직~ 




약식, 견과류설기, 꿀설기, 찹쌀떡 등도 있었구요..



가래떡과 오색경단도 있었어요..
너무 예쁜 오색경단(3,000원)도 주문~



선물세트도 보이네요.. 나중에 선물할일 있을때 이용해야겠어요ㅎㅎ



오픈형 주방..



주문한 매실차, 미숫가루, 단호박죽, 떡와플, 단호박설기, 복분자설기, 쑥설기, 오색경단이 나왔어요..

 

시원한 매실차에요.. 

엄청나게 커다란 유리잔~~ 예쁜만큼 맛도 좋았어요ㅎㅎ



시원한 미숫가루에요..



걸쭉하니 고소하고 맛있는 미숫가루~ㅎㅎ



겨울메뉴인 충북예산에서 직접 뽑아온 단호박으로 만든 단호박죽이에요..



백김치에요..

 


단호박죽이 놋그릇에 예쁘게 담겨나왔어요..



설탕을 조금 넣어서 먹어볼께요..

 



다이어트, 노화방지, 불면증 개선에 효과가 뛰어나다는 단호박죽..
찹쌀옹심이와 함께 크게 냠냠~



통팥, 은행과도 함께 냠냠~
달콤하니 입맛을 돋궈주었어요^^

 

백김치와 함께 먹으면 식감도 좋고 더 개운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웃고있는 포크에서 빵 터졌는데요.. 정말 귀엽죠?ㅋㅋ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진 떡와플이에요..
흰찰떡으로 주문했는데, 인기가 좋아 다 떨어졌다고 찹쌀떡으로 만들어주셨어요..


다양한 소스와 함께 먹을수 있었는데요..
우선, 복숭아쨈소스에요..
달콤하니 떡와플과 참 잘 어울렸어요ㅎㅎ



진하고 달콤한 쵸코소스와도 냠냠~

 

마지막으로 상큼한 유자소스와도 한입~ 
겉은 바삭! 속은 쫄깃! 떡와플의 매력에 흠뻑 빠졌답니다ㅎㅎ

 



찹쌀떡으로 구워서 속에는 이렇게 팥이 들어 있었어요..
팥도 들어있어 오히려 더 맛있었답니다^^



복분자설기, 단호박설기, 쑥설기, 오색경단이에요..



하트가 뿅~ 박혀진 예쁜 복분자설기에요.. 

 

 

한입 먹으니 복분자향기가 확~ 느껴지는듯~~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단호박설기에요..



노란 색감도 참 예뻤고, 역시 맛도 좋았어요~



쑥설기에요..

 

가운데는 고소한 아몬드가 박혀있었고, 쑥향이 가득~ 맛있었어요^^



오색경단이에요..
동글동글 앙증맞고 너무 예쁘죠?ㅎㅎ
위에서부터 완두콩경단, 흑임자경단, 카스테라경단, 초코경단, 깨경단..



경단을 한입 베어물면, 이렇게 팥이 나와요..
쫄깃하면서 달콤하니 너무나 매력적이었고, 아주 든든했답니다^^



떡케이크와 답례떡도 판매하나봐요..
떡케이크가 필요한 특별한 날 여기서 주문해야할듯ㅎㅎ



마일리지 카드 안내문..



명함도 하나 가져왔지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귀여운걸이 카페를 워낙 좋아해 이곳저곳 다녀봤지만, 떡카페는 처음이었는데요..
너무나도 이색적이고 맛있었던 떡와플부터 다양한 주전부리와 우리 전통차를 즐길수 있는 한국인에게 안성맞춤인 카페!
떡의 변신은 무죄인가요?ㅎㅎ 떡의 놀라운 세계에 흠뻑 빠졌답니다..
또 100% 천연재료 본연의 맛과 향, 그리고 빛깔을 살려 당일 제조한 신선한 떡만을 판매한다니 건강에도 좋을듯~~
전통방식으로 만든 우리떡과 우리차 모두 어르신부터 20대인 저처럼 젊은 세대의 입맛까지 사로잡기에 충분했답니다ㅎㅎ
아늑하고 깔끔한 분위기부터 훌륭한 맛까지 대만족이에요^^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