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7천원에 즐기는 근사한 벤또! 코엑스맛집 벤또랑!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근사하고 맛있는 벤또를 7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즐길수 있는 코엑스 맛집! 벤또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코엑스의 링코 매장 옆의 지하에 위치한 도심공항타워 전문식당가 안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벤또랑 코엑스점..

 


통하나에 가득 담긴 아기자기한 맛, 눈과 입으로 즐기는 벤또랑~~



벤또랑 코엑스점 매장 입구에요..


오픈형 주방으로 요리하는 과정을 직접 볼수가 있었어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메뉴판이에요..
저는 7천원짜리 꾸시까스랑을 주문했답니다~

 


벤또가 나오기 전에 따뜻한 미소장국과 자무시라고 불리는 계란찜이 나왔어요..



식전에 속을 달래기 좋은 부드러운 계란찜ㅎㅎ

 

주문한 꾸시까스랑이 나왔어요..



꼬치에 꽂은 다양한 종류의 튀김을 즐길수 있는 벤또이구요..
꼬치가 3개 들어 있었어요~



계란말이와 초밥.. 

 

 

고로케와 어묵튀김도 맛있었어요..ㅎㅎ



부드러운 감자가 매력적인 꼬치~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ㅎㅎ



아주 고소하고 담백하게 튀겨내서 전혀 느끼하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고로케에요~~ 너무 맛있었다는^^



벤또의 밥은 이렇게 맛나게 비벼져 있어서 밥만 먹어도 맛있지만..




다양한 쯔게모노(일본식 야채절임)을 올려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벤또를 맛있게 먹는법이 이렇게 안내되어 있었더라구요.. 전 나중에 발견했지만 맛나게 먹은거 같아요ㅋㅋ



계산서에요..



벤또랑 매장 건너편에는 이렇게 휴식을 취할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식사후 쉬면서 수다를 떨기 좋더라구요~ㅎㅎ
분위기와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고..
무엇보다 요즘은 벤또 가격이 비싸 7천원에 즐기기가 힘든데요..
벤또랑은 7천원에 맛있는 벤또를 근사하고 푸짐하게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ㅎㅎ
저는 벤또 양이 충분하여 리필을 하지 않았지만,
양이 많으신 분들은 장국과 쯔게모노, 밥이 무한리필되니까 누구나 배불리 즐길수 있어 매력적인거 같아요^^
지금까지 맛본 벤또 중 최고였어요ㅋㅋ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