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일본식 볶음우동요리가 맛있는 오니기리와 이규동!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일본식 볶음우동요리가 맛있는 오니기리와 이규동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오니기리와이규동 체인점은 지나가다가 곳곳에서 무척 많이 보았지만..
저는 대치역 2번출구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오니기리와 이규동 은마사거리점에 다녀왔어요..



매장 외부에 붙어있는 메뉴 광고.. 맛있는 메뉴가 많이 보이네요ㅋㅋ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아주 깔끔하죠?ㅎㅎ



메뉴판이에요..
저는 5,900원짜리 해물야끼우동을 주문했어요..


영수증이에요.. 

선불제라 계산먼저 했어요.. 다 좋은데 이게 참 불만이었다는..ㅠㅠ




주문한 해물야끼우동이 나왔어요..



밑반찬으로는 김치만 나오고, 단무지는 테이블마다 마련된 단무지통에서 이렇게 직접 덜어먹었어요~~



단무지와 김치..

 

 

각종 해산물과 맛있게 매운 양념이 입맛을 돋우는 해물야끼우동! 




해물야끼우동 위에는 가츠오부시와 파가 뿌려져 있었어요~



쫄깃한 우동면발을 센불에 볶아 감칠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일본식 볶음우동요리ㅎㅎ



면발이 아주 쫄깃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살짝 매콤하니 매운맛도 딱 적당했구요~

 

통통한 새우와..



예쁘게 멋을 낸 오징어..



그리고, 홍합도 들어 있었어요..



가츠오부시, 양배추와 함께 먹으면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 더욱 맛있었어요~~



감칠맛 나는 일본 정통 우동 국물까지+_+
새우, 오징어, 홍합, 조개살 등 각종 해산물과 야채가 푸짐해 맛있었고 면발도 쫄깃하니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깔끔한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마음에 들었지만,
단 한가지!! 선불제가 살짝 불만이었답니다ㅠㅠ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