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공감블로그]줄서먹는 벤또맛집! 무한리필 밥에 음료가 공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어떤 메뉴를 주문하든 음료를 공짜로 주고, 밥과 장국 쯔게류(절임류)가 무한리필되는
줄서먹는 벤또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2호선 강남역 7번출구와 9호선 신논현역 5번출구 사이에 위치한 미야오 강남점..

 


으악.. 식사때도 아닌데 길게 늘어선 줄..
그래도 기다려서 먹었답니다ㅋㅋ




미야오 매장 내부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ㅎㅎ



메뉴판이에요.. 여름별식 메밀소바도 맛있어보였지만..




몸보신 좀 하려고 보양식 도리오야코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가격은 1만원이었구요..



벤또 맛있게 먹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식전에 나온 감자수프..
걸쭉하고 담백하니 매력적이었어요ㅎㅎ

 


주문한 도리오야코가 나왔어요~




어떤 메뉴를 주문하든 공짜로 제공되는 2천원짜리 음료.. 테이블마다 음료가 있길래 주문한건 줄 알았는데 공짜였어요ㅋㅋ
콜라, 사이다, 환타 중에 선택하라고 하셔서 제가 좋아하는 환타를 주문했어요~



담백하고 깔끔한 장국.. 벤또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껍질과 지방을 제거한 100% 닭다리살을 야끼바에 구어서 얹은 몸에 좋은 도리오야코~
비쥬얼도 아주 근사하죠?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ㅎㅎ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닭다리살~ 은은한 훈제향도 좋고 쫄깃한것이 너무 맛있었어요^^
또 껍질과 지방이 없어 살찔 걱정도 없고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ㅎㅎ




동그란 타코야키도 들어있었어요..



반 잘라 먹은 모습.. 문어를 넣고 구운 일본과자로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밥 위에 단무지, 초생강, 복신지, 닭다리살을 올려 먹으면 아삭함과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어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통통한 새우스시도 맛있었구요~



락교와 해초무침도 함께 냠냠+_+



테이블 한쪽 구석에 올려진 박스..
생선뼈 위에 동전을 올려놓으면 고양이가 손을 내밀어 가져가더라구요~
어찌나 빨리 동전을 집어가던지.. 너무 귀여워 사진에 담고 싶어 다시 눌러서 찰칵!
이렇게 모아진 동전은 불우이웃을 돕는데 사용된다고 하네요ㅎㅎ
가격은 만만치 않지만 음료도 공짜로 주고 밥,장국,쯔게류가 무한리필되서 매력적인 벤또 맛집..
깔끔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갖추어져 손님이 많은가봐요ㅎㅎ
오늘은 이렇게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근사하고 예쁜 벤또와 함께하는건 어떨까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