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금요와이드 사유리의 식탐여행에 방영된 가로수길맛집! 반장떡볶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MBC 생방송 금요와이드의 식탐여행에서 사유리가 다녀온 가로수길맛집! 반장즉석떡볶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반장즉석떡볶이가 방영된 사유리의 식탐여행 잠깐 다시보기~
맛있으면 맛있다, 맛없으면 맛없다고 솔직하게 말하기로 유명한 사유리! 그래서 더 신뢰가 가는데요..
그럼, 도대체 어떤 맛집인지 귀여운걸의 생생한 후기 살펴볼까요?^^



신사역 8번출구에서 3분거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반장즉석떡볶이 가로수길본점!



인상적인 반장 명찰과 함께..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 

 


매장에 딱 들어서는 순간..
앗! 학창시절 교실을 그대로 옮겨 놓았더라구요~
학교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해 인상적이고 매력적이었어요~ 주방은 매점ㅋㅋ



넓고 아늑한 분위기가 좋았구요..
특히 연예인들이 많이 즐겨찾는다고 하네요..

 

 

탤런트 신성록 싸인~



베이비복스 출신이자 양미라 동생인 가수 양은지 싸인~

 

많은 방송에 나왔던 탤런트 양미라 싸인~ 




서태지와 아이들의 이주노 싸인~


금요와이드 식탐여행에서 반장떡볶이를 소개한 사유리 싸인~



MC와 개그맨으로 활약중인 지석진 싸인~



가수 브레이브걸스 싸인~

이 외에도 테이스티로드 복고맛집으로 방영되어 박수진, 김성은 등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더라구요~


 

 

매장 한쪽 벽에는 칠판에 메뉴가 안내되어 있었어요~ 




오~ 급훈도 있네요~
단무지는 스스로ㅋㅋㅋ



추가로 먹을때만 스스로 가져다 드시면 되요~



노란 단무지~




테이블 기본 셋팅~



메뉴판이에요..
떡볶이(짜장+고추장소스) 2인분(8천원), 라면(1천원), 계란2개(1천원)을 주문했구요..
볶음밥(2,500원)은 나중에 떡볶이 다 먹고 주문했어요..

 

주문한 반장즉석떡볶이가 나왔어요~ 




짜장소스가 들어가서 약간 까맣답니다~
보글보글 맛나게 끓여주기..



우선, 맛있는 라면부터~ㅋㅋ



학창시절 즐겨먹던 추억의 떡볶이ㅋㅋ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먹었어요..



쫄깃한 떡과 아삭한 양배추, 그리고 오뎅과 함께 냠냠~~
오래만에 짜장떡볶이를 먹으니 별미였고 맛있더라구요^^



떡볶이를 다 먹으면 밥을 볶아먹어야겠죠?
볶음밥을 주문했더니 밥 위에 김치, 김, 깻잎, 계란, 그리고 짜장소스가 함께 나왔어요~



그리고, 이렇게 볶아주셨어요~

 


짜잔! 볶음밥 완성!




아삭아삭 씹히는 김치와 맛있는 계란이 어우러져 깔끔하니 좋았어요^^



세상에.. 음료한잔과 사리하나를 공짜로 주는 쿠폰도 있더라구요~
저는 이런 쿠폰 없이 방문해서 이걸보는 순간 확~ 속이 상하더라구요ㅠㅠ



학창시절을 생각나게 만드는 분필도 한가득~



영수증이에요..



후식으로 약봉투에 담긴 껌도 준답니다~ 너무 독특하고 재미있는거 같아요ㅋㅋ
예전에 양호실에서 약을 받은 느낌! 하지만, 달콤한 껌^^



명함도 한장 가져왔어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학창시절의 교실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독특한 떡볶이 맛집..
연예인들이 즐겨찾고 가로수길의 떠오르는 대박집인 이유가 있더라구요~
정말이지 한번쯤은 이런 분위기 속에서 학창시절 추억을 떠올리며 짜장떡볶이를 먹는것도 좋을꺼 같아요..
이색적이고 독특한 분위기와 맛 덕분에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