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고급스런 분위기와 착한가격! 코엑스 맛집 테리야끼!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김치철판볶음밥과 샐러드, 마끼, 미니우동까지 푸짐하고 맛있게 먹은 일본식 퓨전 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코엑스몰 지하1층에 위치한 테리야끼 코엑스점이에요..
반디앤루니스 서점 뒷편에 위치한 숨은 맛집이랍니다..
이렇게 근사하고 맛있는 맛집을 지금껏 모르다가 이제야 발견한것이 후회될 정도였어요^^
 



매장 앞에는 각종 메뉴 모형이 진열되어 한눈에 쉽게 알아볼수 있었어요~~



제 눈에 쏙 들어온 푸짐한 김치철판볶음밥정식!

 


깔끔한 외관부터 인상적이었던 테리야끼..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테리야끼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고급스런 분위기가 제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컵 디자인에서도 고급스러움이..ㅋㅋ



주문한 김치철판볶음밥정식이 나왔어요~
김치철판볶음밥 + 샐러드 + 마끼 + 미니우동까지 나오는 근사한 정식이 7천원(부가세 포함된 가격)으로 가격도 착했어요ㅎㅎ



김치철판볶음밥이에요..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고, 매콤하면서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참 좋았어요~



김치철판볶음밥과 함께 먹는 소스에요~
살짝 매콤하면서 새콤달콤 상큼한 소스가 완전 매력적이더라구요ㅎㅎ



소스를 알맞게 뿌려가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이렇게 맛있는 김치철판볶음밥은 처음이었어요! 깔끔하고 담백하면서 입에 착착 감기는 최고의 맛+_+



양배추 샐러드에요~ 

 

 

잘게 채썬 양배추와 상큼한 과일드래싱을 잘 섞어서 냠냠~ㅋㅋ

 



밑반찬으로 나온 단무지에요.. 짜지 않고 아삭하니 맛있었어요..



평범한 맛의 일반 배추김치..



마끼에요~

 

 

밥과 날치알, 새싹채소를 김에 말아 먹는 매력적인 녀석이었어요~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함께 먹으면 간도 적당하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미니우동이에요~



쫄깃하고 탱탱한 우동면발이 맛있었구요..



제가 좋아하는 맛있는 유부도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



튀김가루, 파와 함께 먹는 우동국물~ 깔끔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하기 좋은 테리야끼..



고급스런 분위기에 취하고 맛에 반하고.. 감동 그 자체였어요^^



테리야끼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테리야끼 계산서에요..
이렇게 근사한 분위기의 맛집이 코엑스에 숨어 있었다니 감동이었구요..
푸짐한 양과 깔끔하고 입에 착착 감기는 매력적인 맛이 제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도 좋고 친구, 가족과 함께 부담없는 가격에 근사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귀여운걸이 추천하는 후회없는 맛집! 꼭 한번 가봐야할 코엑스 최고의 맛집이었습니다!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