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강남역 회전초밥, 강남역 혼밥 하면 떠오르는 수요미식회 방영 맛집 스시마이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수요미식회 강남역 회전초밥 맛집 스시마이우는

10년전 가격 그대로 한접시에 1천원부터 즐길 수 있는 초저가 맛집이자, 강남역 혼밥 장소로 인기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수요미식회 강남역 회전초밥 맛집 스시마이우를 살펴볼까요?^^

 

 

 

 

강남역에서 도보 5분거리 지오다노 강남점 뒷편에 위치한 수요미식회 강남역 회전초밥 맛집! 스시마이우 강남직영점..

 

 

 

 

수요미식회 강남 회전초밥 맛집 인증사진~

수요미식회 보면서 궁금하고 먹어보고 싶었는데 반가웠어요ㅎㅎ

 

 

 

 

혼밥하기 좋은 바 형태의 매장 내부 모습..

 

 

 

 

각양각색의 신선한 초밥이 가득한 레일 위의 회전초밥~~

 

 

 

 

메뉴판이에요..

메뉴명과 이미지가 접시색상과 함께 안내되어 있는 센스!

 

 

 

 

노랑접시 1000원, 초록접시 1500원, 보라접시 2000원, 파란접시 2500원, 빨간접시 3000원, 검정접시 3500원으로

접시별가격이 안내되어 있는데 단돈 1천원부터 즐길 수 있다니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푸짐하고 맛있는 연어구이, 양파가 아삭한 식감을 살려주는 연어어니언초밥,

윤기가 자르르~ 장어초밥,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신선한 한우육사시미초밥이에요..

 

 

 

 

치즈가 듬뿍 풍미를 더해주는 치즈와규초밥,

탱글탱글 새우와 고소한 치즈, 톡톡 터지는 날치알의 조화가 일품인 치즈대하구이초밥이에요..

 

 

 

 

근사한 비주얼의 소고기등심스테이크초밥,

야들야들 쫄깃한 활어회 위에 매콤한 묵은지가 더해진 활어묵은지초밥이에요..

 

 

 

 

불향 가득 고소한 소고기등심스테이크초밥 위에 양파채를 올려 먹으니 입안이 황홀해지는 느낌이네요ㅎㅎ

 

 

 

 

신선한 광어초밥, 군침도는 비주얼의 대하구이초밥이에요..

 

 

 

 

쫀득하고 담백한 광어초밥 위에 무순을 올리고 간장을 콕~ 찍어 냠냠~

 

 

 

 

달짝지근하고 든든한 유부초밥, 큼직한 대하장이 올라간 풍미가득한 대하장초밥이에요..

 

 

 

 

부드러운 게살, 고소한 아몬드가 어우러져 입안에 착착 감기는 크래미아몬드롤,

바삭하게 튀겨낸 새우가 올라간 튀김새우롤이에요..

 

 

 

 

담백하고 깔끔한 새우초밥,

짭쪼름한 베이컨 위에 식감 좋은 날치알이 더해진 베이컨롤이에요..

 

 

 

 

겉은바삭! 속은 탱글탱글 담백한 감자말이새우튀김,

데리야끼소스가 더해진 쫄깃한 닭꼬치에요..

 

 

 

 

상큼하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호우준 복숭아 사이다,

바삭바삭 큼직한 왕새우튀김, 새콤달콤 파인애플이에요..

 

 

 

 

미니우동이에요..

김이 모락모락~ 따끈한 우동 위에는 다양한 고명이 예쁘게 올려져 나왔어요~

 

 

 

 

탱글탱글 쫄깃한 우동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요즘 같이 나날이 물가가 올라가는 시대에 10년전 가격 그대로 초밥 한접시에 단돈 1천원부터 즐길 수 있다니 굿!!

타 회전초밥에 비해 가격이 무척 저렴하고, 초밥뷔페보다 퀄리티가 뛰어나 만족스러웠어요ㅎㅎ

특히, 소고기등심스테이크초밥, 치즈와규초밥, 대하장초밥, 활어묵은지초밥, 한우육사시미초밥까지

인기메뉴 TOP5는 꼭 먹어봐야할 메뉴인 것 같아요ㅋㅋ

오늘은 수요미식회 스시마이우 강남직영점에서 푸짐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스시마이우 강남직영점 *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37 서초동월드 (지번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8-10 월드상가 105호)

[전화번호] 02-535-4105

[찾아가는길] 2호선 강남역 10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또는 9호선 신논현역 6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지오다노 강남점 뒷편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4:00 (L.O 21:30)

[주차가능여부] 불가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8-10 월드상가 105호 | 스시마이우 강남역직영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아차산 맛집 및 어린이대공원후문 맛집으로 입소문난 샐러드바 무한리필 아차산역 맛집 마루샤브를 소개해 드릴께요!

아차산 맛집 마루샤브는 어린이대공원후문에 위치해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어린이대공원후문 맛집으로,

우리나라 최초로 샤브와 샐러드바의 조화를 이룬 신개념 패밀리레스토랑이라 가성비가 만족스러운 아차산역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아차산 맛집 마루샤브의 샤브샤브와 무한리필 샐러드바를 살펴볼까요?^^

 

 

 

 

아차산역(어린이대공원후문)에서 도보 4분거리 삼성디지털프라자 2층에 위치한 아차산역 맛집! 마루샤브 아차산점..

 

 

 

 

모던하고 품격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쇠고기 샤브 세트(19,5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80여가지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는 샐러드바에요..

 

 

 

 

두툼한 연어회 듬뿍 연어샐러드, 그린빈샐러드,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좋은 토마토샐러드,

신선한 쇠고기 홍두깨살과 참나물 들깻잎의 육회샐러드, 톡쏘는 겨자소스가 입맛을 돋우는 콩나물육냉채 코너..

 

 

 

 

참깨 빕 샐러드, 카카오닙샐러드, 쫄면샐러드, 연두부샐러드,

단호박고구마샐러드, 매콤달콤 소스로 버무린 초무침 샐러드 코너..

 

 

 

 

새우, 잡채, 오리훈제로스, 날계란, 참기름, 볶음죽재료, 흰쌀밥, 잔치국수 코너..

 

 

 

 

월남쌈야채, 육수리필코너, 샤브샤브용 야채코너..

 

 

 

 

매콤 해물 떡볶이, 볶음밥, 갈리나스테이크, 볶음짜장, 갈비코너..

 

 

 

 

신선한 재료를 숙성시켜 입안가득 풍미가 더해지는 초밥코너..

 

 

 

 

도우가 얇아서 맛있는 피자, 특제 염지법으로 저온숙성, 카놀라유에 튀긴 고구마튀김, 단호박튀김, 치킨코너..

 

 

 

 

오렌지, 패션후르츠, 바나나, 조각케익, 수제양갱, 추억의옛날과자 코너..

