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해물 샤브수끼 칼국수가 5,500원! 사리는 공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5,5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야채, 수끼, 해물, 칼국수를 모두 즐길수 있는 해물 샤브수끼 칼국수를 소개해드릴께요..
저녁시간에도 동일하게 5,500원이었구요.. 무엇보다 사리를 공짜로 먹었는데요.. 그 비법(?) 아래에서 소개합니다ㅎㅎ



정성본 샤브수끼 칼국수.. 체인점이 많이 있는걸로 아는데요..
저는 정성본 샤브수끼 칼국수 분당정자점에 다녀왔어요..
정자역 3번출구에서 5분거리 안에 위치해 찾기 쉬웠어요ㅎㅎ




우와~ 등심도 해물도 모두 5,500원? 게다가 저녁메뉴라니.. 요거요거 착한 가격이 완전 끌리더라구요~

 


이렇게 계단을 내려가면 지하1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각종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되었나봐요..ㅎㅎ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아늑하고 럭셔리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었던 정성본 샤브수끼 칼국수..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 귀여운걸이 좋아하는 분위기죠~ 여러분도 그러시죠?ㅎㅎ



정성본 샤브수끼 칼국수 메뉴판이에요..



저희 일행은 야채 + 수끼 + 해물 + 칼국수가 나오는 해물 샤브수끼 칼국수를 먹기로 결정!
1인분 가격이 5,500원이었구요.. 둘이서 2인분을 주문했답니다..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항아리에 담겨나온 배추김치..



요렇게 조금씩 덜어 먹었어요..



반찬은 배추김치와 칠리소스가 전부였어요..

 


각종야채와 쭈꾸미, 조개 등 해물, 그리고 물만두, 칼국수 면이 나왔어요..
청경채와 배추 등 야채가 더 있었지만 나오자마자 넣어주셔서 이것도 겨우 찍었어요-_-;;

 



해물 샤브수끼 칼국수는 이렇게 즉석에서 끓여먹는 방식이에요..
종업원분이 야채와 해물을 몽땅 투하해주고 가셨어요..



보글보글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칼국수를 넣어주었어요.. 그런데.. 이게 뭐야!!!
칼국수 양이 너무 적더라구요.. 사리를 추가로 주문해야 하나 고민하면서 "여기요!!" 하고 직원분을 불렀어요..
"칼국수 양이 좀 적은거 같은데요.." 라고 말했더니,



처음에 준 칼국수보다 많은 양의 칼국수를 가져다 넣어 주셨어요.. 양이 엄청나보이죠?ㅎㅎ
여러분들도 먹으러 가시면, 그냥 드시지 마시고..
양이 적다고 말하면 사리는 처음보다 더 준답니다..
물론, 저희는 결국 양이 많아 다 먹지 못했지만.. 푸짐함에 감동했어요^^

 

 

다시한번 보글보글 끓으면 완성! 




칼국수가 참 맛있엇는데요.. 아주 부드럽고 입안에서 술술 넘어갔어요..



그럼 국자를 이용해 조금씩 덜어 먹어볼께요..



잘 익은 부드러운 칼국수와 물만두 등을 덜어 먹구요..

 

 

이번에는 야채와 해물을 앞접시에 담아 먹었어요..



함께 먹으면 맛있는 청경채와 홍합살..



새송이버섯버섯을 소스에 찍어먹었어요..
소스가 칠리소스 같은데, 새콤달콤 아주 맛있더라구요.. 역시 샤브수끼 전문점이라 소스가 매력적인듯ㅋㅋ



오동통한 쭈꾸미..

 

 

어묵을 소스에 콕 찍어 냠냠~



물만두도 소스에~~ 각종 야채와 해물을 소스에 찍어먹는 것이 재미도 있고 맛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거 같았어요^^



각종 야채와 해물이 들어가 시원한 국물맛도 최고였어요..
배가 너무너무 불러도 한입 더 먹고 싶고 숟가락을 놓을수 없는 맛 정도였어요^^*



우와~ 요즘같은 물가에 메밀비빔국수가 4,500원이라니.. 요것도 괜찮을거 같죠?ㅎㅎ
굴칼국수도 6천원이고.. 전반적으로 가격이 착한거 같더라구요..



정성본샤브수끼칼국수 영수증과 명함이에요..



정성본샤브수끼칼국수 분당정자점 약도에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아늑하고 근사한 분위기에서.. 착한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해물 샤브수끼 칼국수를 먹을 수 있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아.. 포스팅하다보니 또 먹고싶네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