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스쿨스토어 토니안 사장으로부터 받은 생일선물 전격대공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HOT에서 가장 좋아했던 가수 토니안씨가 월매출 2억을 달성하며 대박을 터뜨리는 분식집을 차린건 다들 아시죠?
토니안 사장으로부터 생일선물을 받았는데요.. 완전 대박!!
게다가 광주 지방의 향토 먹거리 상추튀김과 제주도 서귀포 지방의 향토 분식 모닥치기, 20여종의 신선한 과일, 스낵, 요거트까지..
2인 7,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무한정 즐길수 있는 샐러드바가 아주 매력적인 스쿨스토어!
이렇게 기존 분식의 편향된 이미지와 편견을 파격적으로 깨트린 차별화된 프리미엄 분식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남역 11번출구(구, 7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CGV가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 조금 올라오다보면,
오른쪽에 이처럼 경사가 진 골목이 나와요.. 많은 사람들이 끊임없이 계속 올라가는 곳이죠~
자세한 약도는 아래 첨부한 다음지도를 참고해 주시구요..
노란 동그라미 보이시나요? 그곳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이에요^^

 

 

스쿨스토어 강남역점 매장..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매장 입구에는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었어요..



왜 그럴까? 설마 다 기다리는건 아니겠지.. 하면서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번호표를 받고 1시간이나 기다려야 하는거더라구요~
너무나도 인기가 많은 스쿨스토어.. 하지만, 언제나 이렇게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사진찍으며 기다리다 먹기로 결정!
뉴스에서 본 스쿨스토어 월매출 2억의 비결을 알겠더라구요..
1시간씩 기다리는건 지루하지만 그만큼 맛있다는 증거 아닐까요?ㅎㅎ

 

드디어 제 순서가 돌아와 매장 안으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와~ 입이 떡 벌어지는 엄청나게 넓고 깔끔한 매장! 

 



사람들이 북적북적~ 빈자리를 찾아볼수 없었답니다..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매운오징어롤(6,000원), 홍합오뎅탕(6,000원), 모닥바2인(7,900원)을 주문했구요..
제 생일이라 떡순이모듬1(11,000원)을 토사장이 쏜 생일선물로 공짜로 먹게 되었지요^----^



모닥바 이용안내문..
모닥바는 인원수만큼 메뉴 주문시 이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저희는 2인이 방문했기에 모닥바를 먹기 위해 매운오징어롤과 홍합오뎅탕을 주문했지요..



상추튀김, 모닥치기, 과일, 스낵, 샐러드, 요거트 등을 무제한 즐길수 있는 스쿨스토어의 가장 큰 매력 모닥바!
일종의 샐러드바 뷔페를 생각하심 되는데요..
분식집답게 학교의 수돗가를 연상시키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정겨웠어요^^



모닥바 이용 팁이에요!
아하~ 위 팁대로 즐겨볼테니 귀여운걸만 따라오세요~~ 

 

 

모닥바를 소개해 드리자면..
고추튀김과 엣지감자, 김치전, 부추전..



야채튀김, 김말이튀김, 콩도넛 등..
위 튀김들은 아주 따끈따끈 하더라구요~
샐러드바의 튀김이라 바삭하지 않으면 어쩌나 했는데요..
계속 김이 모락모락 날 정도로 데워지고 있어 바삭하고 따뜻해 먹기 좋았어요^^



상추와 모듬장아찌, 파인드레싱, 사우전아일랜드 드레싱, 살사푸실리 샐러드..



콘샐러드, 감자샐러드, 마카로니샐러드,..



단호박샐러드, 요거트푸딩, 망고푸딩,..



사과젤리, 람부탄, 리치,..

 

 

파인애플, 복숭아통조림, 오렌지, 건자두.. 

 


마늘과자 등 각종 스낵류..



플레인 요거트와 함께 넣어 먹을수 있는 재료들..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먼저 상추튀김을 즐겨볼께요~
상추튀김은 다들 잘 아실텐데요..
방금 튀겨낸 다양한 튀김류를 스쿨스토어의 명물 모듬장아찌를 곁들여 상추에 싸서 먹는 먹거리로
맛으로 유명한 광주 지방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향토음식이에요..

 

왼쪽부터 콩도넛, 야채튀김, 고추튀김, 김말이튀김을 상추, 모듬장아찌와 함께 가져왔어요.. 