 

 

 

 

쫄깃한 떡과 새우, 쭈꾸미가 더해진 매콤달콤 해물떡볶이, 담백하고 깔끔한 잔치국수,

부드러운 브로콜리스프, 고소한 누룽지와 해물을 한번에 즐기는 해물누룽지탕,

윤기가 자르르~ 짜장소스와 통통한 우동면발이 조화를 이루는 볶음짜장..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한 매콤달콤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 알록달록 예쁜 롤과 문어초밥,

상큼한 토마토샐러드, 아삭아삭 콩나물과 조화를 이루는 매콤한 쫄면, 윤기가 자르르~ 입에 착착 감기는 잡채,

신선한 샐러드, 고슬고슬 볶음밥, 담백한 고르곤졸라피자, 새우 한접시~

 

 

 

 

끓는 육수에 싱싱한 야채와 어묵, 유부, 만두 등을 넣어주었어요~

 

 

 

 

맛있게 우러난 육수에 신선한 육질의 소고기를 넣어 소고기샤브샤브를 즐겨보았어요ㅎㅎ

 

 

 

 

야채와 어묵 등을 먼저 소스에 찍어 먹고, 야들야들 부드러운 소고기도 냠냠~

 

 

 

 

상큼한 오렌지와 패션후르츠, 달콤한 바나나, 한입에 쏙쏙 먹기 좋은 조각케익과 쿠키, 양갱 등 후식 한접시~

 

 

 

 

마지막으로, 초코분수에 마시멜로를 넣어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 오감만족이었어요ㅋㅋ

깊게 우러난 육수에 신선한 쇠고기와 갖은 채소를 데쳐 먹는 담백한 웰빙 샤브샤브와

무한리필 샐러드바의 다채로운 메뉴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오늘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마루샤브에서 푸짐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마루샤브 아차산점 *

[주소] 서울시 광진구 중곡동 116-7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광진구 천호대로 633 우진빌딩)

[전화번호] 02-454-3300

[찾아가는길] 5호선 아차산역(어린이대공원후문) 1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삼성디지털프라자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L.O 20:00) / 브레이크타임 15:30 ~ 17:30 / 명절 당일,전날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marushabu.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광진구 중곡동 116-7 2층 | 마루샤브 아차산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압구정 연말모임, 연말회식장소로 제격인 도산공원 맛집 갓포서울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압구정 맛집 갓포서울은 20년 이상의 한식, 일식, 양식의 전문 쉐프로 구성된 조리팀의 고급 퓨전 일식을 맛볼 수 있고

근사한 분위기까지 더해져 압구정 연말모임, 연말회식장소로 입소문 가득하며, 신기한 종이냄비나베도 매력적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압구정 연말모임, 연말회식장소 추천 도산공원 맛집 및 압구정 맛집 갓포서울을 살펴볼까요?^^

 

 

 

 

청담 CGV와 쉑쉑버거 건물 사이로 꺾어지면 좌측 신축건물 3층에 위치한

압구정 연말모임, 연말회식장소로 좋은 압구정 맛집 갓포서울..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3층 매장 입구에요..

갓포요리는 오랜경력의 전문 쉐프가 칼로 자르고 다지는 등의 칼로 음식을 만드는 조리법과

불로 음식을 만드는 조리법을 함께 이용해 요리하여 만드는 고급요리를 뜻한다고 하네요ㅎㅎ

 

 

 

 

화려한 인테리어의 홀 매장과 프라이빗한 룸까지 겸비한 넓고 고급스런 매장 내부 모습..

 

 

 

 

스마트룸에서는 스마트패드와 스마트스피커를 겸비해 원하는 음악을 마음껏 들을 수 있어 좋았어요!

샐리야~ 캐롤 좀 틀어줘~ 라고 하니까 정말 캐롤이 흘러나오고, 인공지능 스피커 정말 신기했구요..

외식을 하면서도 내가 원하는 음악과 함께 맛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기본찬으로 제공된 아삭아삭 식감 좋은 숙주나물, 상큼하고 짭뽀름한 오이김치,

연어샐러드, 가쓰오부시를 곁들인 연두부, 망고 크림치즈 연어알이에요..

 

 

 

 

싱싱한 연어회와 함께 즐기는 신선한 샐러드 좋네요^^

 

 

 

 

카이센 그린 샐러드 (25,000원) 에요..

관자와 문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에요~

 

 

 

 

관자 위에 갈아넣은 오이를 올려 먹으니 상큼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싱싱하고 아삭아삭한 무순과 쫄깃한 문어를 곁들여 먹어도 굿!!

 

 

 

 

오뎅 나베 (19,000원) 에요..

바구니 위에 종이가 올려져 나오고 그 위에 나베가 올려져 나오는 오뎅종이나베로,

인덕션에서 보글보글 따끈하게 끓여먹는 방식이었는데요..

종이냄비에 오뎅을 끓여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이 참으로 놀랍고 신기했어요ㅋㅋ

 

 

 

 

각종 해산물로 국물을 우려낸 오뎅 나베로,

다양한 종류의 오뎅과 표고버섯, 쑥갓, 배추 등 각종 건더기가 푸짐했어요!

 

 

 

 

국내에서는 보기 힘들 정도의 재료와 해산물을 넣어 진한 육수의 맛이 일품이었어요!

지금껏 수많은 맛집을 다녀보았지만 이렇게 맛있는 오뎅나베는 처음이라

육수를 추가해서 더 먹었는데도, 또 생각나는 맛이네요ㅎㅎ

 

 

 

 

모리아와세 덴뿌라 (28,000원) 에요..

최상급 재료와 깨끗한 기름으로 갓 튀긴 각종 모듬튀김이에요..

 

 

 

 

아보카도튀김, 고구마튀김, 가지튀김, 새우튀김, 꽈리고추튀김, 흰살생선튀김, 단호박튀김까지

다양한 종류의 튀김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푸짐한 구성의 메뉴에요~

 

 

 

 

아보카도튀김을 녹차소금에 콕~ 찍어 냠냠~

고소하고 부드러우면서 바삭바삭하니 별미였어요ㅎㅎ

 

 

 

 

개인적으로 무척 좋아하는 흰살생선튀김도 제 입맛에 딱이었구요..

느끼함 없이 바삭바삭 담백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아쿠아 팟차 (25,000원) 에요..

모든 요리중에서도 단연 뛰어나고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페셜 푸드로,

봉골레, 바지락이 가미된 흰살 생선 찜이에요!

 

 

 

 

두툼하고 담백한 광어찜이 입안에서 살살 녹는듯~

 

 

 

 

아쿠아팟차는 봉골레 형식이기는 하지만, 화이트와인 대신 정종으로 만들고,

무엇보다 간을 하지 않아 조개 본연의 맛을 경험할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독도새우, 딱새우, 거북손, 돌멍게, 완도전복, 산낙지, 자연산굴 등

전세계에서 보기 힘든 신선한 국내산 특 해산물을 사용한 메뉴가 무척 다양했고,

국내 유일 주류반입이 가능한 이자카야로,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잔을 셋팅해주는 센스까지 바람직한듯!

