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줄서먹는 소문난 강남역 맛집! 돈까스카레에 반하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줄서먹는 소문난 강남역 맛집에서 반했던 돈까스카레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남역 3번출구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하나우동..
식사때도 아닌데..(4시반쯤이었어요) 야외테이블까지 꽉 차 줄서 기다리는 모습..
얼마나 맛있는지 저도 줄을 서 보았어요..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내부가 크지는 않았는데요.. 깔끔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7천원짜리 돈까스카레를 주문했답니다..


주문한 돈까스카레가 나왔어요..



윤기가 자르르~ 정말 먹음직스럽죠?ㅎㅎ
무엇보다 매력적이었던건 돈까스와 카레를 둘다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거에요~ㅋㅋ
두가지가 함께 나오는데도 둘다 양이 적지 않고 아주 든든하고 맛도 좋았어요^^


밑반찬으로는 단무지와.. 




배추김치..



따끈한 우동국물이에요..
우동전문점이라 그런지 국물 맛이 아주 깔끔하니 매력적이었어요^^
자꾸만 먹고싶은 국물맛~ㅋㅋ

 


돈까스는 위에 소스가 뿌려져 나오고 먹기 좋게 썰어져 있었어요..



돈까스를 반으로 잘라본 모습! 살코기가 가득 들어있었고 전혀 느끼함 없이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바삭! 속은 살살 녹는 돈까스~~ㅎㅎ



이번에는 카레를 밥과 잘 비벼서 한입~

 


각종 야채와 큼직한 감자와도 함께 냠냠+_+
카레전문점에서 먹는것처럼 훌륭한 맛이었어요^^



김치를 올려 먹으면 아삭하는 식감과 함께 좀 더 칼칼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영수증이에요..



명함이에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매장 내부는 넓지 않았지만 깔끔했고 무엇보다 음식의 맛이 아주 뛰어나더라구요~
여기는 철판볶음밥으로 더 유명하지만, 돈까스카레도 너무 맛있었어요^^
중국집에 가면 짜장과 짬뽕을 고민하고, 냉면집을 가면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고민하게 되는데요..
하나우동에서는 돈까스와 카레를 고민하지 않고 둘다 즐길수 있어 너무 행복했어요ㅎㅎ
역시 소문난 맛집을 찾아갔더니 후회 없는 선택이었어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