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가락동맛집, 가락동횟집으로 유명한 가락동일식 전문점 태인일식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가락동맛집 및 가락시장 횟집 태인일식은 대게, 랍스타, 사시미 등 코스요리를 품격있게 즐기는 가락동일식집으로,

끝없이 펼쳐지는 오감만족 코스메뉴가 매력적이라 미식가들 사이에 입소문난 가락동횟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대게코스를 추천할만한 가락동맛집 횟집 태인일식을 살펴볼까요?^^

 

 

 

 

가락시장역에서 도보 3분거리 캘리포니아관광호텔 2층에 위치한 가락동횟집 및 가락동맛집 태인일식..

 

 

 

 

넓은 홀이 펼쳐지는 고급스런 매장 내부 모습..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제격인 각양각색의 20여개 룸도 마련되어 있는 센스!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대게 스페셜 (88,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제공된 배추, 마늘쫑, 락교, 단무지, 생강절임, 간장, 고추장, 녹두야채죽, 마늘쌈장이에요..

 

 

 

 

멍게, 새우, 소라, 해삼까지 신선한 해산물모듬이에요..

상큼하고 시원한 맛의 멍게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쫄깃한 소라는 초고추장을 곁들여도 굿!!

 

 

 

 

상큼한 드레싱에 신선한 연어가 곁들여진 연어샐러드,

노릇노릇 구워 짭쪼름한 소금을 솔솔 뿌린 맛있는 은행구이,

바삭하게 튀긴 가지 위에 새싹채소를 올리고 소스를 뿌린 가지튀김도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ㅎㅎ

 

 

 

 

활어회로 광어회와 도미회가 제공되었어요~

야들야들 부드럽고 쫄깃한 도미회에 와사비를 곁들여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낙지탕탕이에요..

꿈틀꿈틀 살아있는 신선한 낙지에 상큼한 오이를 곁들여 먹으니 별미네요^^

 

 

 

 

매콤하니 맛있는 양념게장, 짭쪼름한 간장새우,

파프리카, 당근, 팽이버섯, 햄, 게살을 오이로 돌돌 말아 눈과 입이 즐거운 야채햄게살말이,

윤기가 자르르~ 노릇노릇 먹음직스런 전복구이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쭈꾸미숙회에요..

데친 쭈꾸미와 숙주, 부추, 양념장이 예쁘게 담겨 나오는데, 골고루 잘 섞어서 호로록~ 호로록~

쫄깃한 쭈꾸미와 아삭한 숙주가 매콤한 양념장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대게칠리소스에요..

커다란 접시에 예쁘게 담겨 나오는데요..

다리를 먹기 좋게 손질해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살이 꽉 찬 대게 다리부터 폭풍흡입~~

매콤새콤하면서 달콤한 칠리소스가 발라져 있어 평소 먹던 대게와 달리 정말 맛있더라구요^^

 

 

 

 

해삼탕이에요..

새우, 조개, 문어, 전복 등 각종 해산물과 버섯, 야채 등이 걸쭉하게 어우러진 보양음식 굿!!

 

 

 

 

도미머리찜이에요..

처음에는 연잎밥인가 했는데, 연잎을 펼치니 인삼, 은행, 한약재가 더해진 도미머리찜 비주얼에 감동+_+

한약재와 인삼이 향긋함을 더해주어 깊은 맛 가득 담백하니 맛있었구요..

도미머리라 살점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양도 푸짐해 좋았어요^^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이에요..

겉은 바삭! 속은 탱글한 새우튀김과 달콤한 고구마튀김을 간장소스와 함께~

기름이 신선해서 그런지 느끼함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식사로 제공된 게딱지밥과 서더리탕이에요..

고소한 내장, 김가루, 그리고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더해져 식감도 좋고 담백한 게딱지밥과

깔끔하고 개운하니 맑은 국물의 서더리탕까지 든든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디저트로 제공된 달콤하고 시원한 매실차와 상큼한 오렌지에요..

보통 대게전문점을 가면, 양념이 가미되지 않은 대게찜에 스끼다시가 간단히 나와 아쉬웠는데요..

이곳은 대게찜에 칠리소스를 더해 감칠맛 가득 더욱 맛있을 뿐 아니라,

끝없이 펼쳐지는 풍성하고 정성 가득한 일품 스끼다시 요리까지 아주 만족스럽더라구요~

게다가 친절한 서비스와 격조높은 분위기까지 뭐 하나 나무랄데 없는 맛집 인정! 역시 소문난 맛집이라 다른듯ㅋㅋ

오늘은 가락동일식 하면 떠오르는 가락동횟집 태인일식에서 소중한 분들과 품격있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태인일식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28길 11 캘리포니아관광호텔 2층 (지번주소 :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98-6)

[전화번호] 02-404-2533

[찾아가는길] 3호선 또는 8호선 가락시장역 3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캘리포니아관광호텔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3:00 (L.O 21:00) / 브레이크타임 14:30 ~ 16: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s://taeingarak.modoo.at/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가락동 98-6 캘리포니아호텔 2층 | 태인일식 가락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