게다가, 넓은 뷰와 프라이빗룸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분위기 있게 식사를 즐기기 좋고,

싱싱한 해산물과 신선한 재료들을 불로 요리한 전통 일식요리를 맛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올해 연말에는 갓포서울에서 근사하고 품격있는 회식 또는 연인과 행복한 데이트 어떠신가요?^^

 

 

 

 

* 갓포서울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49길 9 스타크빌딩 3층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51-19)

[전화번호] 02-544-2260

[찾아가는길]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청담 CGV와 쉑쉑버거 건물 사이로 꺾어지면 좌측 신축건물 3층에 위치.

[영업시간] 일요일~목요일 17:00 ~ 02:00 / 금요일~토요일 17:00 ~ 04: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s://www.open-table.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신사동 651-19 스타크빌딩 3층 | 도쿄등심 압구정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오마카세 여의도 초밥으로 유명한 여의도맛집 스시키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여의도맛집 스시키무는 고품격 초밥전문점으로, 일본 정통의 초밥 코스요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오마카세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여의도 초밥집 추천 여의도맛집! 오마카세가 맛있는 스시키무를 살펴볼까요?^^

 

 

 

 

샛강역에서 도보 4분거리 롯데캐슬 아이비 지하1층에 위치한 여의도맛집! 여의도 초밥집 스시키무..

 

 

 

 

쉐프가 스시를 만드는 과정을 감상하며 즐기기 좋은 다찌 매장..

 

 

 

 

그리고, 품격이 느껴지는 테이블석 매장으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마련되어 있는 센스 굿!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코스와 오마카세, 그리고 포장 스시로만 구성되어 오직 스시로 승부하는 맛집답네요!

오마카세 (90,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오마카세는 쉐프에게 모든 요리를 맡긴다는 뜻으로,

제철의 신선한 식재료로 본연의 맛을 살린 오감만족 일식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었어요ㅎㅎ

 

 

 

 

짭쪼름한 양파와 곁들여 먹는 산뜻한 무화과샐러드, 따끈따끈 담백하니 맛있는 찜전복이에요..

 

 

 

 

도미머리맑은탕이에요..

머리쪽에 살이 많아 좋았고, 깔끔하면서 시원한 국물맛도 일품이었어요!

 

 

 

 

알록달록 예쁘고 신선한 모듬사시미에요..

맨위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참돔회, 광어회, 참치속살사시미, 참치중간뱃살사시미,

광어지느러미회, 키조개관자, 청어사시미, 대게에요..

 

 

 

 

참돔회에 와사비를 살짝 올려 간장에 콕~ 찍어 먹으니 쫄깃하니 입안에서 착착 감기는군요~

싱싱하고 고소한 광어지느러미회는 소금과 함께 먹어야 더욱 맛있답니다ㅋㅋ

 

 

 

 

송송썬 파를 더해 비린맛 없이 향긋하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 청어사시미, 겉만 살짝 구워낸 키조개관자도 굿!

 

 

 

 

삼치구이에요..

노릇하게 구워진 삼치구이가 상큼한 레몬슬라이스와 함께 제공되었는데요..

보들보들하면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느낌이었고, 감칠맛 가득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ㅎㅎ

 

 

 

 

아삭아삭하면서 칼칼한 우엉장아찌와 야마구라겐이라 불리는 식감 좋은 일본 줄기상추, 초생강절임이에요..

 

 

 

 

골뱅이에요..

간장에 졸인 골뱅이를 하나씩 쏙~ 빼먹는 재미도 있고 쫀득하면서 짭쪼름하니 별미였어요^^

 

 

 

 

도미초밥, 참치대뱃살초밥, 우니생새우초밥, 가리비관자초밥, 고등어초밥, 장어초밥, 교쿠에요..

초밥에 간장이나 소금으로 미리 간을 하였기에 따로 간을 하지 않고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참치뱃살을 살짝 구워 소금으로 피처링한 참치대뱃살초밥, 비린맛 없이 식감좋은 고등어초밥, 윤기가 자르르~ 장어초밥,

폭신폭신 부드러운 계란을 구워 만든 교쿠까지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특히, 이곳은 일본에서 공수한 5년 이상 숙성시킨 식초를 사용해 밥 색감이 노란색이고 맛도 뛰어난듯^^

 

 

 

 

새우머리가 들어가 더욱 시원한 장국이에요..

 

 

 

 

청어를 튀겨서 절인 난반스케, 청어알조림이에요..

평소 초밥집에서 접하지 못했던 별미 메뉴들이 신기했어요~ㅎㅎ

 

 

 

 

참치회와 아삭아삭 향긋한 파를 김밥처럼 말아낸 네기도로, 담백한 미니우동이에요..

 

 

 

 

산뜻하고 시원한 녹차아이스크림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일본 가정집에 들어간듯한 분위기와 일식 마스터 쉐프의 친절한 서비스 속에서

오마카세를 통해 전체부터 디저트까지 완벽한 코스요리를 근사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소중한 사람과 스시키무에서 오마카세와 함께 품격있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스시키무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86 롯데캐슬 아이비 지하1층 119호 (지번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3-4)

[전화번호] 02-785-0408

[찾아가는길] 9호선 샛강역 2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롯데캐슬 아이비 지하1층에 위치.

[영업시간] 점심 11:30 ~ 14:00 / 저녁 18:00 ~ 21:00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2시간 무료)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3-4 롯데캐슬아이비 지하 1층 119호 | 스시키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초밥 하남 미사리 맛집 및 하남시청 맛집! 신장동 스타필드 근처 입소문난 이동욱스시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하남 미사리 맛집 이동욱스시는 하남시청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하남시청 맛집이자, 신장동 스타필드 초밥 맛집으로,

정성이 가득 담겨 더욱 맛있는 신선한 초밥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꼭 한번 가볼만한 초밥 하남시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하남 미사리 맛집 및 신장동 맛집! 하남시청 맛집 이동욱스시를 살펴볼까요?^^

 

 

 

 

하남시청 건너편에 위치한 두산위브파크 1층의 빨간 동그라미로 표시한 곳이 바로 이동욱스시에요..

홈플러스가 위치한 건물이기도 해서 홈플러스 쇼핑후 식사하러 들려도 제격이죠~ㅎㅎ

 

 

 

 

하남시청 맛집 초밥 전문점 이동욱스시 매장 입구..

 

 

 

 

산뜻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깔끔하고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메뉴판이에요..

초밥 12개와 튀김, 우동으로 구성된 A SET 초밥 (15,000원) 2인분 주문..

