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공감블로그]돈까스와 우동을 동시에! 돈까스정식!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부담없는 가격에 돈까스와 우동을 함께 즐길수 있는 일식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의 최고 야식집 13탄 시작합니다!

 

수서역에 위치한 사누끼..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오픈형태의 주방..



메뉴판이에요..
저는 6천원짜리 돈까스정식을 주문했답니다~ㅎㅎ

 


주문한 돈까스정식이 나왔어요..



바삭하게 튀겨진 돈까스와 샐러드, 밥..



돈까스와 잘 어울리는 샐러드~ㅎㅎ 

 


돈까스와 함께 나오는 우동인데, 유부, 김, 팽이버섯, 파, 깨까지 다 있더라구요^^



밑반찬은 대부분 일식집이 그렇듯 김치와 단무지로 간단했고,
돈까스소스가 따로 나왔어요..



돈까스 한조각을 소스에 콕 찍어서.. 




아~ 한입 드셔보세요~~
돈까스가 고기도 부드럽고 바삭하게 잘 튀겨져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돈까스 한입~ 샐러드 한입~ㅎㅎ



쫄깃하고 탱탱한 우동면발이 참 매력적이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유부와 함께 냠냠+_+



유부와 팽이버섯, 김, 파 등과 함께 먹는 우동국물 맛.. 자꾸 생각나네요~
우동에 유부가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서울사누끼 가는길..



영수증이에요~
중국집에서 짜장, 짬뽕을 고민하듯 일식집에서 돈까스, 우동 중 언제나 고민하게 되는데요..
서울사누끼에서는 6천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돈까스와 우동을 함께 즐길수 있어 좋았구요..
매장 분위기도 깔끔하고 맛도 훌륭해 만족스러웠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