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코엑스맛집] 한번 맛보면 홀딱 반해버리는 다꼬야끼!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일본의 대표적인 간식으로 쉽게 말해 문어빵이라고 불리는 다꼬야끼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코엑스몰에 위치한 엔즐..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간식으로 길거리에서 사 먹었던 기억이 있는 다꼬야끼가 먹고싶어 찾다가 발견한 엔즐의 다꼬야끼!



4천원짜리 다꼬야끼를 주문했어요..



우선, 시원한 물 한잔..



주문한 다꼬야끼가 나왔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무우와 오이 피클이에요..



새콤하고 상큼하면서 아삭아삭한 피클..ㅎㅎ



다꼬야끼는 문어살과 우스터 소스로 담백한 맛을 내는 문어빵이에요..




동그란 다꼬야끼 위에는 가쓰오부시가 듬뿍 뿌려져 있었어요~



다꼬야끼를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입안에서 살살 녹는 문어가 들어있는 모습! 보이시죠?ㅎㅎ



계산서에요..
문어를 잘게 썰어 넣고 구워내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니 너무 맛있는 최고의 간식 다꼬야끼~
너무나도 훌륭했던 그 맛.. 정말 잊을수가 없네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