 

 

 

 

간장새우(2,500원) 2PCS, 소고기(3,000원) 2PCS 도 주문했어요~

 

 

 

 

생강절임, 락교, 간장, 장국이에요..

 

 

 

 

계란2, 쭈꾸미2, 새우2, 참치2, 연어2, 광어2로 구성된 A초밥세트~

신선함이 살아있고 알록달록 색감도 너무 예쁘죠?ㅎㅎ

 

 

 

 

이곳은 간장전용 붓으로 간장을 찍어 발라 먹는 방식이 좀 독특하고 재미있더라구요ㅋㅋ

도툼하니 입안에서 살살 녹아내리는 참치초밥부터~

 

 

 

 

두툼한 두께를 자랑하는 길쭉한 연어초밥 위에는 생강절임과 풍미, 향미, 신미를 더해주는 와사비를 올려 함께~

 

 

 

 

야들야들 담백한 광어초밥 위에는 아삭아삭 식감 좋은 무순을 올려 냠냠~

 

 

 

 

쭈꾸미초밥이에요..

지금까지 많은 초밥을 먹어보았지만 쭈꾸미초밥은 처음 접했는데요.. 쫄깃하니 별미였어요^^

 

 

 

 

소고기초밥(호주산와규) 2PCS와 간장새우 2PCS에요..

 

 

 

 

간장새우초밥이에요..

달달하면서 짭쪼름한 밥도둑 간장새우와 초밥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소고기초밥이에요..

부드러우면서 육즙이 가득한 살치살이 노릇하게 구워져 감칠맛은 물론, 풍미를 더해주었어요ㅎㅎ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이에요..

심심하니 튀김을 풍덩 찍어 먹기 좋은 간장도 함께 제공되었어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튀김~ 느끼함없이 담백하니 맛있네요ㅋㅋ

 

 

 

 

미니우동이에요..

작은 그릇에 담겨 나오지만, 어묵을 비롯한 토핑이 예쁘게 올려져 나왔어요~

 

 

 

 

오동통통 쫄깃한 우동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우동소스도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깔끔하고 담백하면서 진한 맛이 일품이더라구요ㅋㅋ

 

 

 

 

후식으로 제공된 매실차에요..

평소 먹던 매실차와 달리 색감이 연한데요..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건강에도 좋고 새콤하니 마무리로 제격이었어요ㅎㅎ

신선한 초밥 12개와 튀김, 우동으로 구성된 초밥세트를 1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계란초밥의 계란까지 직접 부쳐내고, 모든 소스를 매장에서 직접 다 만드는 서비스와 손맛이 살아있는 초밥 맛집 인정!

오늘은 하남 미사리 여행 또는 스타필드 쇼핑 후 이동욱스시에 들려 착한가격에 맛있는 초밥 어떠신가요?^^

 

 

 

 

* 이동욱스시 *

[주소]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570 두산위브파크 1층 163호 (도로명주소 :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 747)

[전화번호] 031-793-0865

[찾아가는길] 하남시청 바로 건너편 하남두산위브파크 1층 163호에 위치.

[영업시간] 11:50 ~ 23: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밤 12시까지 홈플러스 지하주차장 무료)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하남시 신장2동 | 이동욱스시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쌍문역 맛집 하면 떠오르는 소문난 샤브샤브 맛집! 마루샤브 쌍문역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쌍문역 맛집 마루샤브는 샤브샤브 주문시 40가지 이상의 특급 호텔식뷔페 샐러드바를 무료로 즐길 수 있어 인기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샤브샤브 맛집 추천! 쌍문역 맛집 마루샤브를 살펴볼까요?^^

 

 

 

 

쌍문역 바로 앞 신한은행 건물 4층에 위치한 쌍문역 맛집! 마루샤브 쌍문역점..

 

 

 

 

오드톤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각종 모임, 행사, 회식은 물론, 가족과 함께 외식하기 좋은 장소 같아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고 안락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쇠고기, 해물, 한우, 스페셜까지 4가지 종류의 샤브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어 좋은듯!

해물샤브세트 (23,000원) 2인을 주문했어요~

이용시간은 2시간이지만, 대기 손님이 없으면 더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40여가지 이상의 호텔급뷔페를 만나볼 수 있는 샐러드바 코너에요..

 

 

 

 

쫄깃한 면에 조화로운 영양과 빛깔, 각종 영양소의 흡수를 도와주는 클로렐라, 비타민이 풍부한 파프리카로 만든 삼색면,

느타리버섯, 양파, 대파, 팽이버섯, 치커리, 숙주, 배춧잎, 청경채, 당면, 단호박, 만두 등

샤브의 맛을 더해주는 건강한 야채 리필코너에요..

 

 

 

 

라이스페이퍼와 월남쌈야채 청피, 홍피, 적채, 새싹, 당근, 오이채가 마련된 월남쌈 코너에요..

월남쌈은 라이스페이퍼에 소면, 당근, 오이 등 각종 채소와 돼지고기, 새우, 버섯 등을 싸먹는 베트남 전통 음식이죠~

뜨거운 물에 라이스페이퍼를 살짝 적신 뒤 각종 야채를 싸먹어도 맜있고,

해물샤브샤브를 데친 뒤 싸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소화가 천천히 되는 복합 탄수화물 레시피 단호박 고구마 샐러드, 야채가 많이 들어간 마루샤브의 터줏대감 쫄면 샐러드,

믹스 샐러드계의 왕 연어 샐러드, 신메뉴 리코타샐러드, 단맛 쓴맛 매운맛을 가진 건강한 먹거리 삼채샐러드,

신선한 쇠고기 홍두깨살과 참나물, 들깻잎으로 버무린 육회 샐러드, 허니베지터블 샐러드,

불맛 가득 불고기와 신선한 야채가 만나 반전의 맛이 느껴지는 한국식 불고기 샐러드,

조정의 화합을 강조한 음식 탕평채! 청포묵 샐러드 코너에요..

 

 

 

 

연어초밥, 광어초밥, 문어초밥, 새우초밥 등 다양한 초밥과 롤 코너에요..

신선한 재료를 숙성시켜 입안가득 풍미가 더해지는 코너^^

 

 

 

 

볶음죽용 밥과 야채, 그 맛이 담백 고소하고 매콤하여 입맛을 복돋아주는 두부김치,

아삭아삭 씹는 맛이 입안가득 느껴지고 피로를 풀어주는 풍성한 요리 콩나물잡채,

예로부터 귀중히 여겨오며 선약 약재로 사용되어온 아삭아삭 고소한 연근과

흑임자의 건강함을 오롯이 담아낸 연근샐러드 코너..

 

 

 

 

도우가 얇아서 더욱 맛있는 담백한 피자,

특제 염지법으로 저온숙성, 카놀라유에 튀긴 바삭한 후라이드치킨, 튀김요리, 스프 코너에요..