상추위에 콩도넛과 김말이튀김, 모듬장아찌를 곁들여 맛나게 한입~



방금 튀겨낸 다양한 튀김류를 스쿨스토어의 명물 모듬장아찌를 곁들여 상추에 싸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상추튀김 사먹으려면 튀김개수와 상추장수에 따라 가격이 상승해 부담스러운데요..
스쿨스토어는 뷔페식이라 무한정 마음껏 먹을수 있어 너무 행복했어요^^



모듬장아찌와 함께만 먹어도 굿! 

 


주문한 매운오징어롤, 홍합오뎅탕이 나왔구요..
생일선물로 받은 떡순이모듬1도 나왔어요..



밑반찬으로는 단무지와 무말랭이 장아찌..



고추장아찌에요..



깔끔하고 담백한 우동국물~ㅎㅎ

 


스쿨스토어에서 진행중인 생일이벤트..
생일 당일 스쿨스토어를 방문하면 맛있는 떡순이모듬1을 토니안 사장이 쏜답니다~~ㅎㅎ
위 이벤트 안내 이미지는 스쿨스토어 사이트에서 가져왔어요..
http://www.schoolstore.co.kr/event/event01_view.php?number=31



12월3일 제 생일날 방문하여 토니안 사장이 쏜 생일선물! 떡순이모듬1을 공개합니다^^
떡볶이와 순대, 오징어튀김, 만두튀김, 군만두가 아주 푸짐하게 나왔어요ㅎㅎ 무려 11,000원짜리를 공짜로! 완전 대박이죠?
이것저것 동시에 맛볼수 있어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매콤하고 쫄깃한 떡볶이.. 완전 맛있었어요~



어묵과 함께 국내산 돈육으로 만든 재래식 순대를 냠냠~

 

상추에 튀김과 함께 이렇게 떡볶이를 쌈싸먹어도 맛이 예술이에요~ 

 



매운오징어롤이에요..
미니김밥속에 매콤하고 쫄깃한 오징어가!! 그리고 매운맛을 더해주기 위해 고추도 들어 있었어요..
매콤하니 아주 중독성이 강한 매력적인 맛이었어요^^



따끈한 육수의 오뎅탕에 홍합이 듬뿍 들어간 홍합오뎅탕~
깔끔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상추튀김을 즐겼으니 이번에는 모닥치기를 즐겨볼까요?ㅎㅎ
모닥치기는 제주도 서귀포 지방의 향토 분식으로 떡볶이에 전, 김밥, 튀김, 만두, 순대 등을 함께 넣고 버무려 먹는
콤비네이션 떡볶이라고 하네요^^

 

모닥치기를 즐기기 위한 두번째 모닥바 접시!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떡볶이와 함께 먹는 부추전, 롤과 함께 먹는 부추전, 오징어튀김과 함께 먹는 김치전, 순대와 함께 먹는 김치전..



스낵은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그 맛이 2배가 되는거 같아요ㅎㅎ



파인드레싱 샐러드도 냠냠~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상추튀김과 모닥치기, 메인메뉴까지 즐겼으니 이번에는 후식을 즐길 차례!
각종 과일을 담아온 세번째 모닥바 접시!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오렌지, 파인애플, 람부탄, 리치에요..



이젠 마무리로 요거트를 즐겨야겠죠?ㅎㅎ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숙성시킨 플레인 요거트위에 맛있는 과자들을 듬뿍!



오오~ 상큼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입가심으로 제격!ㅋㅋ



남은 메인메뉴는 이렇게 포장도 된답니다~
둘이가서 생일선물 메뉴까지 즐겼으니 당연히 남겠죠~~
그래서 요렇게 남은 롤을 포장해 왔답니다!



매장 한쪽에는 인터넷 코너도 있어 기다리는 동안, 혹은 식사를 마치고 잠깐 즐기기 좋더라구요^^



매장을 나서면서 마무리로 한컷!
오픈시간은 오전 10시, 클로즈시간은 오후 10시네요~



계산서에요..
2인 7,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무려 50여종의 다양하고 푸짐한 샐러드바를 즐길수 있어 행복했어요..
특히 평소 접하기 어렵고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상추튀김과 모닥치기까지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다니..ㅋㅋ
언제나 번호표를 받고 시도때도 없이 줄서 먹어야 하는 인기만점 분식집이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충분히 있는거 같아요~
더구나 생일선물까지! 앞으로 매년 생일에는 스쿨스토어로 고고~ 해야겠어요^^
스쿨스토어.. 강남역 최고 맛집으로 귀여운걸이 인정합니다! 너무나 만족스럽고 행복한 식사였어요^^*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