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가슴 뻥 뚫리게 시원한 냉우동 세트가 6천원! 폭풍감동!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무더운 여름철 딱 어울리는 메뉴! 가슴이 뻥 뚫리게 시원한 냉우동과 유부초밥 세트를 6천원에 즐길수 있는
폭풍감동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코엑스 도심공항타워 푸드코트 입구에요.. 코엑스몰 링코 매장 후문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도심공항타워 지하2층에 위치한 일본수제도시락 전문점 벤또랑!



도심공항타워 지하2층으로 내려가볼께요..



벤또랑 코엑스점의 모습! 화사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귀여운걸을 유혹하네요~ㅋㅋ

 


벤또랑 코엑스점은 매장 건너편에 이와같이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여기서 식사도 가능하고 식사 후 휴식도 가능해 좋더라구요^^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자리가 거의 꽉 찰 정도로 인기만점이었어요!



그럼 저도 자리를 잡고..ㅋㅋ



주방 모습이에요.. 오픈형태라 구경을 할 수 있었는데요..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매장 내부에 붙어있는 안내문들..
블로그에 후기를 올리면 수제고로께와 맥주 OR 음료를 준다고 하네요~ 저두 살짝 기대를..ㅋㅋ

 

멘판이에요.. 기시멘 냉우동이랑이 6천원으로 나와있는데요..
 



요즘은 여름 스페셜 이벤트로 기시멘 냉우동이랑 유부초밥 세트가 똑같이 6천원이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냉우동 양이 적은가 물어보았더니.. 양도 똑같고 같은 가격에 유부초밥만 추가로 주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완전 대박!ㅋㅋㅋ 그래서 6천원짜리 냉우동세트를 주문했어요^^



가장 먼저 계란찜과 미소장국이 나왔어요..

 

보들보들 따뜻한 계란찜.. 앙증맞은 사이즈였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계란찜으로 속을 달래고 나니..



냉우동과 유부초밥이 나왔어요~



먼저 유부초밥을 살펴볼께요..
유부초밥 2개와 왼쪽부터 와사비, 락교, 단무지, 오이피클, 고추피클이 나왔어요..


초밥과 일본식 절임류인 쯔게모노를 넣어 알록달록 예쁜 유부초밥! 

부드럽고 촉촉한 유부초밥의 식감이 무척 매력적이었어요~ 달짝찌끈하면서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ㅋㅋ




미소장국도 깔끔하고 단백했어요~



가슴 뻥 뚫리게 시원한 기시멘 냉우동!

 



보기만해도 시원한 얼음.. 보이시나요? 온몸이 짜릿짜릿! 더위가 싹~ 물러가더라구요ㅎㅎ



그럼, 냉우동을 먹어볼께요~

 

기시멘 냉우동 면발! 일반 우동 면발과 달리 넓어서 특이했는데요..
아주 쫄깃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한입 먹으면 헤어나올수 없는 자꾸 당기는 맛이랄까요..^^ 




온통 얼음육수로 가득해 너무너무 시원했어요^^



시원하고 쫄깃한 맛의 오뎅!



면발이 넓어서 풍성한 질감도 매력적이었어요~



기시멘 냉우동은 장국 육수로 맛을 내서 맑고 깔끔하면서 아주 시원했어요ㅎㅎ



벤또랑 코엑스점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냉우동 맛집을 참 찾기 어려운데 벤또랑 냉우동 정말 매력적이더라구요..ㅎㅎ 
6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냉우동과 유부초밥을 함께 즐길 수 있고,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에 친절한 서비스까지 너무나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단골이 될꺼 같아요^^
무더위로 지친 여름철.. 냉우동세트와 함께 입맛을 되찾는건 어떨까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