 

 

 

 

고소한 누룽지와 해물을 함께 즐기는 해물 누룽지탕, 전국민이 좋아하는 중국 면요리 볶음짜장, 신메뉴 갈리나스테이크,

한국을 대표하는 1등 간식 매콤 해물 떡볶이, 중화풍의 불맛 가득 즉석 볶음밥,

부드러운 껍질이 일품인 어린꽃게를 달콤한 특제소스로 버무린 어린꽃게강정 코너에요..

 

 

 

 

저칼로리 수제양갱, 오렌지, 리치, 파인애플 등 싱싱한 과일,

플레인요구르트와 요거트토핑(시리얼, 해바라기씨, 건포도, 아몬드, 땅콩),

케익, 쿠키, 쵸코렛퐁듀, 머쉬멜로우,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등 커피, 매실에이드, 석류쥬스 코너에요..

 

 

 

 

해물샤브에요..

커다란 접시에 새우, 가리비, 대합, 홍합, 낙지, 오징어, 꽃게 등 신선한 해산물이 예쁘게 담겨 나왔어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육수에 야채와 해산물을 듬뿍 넣어 보글보글 끓여주었어요~

쫄깃한 식감의 해산물도 맛있고, 30여종의 재료를 4시간 넘게 끓여서 풍미와 깊이가 우러나는 국물 맛도 일품이었어요!

 

 

 

 

낙지와 조개살은 매콤한 칠리소스와 함께~

만두는 깔끔한 간장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별미네요ㅋㅋ

 

 

 

 

자연의 푸르름을 그대로 담은 샐러드, 엄선된 신선한 해산물만을 사용해 믿을 수 있는 롤,

양식, 중식, 이탈리안 등 다채로운 메뉴로 가득한 핫푸드 요리 한접시~

 

 

 

 

볶음죽 재료로 채썬 당근, 부추, 김치, 김가루, 참기름을 두른 밥을 담아왔어요ㅎㅎ

 

 

 

 

샤브샤브를 모두 먹은 다음 볶음죽 재료를 넣고 볶다가 마지막으로 계란을 넣어 저어주면

여러가지 건강재료를 넣고 끓여먹는 죽요리 볶음죽 완성!

 

 

 

 

파인애플, 오렌지, 리치 등 과일과 조각케이크, 쿠키, 수제양갱 등 달콤한 디저트로 깔끔하게 마무리!

바다의 신선함을 그대로 옮겨놓은 개운한 맛이 일품인 해물 샤브샤브 마음에 쏙 드네요ㅋㅋ

샤브샤브를 먹으면 40여가지의 다양하고 맛있는 샐러드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점도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기존의 샤브와 차별화된 신개념의 패밀리 레스토랑 마루샤브 쌍문역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마루샤브 쌍문역점 *

[주소]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 468 흥일빌딩 4층 (지번주소 : 서울시 도봉구 창1동 655-20 홍일빌딩 신한은행 4층)

[전화번호] 02-907-3353

[찾아가는길] 4호선 쌍문역 2번출구 바로 앞 신한은행 건물 4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 평일 15:30 ~ 17:30 / 라스트오더 : 평일 런치 14:30 , 평일 디너 20:30)

[주차가능여부] 가능 (1시간30분 무료주차)

[홈페이지] http://www.marushabu.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도봉구 창동 655-20 홍일빌딩 4층 402호 | 마루샤브 쌍문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삼성역맛집 및 선릉역맛집으로 추천할만한 착한가격의 회전초밥전문점! 스시 마이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선릉맛집 스시 마이우는 다양한 종류의 개성만점 초밥을 착한가격에 맛볼 수 있는 회전초밥전문점으로,

신선한 식재료를 통해 퀄리티높은 비주얼과 일본 스시 본연의 맛을 자아내는 선릉역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선릉역맛집 및 삼성역맛집 스시 마이우를 살펴볼까요?^^

 

 

 

 

선릉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선릉역맛집! 스시 마이우 선릉점..

회전초밥 전문 브랜드로 유명한 스시 마이우는 맛있는 초밥이라는 뜻이라고 해요~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바 형태의 테이블과 4인석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초록접시는 1,200원, 보라접시는 1,700원, 파랑 접시는 2,300원, 빨강 접시는 2,800원,

검정 접시는 3,400원, 갈색 접시는 4,000원으로 접시색상으로 쉽게 선택할 수 있어요ㅎㅎ

기존 스시전문점과 달리 1000원대부터 시작하는 부담없는 가격 마음에 드네요ㅋㅋ

겨울특선 Hot메뉴도 있어서 초밥 먹고 마무리로 뚝배기우동(6,000원), 온모밀(7,000원)도 주문했어요~

 

 

 

 

치즈 대하구이 초밥이에요..

탱글탱글 식감 좋은 새우와 부드러운 치즈, 그리고 톡톡 터지는 날치알의 조화가 매력적이었어요!

 

 

 

 

한우 육사시미 초밥이에요..

아삭아삭 시원한 배가 함께 곁들여져 나오는데요..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생새우 초밥이에요..

신선한 생새우를 무순과 곁들여 먹으니 달짝지근하니 맛있더라구요~

 

 

 

 

연어치즈 초밥이에요..

두툼한 연어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며 아삭한 양파채, 무순,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식감을 더해주었어요ㅎㅎ

 

 

 

 

광어 지느러미 초밥이에요..

야들야들한 광어지느러미회가 부드럽고 담백하니 밥알과 함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묵은지 활어 초밥이에요..

신선한 활어에 묵은지를 얹어 칼칼하면서 감칠맛이 가득하더라구요~

 

 

 

 

홍합마늘구이에요..

바다의 향이 물씬 풍기는 홍합과 은은한 마늘향, 그리고 부드러운 치즈가 듬뿍 더해져 고소하니 별미였어요ㅎㅎ

 

 

 

 

구운 관자 초밥이에요..

관자구이에 부드러운 마요네즈소스가 더해져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크래미 아몬드 롤이에요..

한입에 쏘옥~ 먹기 좋은 크기의 롤 위에 부드러운 게살과 아삭한 양파채, 고소한 아몬드가 더해져

눈이 즐겁고 입안이 행복한 스시였어요~ㅎㅎ

 

 

 

 

새우튀김 (3PCS)이에요..

길쭉한 새우를 바삭하게 튀겨내어 간장과 함께 제공되는데

느끼함없이 담백하고 바삭바삭 맛있더라구요ㅎㅎ

 

 

 

 

파인애플이에요..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는 새콤달콤한 과일~ㅋㅋ

 

 

 

 

오렌지에요..

칼집을 넣어 먹기 좋게 나오는 센스~! 상큼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뚝배기 우동이에요..

역시 겨울에는 뜨끈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데 초밥 먹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 같아요!

