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주말 나들이에는 생선초밥이 최고! 깔끔한 포장과 골라먹는 재미까지!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주말 나들이용으로 포장해가기 딱 좋은 생선초밥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개포동역에 위치한 미소야 개포점 외관이에요.. 




메뉴들 중 가장 눈에 확 들어온 생선초밥! 포장해가기 좋아서 마음에 드는 초밥ㅋㅋ



단무지, 락교, 와사비, 간장, 미소장국과 함께 깔끔하게 포장해 주셨어요~

 



나들이가서 먹기 딱 좋게 포장된 생선초밥ㅋㅋ (참고로 가격은 8천원이었어요.. 원래 초밥은 비싸니까 그러려니 했어요^^;;)



다양하게 구성된 미소야 생선초밥..



가장 맛있었고 눈에 띄었던 새우초밥도 있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 즐거웠어요~~

 

 

단무지, 락교, 와사비, 간장이에요..

 



간장을 따르고 와사비를 섞어주세요~ㅋㅋ



미소야의 상징! 미소장국도 깔끔하니 생선초밥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ㅎㅎ



새우초밥이에요~



와사비를 섞은 간장에 콕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통통한 새우살이 매력적이었어요^^

 

 

두툼한 살이 매력적인 생선초밥..



너무 얼려있으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먹기 딱 좋고 싱싱한 느낌이었어요~



달짝찌근한 락교도 함께 먹으면 별미더라구요~



문어초밥이에요~



쫄깃쫄깃하니 아주 맛있었는데, 문어초밥은 1개 밖에 없더라구요^^;;



빛깔이 예술이라 기대했던 생선초밥..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었어요~~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깔끔하고 맛있는 생선초밥!
나들이갈때 도시락 걱정하지 않고 생선초밥 포장해가면 맛도 좋고 편하고.. 참 좋은거 같아요ㅎㅎ
풍부한 DHA와 고단백 저칼로리의 다이어트 메뉴로 최고인 생선초밥..
앞으로 종종 사다 먹어야겠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더 좋은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