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톡톡터지는 상큼함에 반했다! 캘리포니아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간단한 식사로도 좋고 야외에서도 즐기기 좋은 캘리포니아롤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미소야에서 캘리포니아롤을 포장해 왔어요..
참고로 가격은 5,500원이었어요..

 

 

누드김밥에 날치알을 올린듯한 비쥬얼이 참 예쁜 캘리포니아롤..
기분전환용으로 가끔 먹기에 딱 좋죠~ㅋㅋ

 



캘리포니아롤과 미소국, 그리고 밑반찬들..



오렌지 빛깔의 예쁜 날치알이 가득!



톡톡 터치는 재미도 있고 상큼하면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노란단무지에요..



락교도 한입..



캘리포니아롤에 들어있는 재료들..
입맛없고 뭔가 독특한 것이 먹고싶을때면 김밥보다 생각나는 캘리포니아롤..ㅎㅎ



오늘오후.. 또는 이번 주말에는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캘리포니아롤과 함께 야외에서 행복한 시간 어떨까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