커다란 뚝배기에 꼬치어묵과 새우튀김2개가 올려져 푸짐하게 제공되었어요~

 

 

 

 

오동통통 쫄깃한 우동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국물도 개운하고 깔끔하니 맛있었고, 뜨끈뜨끈하니 몸이 녹아내리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온모밀이에요..

고소한 김가루, 쫄깃한 버섯, 향긋한 쑥갓, 그리고 개인적으로 귀여운걸이 좋아하는 유부가 듬뿍 들어 있었어요~

 

 

 

 

흔히 먹던 시원한 냉모밀이 아닌, 김이 모락모락 나는 따끈한 온모밀 오히려 더 맛있는 느낌이고 별미네요ㅋㅋ

알록달록 다양한 종류의 스시 뿐 아니라 각종 탕류와 특선요리까지 마련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마음껏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고, 제대로 된 진정한 스시를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오늘은 오감만족 스시가 가득한 선릉맛집 스시 마이우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스시 마이우 선릉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97-45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93길 22)

[전화번호] 02-539-8881

[찾아가는길] 2호선 선릉역 5번출구 또는 분당선 선릉역 7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L.O 21:3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 697-45 | 스시마이우 선릉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종각 맛집, 광화문역 맛집 으로 소문난 착한가격의 회전초밥전문점! 서울 종로 맛집 스시하루를 소개해 드릴께요~

서울 종로 맛집 스시하루는 회전초밥전문점이자, 종각역과 광화문역 사이에 위치한 종각 맛집 및 광화문역 맛집 으로,

3천원 균일가로 전복초밥, 소고기초밥, 참치아까미, 방어초밥 등 고가의 초밥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유명한 곳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종각 맛집 및 광화문 맛집 추천 회전초밥전문점! 서울 종로 맛집 스시하루를 살펴볼까요?^^

 

 

 

 

종각역과 광화문역 사이 두산위브파빌리온 지하1층에 위치한 광화문 맛집! 회전초밥전문점 스시하루..

 

 

 

 

운치있게 즐기기 좋은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메뉴판이에요..

생선초밥, 모듬초밥, 참치덮밥, 회덮밥, 모듬회+매운탕도 있고,

회전초밥은 한접시에 3,000원 균일가랍니다! 고가의 초밥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ㅋㅋ

 

 

 

 

바삭바삭 새우튀김을 제외한 모든 초밥은 뚜껑을 덮어 위생적으로 레일 위를 돌아가고 있네요~

레일 위의 초밥을 살펴보다가 먹고싶은 초밥이 있으면 바로바로 내려서 즐기면 된답니다^^

 

 

 

 

방어초밥이에요..

겨울에 제공되는 겨울 제철 생선회 초밥이라 요즘 아니면 맛볼 수 없는 녀석이죠~ㅋㅋ

제철을 맞아 기름기도 적당해 고소하면서 부드러워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고등어초밥이에요..

두툼하고 큼직한 고등어회가 올려져 식감도 좋고 비린맛 없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역시 겨울에 제공되는 겨울 한정 초밥으로, 웬만한 초밥집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 초밥이죠~

 

 

 

 

광어지느러미초밥이에요..

싱싱한 광어지느러미회가 꼬돌꼬돌하면서 달짝지근하니 맛있었어요~

광어의 희소성있는 최고의 귀한 부위답네요ㅎㅎ

 

 

 

 

참치아까미초밥이에요..

스시하루만의 특별한 비법으로 숙성시켜 부드러운 맛이 뛰어나고, 재료 고유의 맛이 살아있어 좋았어요!

 

 

 

 

참치뱃살초밥이에요..

지방이 풍부해 혀에 닿는 감촉이 매끄러우면서 풍미 가득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ㅎㅎ

 

 

 

 

연어초밥이에요..

엄청나게 두툼하고 큼직한 연어회 보이시나요? 완전 대박이죠?ㅋㅋ

입안에서 사르르~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그 맛~ 역시 연어초밥은 진리인듯^^

 

 

 

 

성게알초밥이에요..

입안가득 고소함과 감칠맛이 가득했구요.. 톡톡 터지는 소리와 식감이 참 좋더라구요~

 

 

 

 

소고기초밥이에요..

소고기의 겉만 익힌 소고기타다끼초밥으로 소고기의 풍미와 육회의 식감이 조화를 이루어 그 맛이 끝내줬어요^^

 

 

 

 

장어초밥이에요..

값비싼 장어도 아낌없이 큼직하게 올려주시는 센스~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런 비주얼이죠?ㅋㅋ 기력회복 제대로 한 느낌이에요!

 

 

 

 

계란초밥이에요..

달달한 계란말이와 새콤달콤한 초밥이 어우러져 촉촉하고 폭신폭신 부드러웠어요~

계란초밥이 맛있어야 진짜 초밥 잘하는 집이라고 하는데 합격점이었어요!ㅎㅎ

 

 

 

 

유부초밥이에요..

새콤달콤 쫄깃하고 담백하니 언제 먹어도 맛있는 초밥이죠~

 

 

 

 

관자초밥이에요..

귀여운걸이 엄청 좋아하는 관자가 큼직큼직~ 이렇게 큰 관자는 처음 볼 정도였어요!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소라초밥이에요..

쫀득쫀득한 식감이 참 매력적인 초밥 마음에 드네요~

 

 

 

 

북방조개초밥이에요..

북방조개초밥은 처음 접하는데 색감이 참으로 곱고 예쁘더라구요~

하지만, 셰프와 마니아에게는 이미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유명한 조개라고 해요ㅎㅎ

또한 단백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면역력을 높이고 칼슘, 인, 철분이 풍부한 고단백질 식재료라는 사실!

부드러운 식감이 인상적이었고, 감칠맛을 내는 성분들이 더해져 맛을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었어요^^

 

 

 

 

전복초밥이에요..

신선하고 도톰한 전복이 고소하면서 부드럽게 씹히면서 살살 녹았어요~

귀여운걸이 완전 반해버린 퀄리티 높은 훌륭한 초밥으로, 몸과 입이 호사를 누리는 보양식이었어요ㅋㅋ

고등어, 방어, 참치, 광어, 날치알, 연어알, 성게알, 관자, 전복 등 다양한 횟감으로 만든 고가의 초밥을

3천원이라는 착한가격에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구요..

초밥의 밥은 적고 회가 아주 두툼하니 푸짐한 인심에 놀라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감동이었어요ㅎㅎ

오늘은 착한가격의 회전초밥전문점으로 소문난 스시하루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을 실컷 먹어보는건 어떨까요?^^

 

 

 

 

* 스시하루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 81 두산위브파빌리온 (지번주소 : 서울시 종로구 수송동 58번지 두산위브파빌리온 지하1층)

[전화번호] 02-725-6365

[찾아가는길] 1호선 종각역 2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또는 5호선 광화문역 2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

                 두산위브파빌리온 지하 1층 130호.

[영업시간]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 평일 14:00 ~ 17: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수송동 58 두산위브파빌리온 지하1층 103호 | 스시하루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고잔동 맛집 및 고잔역 맛집 으로 입소문난 안산 맛집 추천! 안산 스시전문점 스시지로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안산 맛집 추천 고잔동 맛집 스시지로는 안산맛집추천 베스트10으로 선정된 알짜배기 맛집 스시전문점으로,

국내외 유명 호텔에서의 경력이 17년에 달하는 베테랑 셰프의 진정한 전통스시를 맛볼 수 있는 고잔역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안산 맛집 추천! 고잔동 맛집 및 고잔역 맛집 안산 스시지로를 살펴볼까요?^^

 

 

 

 

중앙역과 고잔역 사이에 위치한 고잔동 맛집 스시지로 안산본점..

 

 

 

 

2층에 위치한 안산 맛집 추천 스시지로 입구..

 

 

 

 

깔끔하고 친환경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은 매장 내부 모습..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어 회식 및 모임장소로도 제격이겠어요~

 

 

 

 

가족, 연인과 함께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아늑한 공간~

 

 

 

 

메뉴판이에요..

힐링코스스페셜(39,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코스메뉴 이외에도 다양한 단품메뉴들이 있어 종류별로 취향에 따라 맛볼 수 있겠네요ㅎㅎ

 

 

 

 

단무지, 락교, 생강절임, 생와사비, 아삭아삭 신선한 샐러드, 따끈하고 부드러운 게살죽, 깔끔한 장국이에요..

 

 

 

 

점성어회, 연어회, 광어초밥, 점성어초밥, 농어뱃살초밥이에요..

신선한 바다내음, 두툼한 회의 식감, 알싸한 고추냉이 맛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신선하고 담백한 초밥이 가득~

초밥의 주재료인 생선회에는 불포화지방산과 섬유질이 풍부해 건강에도 좋다고 해요ㅎㅎ

 

 

 

 

묵은지를 올린 농어뱃살초밥이에요..

살이 단단하고 쫀득쫀득하니 아삭아삭 깊은 맛의 묵은지와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점성어회에요..

두툼하고 찰지면서 꼬돌꼬돌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입안에서 살살 녹는 참치등살초밥, 부드러운 황새치뱃살초밥, 풍미가득 식감좋은 연어와인구이초밥,

단새우초밥, 새조개살초밥이에요..

 

 

 

 

단새우초밥이에요..

달짝지근하면서 촉촉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새조개살초밥이에요..

쫄깃쫄깃하니 독특한 새조개살초밥도 별미였어요~ㅎㅎ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더해진 큼직한 일본식김밥 후토마끼, 장어초밥, 성게알군함초밥,

톡쏘는 와사비와 쫄깃한 낙지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타코와사비초밥, 야들야들 차돌박이, 삼합초밥이에요..

 

 

 

 

한마리가 통째로 나오는 비주얼대박 장어초밥이에요..

지금껏 많은 장어초밥을 먹어보았지만 이렇게 큼직한 장어가 통째로 나오는 초밥은 처음봐요ㅋㅋ

고소하고 통통한 장어에 달짝지근한 양념이 더해져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삼합초밥이에요..

버섯, 소고기, 관자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으로 입안을 황홀하게 해주는군요~

 

 

 

 

성게알군함초밥이에요..

바다내음 가득 향긋하면서 감칠맛 가득 별미였어요~ㅎㅎ

 

 

 

 

매운탕이에요..

식사메뉴로 우동과 매운탕 중 선택이 가능해 얼큰한 음식을 좋아하는 귀여운걸은 매운탕을 초이스 했는데요..

따끈한 뚝배기에 제공되어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었고,

코스요리가 다 끝나기전에 미리 제공되어 함께 먹을 수 있어 칼칼하니 좋더라구요ㅎㅎ

 

 

 

 

살이 실하고 두툼두툼 큼직한 생선도 몇토막 들어있어 정말 알차고 만족스러웠어요!

 

 

 

 

각종 야채가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는 개운하고 시원한 매운탕 굿!!

 

 

 

 

한우돌판구이에요..

따끈따끈한 돌판에 차돌박이, 한우, 새우, 가지, 버섯구이가 제공되었어요~

 

 

 

 

야들야들 차돌박이와 버섯을 함께 냠냠~

고소하고 쫄깃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생대하튀김&야채튀김이에요..

생대하튀김과 고구마튀김, 단호박튀김이 함께 제공되는 풍성한 비주얼의 튀김세트!

 

 

 

 

생대하튀김을 심심하니 먹기 좋은 튀김용간장에 콕~ 찍어 냠냠~

엄청나게 커다란 생대하를 바삭하게 튀겨내 탱글탱글 식감도 좋고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단호박튀김도 굿!!

 

 

 

 

고로케에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코로케와 샐러드가 함께 나와 만족스러웠어요!

 

 

 

 

감자고로케에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감자와 각종 야채가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깔끔했어요^^

 

 

 

 

아삭아삭 신선한 샐러드와 곁들여 먹으니 고로케의 느끼함을 잡아주어 참 좋았어요ㅎㅎ

 

 

 

 

후식으로 제공된 석류차에요..

색감도 참 예쁘고, 새콤달콤 시원하니 입가심으로 제격이었어요^^

당일 공수한 국내산 계절별 활어와 한우 등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었고,

두툼한 회와 탱글탱글한 밥알의 조합 그리고, 정갈하고 깔끔한 플레이팅이 더해져 호텔 식사가 부럽지 않았어요^^

특히 주변에 영화관과 홈플러스도 있어 쇼핑이나 데이트 후 방문하기도 제격이고,

단돈 1만원에 모듬초밥, 죽, 샐러드, 튀김, 우동, 후식까지 즐기는 점심특선도 있어 직장인들에게도 안성맞춤인듯!

오늘은 안산 스시지로에서 푸짐하고 근사한 초밥코스요리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스시지로 안산본점 *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68 신화타운 2층 (지번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71 신화타운 2층)

[전화번호] 031-410-3774

[찾아가는길] 4호선 중앙역(서울예술대학) 2번출구에서 도보 17분 또는 고잔역(고대안산병원) 2번출구에서 도보 17분거리.

                25시 브릿지 광장 버스 정류장앞 카페리맨즈 건물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 평일 15:00 ~ 17: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71 2층 | 스시지로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종각역 맛집 및 광화문역 맛집 으로 소문난 종로 맛집 이자 광화문 회식장소! 사조참치VIP점을 소개해 드릴께요~

종로 맛집 사조참치VIP점은 종각역과 광화문역 사이에 위치한 종각역 맛집 및 광화문역 맛집 이자,

알록달록 신선한 참치사시미부터 푸짐하고 고급스런 코스가 일품인 일식참치집인데요..

매장 전체가 조용한 단독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광화문 회식장소로도 인기인 종로 맛집 이랍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종각역 맛집 및 광화문역 맛집 추천 일식참치 전문점! 사조참치VIP점을 살펴볼까요?^^

 

 

 

 

종각역에서 도보 3분거리 두산위브파빌리온 2층에 위치한 종로 맛집 및 종각역 맛집! 사조참치VIP점..

 

 

 

 

광화문 대표 일식참치 전문점 사조참치VIP점 매장 입구에요..

두산위브파빌리온 중앙계단으로 올라오면 2층에 바로 보인답니다!

 

 

 

 

전체가 모두 조용한 단독룸으로 구성된 매장 내부 모습..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청결하고 쾌적함이 돋보였어요!

 

 

 

 

가족외식하기 좋은 소형 룸부터..

 

 

 

 

각종 모임, 회식장소로 적합한 단체룸까지 다양한 룸이 완비되어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정식, 초밥, 탕, 덮밥, 죽, 계절메뉴 등 자양한 점심메뉴판~

 

 

 

 

사조특선(58,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기본 테이블셋팅과 흑임자죽, 장국, 그리고 밑반찬이에요..

 

 

 

 

연어샐러드에요..

발사믹드레싱이 더해진 연어와 봄철에 딱 어울리는 어린 새싹 샐러드를 곁들인 애피타이저 굿!!

 

 

 

 

참치회에요..

주도로, 나무의 나이테처럼 둥근 결과 선명한 붉은 색이 특징인 기름기가 적고 매우 부드러운 아카미,

살이 곱고 윤기가 흐르는 부위로 회 또는 초밥의 재료로 쓰이는 뱃살 부위인 도로, 메카도로까지

몸에 좋은 두툼두툼 신선한 참치회와 무순, 와사비가 곁들여져 예쁘게 데코되어 나왔어요~

 

 

 

 

뱃살과 색은 비슷하며 사선의 흰색 줄무늬 지방이 특징인 주도로~

지방이 적당히 배어 있어 육질이 부드럽고 맛이 깔끔했어요^^

 

 

 

 

주도로에 무순과 와사비를 곁들여 기름장을 찍어 먹으니 입에서 사르르 녹는듯~ 꿀맛이네요^^

 

 

 

 

메카도로와 무순을 김으로 돌돌 말아 먹으니 깔끔하네요~

살짝 기름지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광어초밥과 참치타다끼초밥이에요..

 

 

 

 

겉면은 살짝 익고, 속은 회감 그대로 육즙이 살아있는 참치타다끼와

고슬고슬한 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참치타다끼초밥 매력적이네요^^

 

 

 

 

쭈꾸미구이에요..

철판에 따끈따끈하게 제공되어 더욱 맛있었어요~

 

 

 

 

불향 가득한 쭈꾸미볶음과 아삭아삭한 콩나물을 함께~~

기름진 참치를 먹고 쭈꾸미구이를 맛보니 매콤하고 칼칼하게 마무리해주어 딱 좋았어요^^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참다랑어의 입천장 아래쪽 부위로 기름기가 많아 고소하고 부드러운 참다랑어목살,

쫄깃한 꼬리살, 참다랑어턱살, 입에서 살살 녹는 눈뱃살, 안창살 사시미 등 특수부위가 제공되고,

중앙에는 사조특선 이상의 사시미메뉴에만 제공되는 해산물인 해삼,

성게알젓 우니, 향긋한 멍게, 쫄깃한 문어가 제공되는 가이모노에요~

화려한 비주얼에 반하고 맛에 또 한번 반했답니다^^

 

 

 

 

오독오독 식감이 좋은 바다향 가득 싱싱한 해삼도 냠냠~

 

 

 

 

담백하고 고소한 참다랑어턱살은 무순, 와사비, 생강편을 묵은지에 싸서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송이버섯주에요..

식욕증진, 피로회복, 제암작용에 효능이 뛰어나고 향긋한 건강주 한잔~

특수부위 메뉴가 제공될때 실장님이 서비스로 주셨는데 참치회와 잘 어울렸어요!

 

 

 

 

아스파라거스 베이컨말이에요~

아삭아삭 담백한 귀족채소 아스파라거스와 짭쪼름하면서 쫄깃한 베이컨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메로구이에요~

기름기가 풍부해 육질이 매우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으며 생선구이의 참맛을 경험했어요ㅎㅎ

 

 

 

 

생새우튀김이에요..

민물새우튀김으로 새우깡이라 불리는 술안주죠~

바삭바삭 고소하니 계속해서 손이 가더라구요ㅋㅋ

 

 

 

 

왕새우구이에요..

바삭하게 튀겨낸 큼직한 왕새우 위에는 새콤달콤 칠리소스가 뿌려져 나오고,

왕새우구이 밑에는 잘게 채썬 감자채가 듬뿍 제공되어 별미였어요~

 

 

 

 

오징어튀김이에요..

겉은 바삭바삭! 속은 쫄깃한 오징어튀김을 부드러운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마끼, 알밥, 재첩국이에요..

식사는 마끼와 알밥 중 선택이 가능한데 하나씩 주문해 보았어요~

톡톡터지는 날치알이 듬뿍~ 간편하게 먹기 좋은 마끼와 담백하면서 시원한 재첩국 모두 맛있네요ㅎㅎ

 

 

 

 

뚝배기에 제공되어 따끈따끈한 알밥..

톡톡 터지는 날치알, 아삭아삭한 단무지, 매콤한 김치, 고소한 김가루가 어우러져 맛있고 든든했어요^^

 

 

 

 

후식으로 제공된 매실차와 오렌지에요..

참고로, 스끼다시는 그날그날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네요~

신선함이 가득한 참치회부터 끝없이 펼쳐지는 화려하고 푸짐한 스끼다시까지 만족스러웠고,

훌륭한 맛은 물론, 품격이 느껴지는 아늑한 분위기까지 마음에 쏙 들었어요ㅋㅋ

오늘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사조참치VIP점에서 고급지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사조참치 VIP점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 81 두산위브파빌리온 2층 (지번주소 : 서울시 종로구 수송동 58 두산위브파빌리온 2층)

[전화번호] 02-737-7389

[찾아가는길] GS건설(그랑서울) 뒷편 종로구청 옆에 위치한 두산위브파빌리온 2층에 위치.

                 1호선 종각역 2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또는 5호선 광화문역 2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영업시간] 월~토 10:30 ~ 23:00 (L.O 22:30) /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 일요일 휴무 (공휴일은 정상영업)

[주차가능여부] 가능 (2시간 무료주차)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sajovip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수송동 58 두산위브파빌리온 201,202,203호 | 사조참치 VIP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