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에버21 포에버걸 5기/의류 후기

[FOREVER21] Modern Cargo 쇼츠, 포에버21



안녕하세요.. 포에버걸 5기 귀여운걸ZOE의 1월 두번째 후기입니다^^
패션 트랜드를 선도하는 포에버21의 제품 중 Modern Cargo 쇼츠를 소개할께요~


모던 캐주얼 스타일의 쇼트 팬츠! Modern Cargo 쇼츠!!
첫눈에 반해 바로 구매한 아이랍니다ㅎㅎ


색상은 DARK OLIVE, 사이즈는 Small로 구매했어요~
전 44 사이즈를 입어서 사이즈가 크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사이즈가 딱 맞았어요^^
참고로, Modern Cargo 쇼츠 사이즈는 아래와 같아요ㅋㅋ
S size: 71cm 허리둘레 x 98cm 힙둘레 x 51cm 허벅지둘레 x 30.5cm 총길이 x 20.3cm 밑위길이 x 10cm 인심길이
M size: 78cm 허리둘레 x 102cm 힙둘레 x 58cm 허벅지둘레 x 31cm 총길이 x 22.5cm 밑위길이 x 10cm 인심길이


Modern Cargo 쇼츠 전체컷이에요!
지그재그 문양이 새겨진 섬세한 인조 가죽 벨트가 세트라 더욱 매력만점!!
쇼츠가 도톰해서 봄, 가을에 입기 좋구요.. 겨울엔 레깅스 등과 함꼐 입으면 좋아요ㅎㅎ


지그재그 문양이 새겨진 섬세한 인조 가죽 벨트를 자세히 살펴볼께요~
브라운색상으로 멋스럽고 세련된 느낌이 팍팍~~!!
벨트 안쪽은 바깥쪽보다 약간 연한 색상으로 부드럽게 처리되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인조 가죽 벨트를 풀어볼께요~
따로 벨트 구멍이 없이 끼우고 싶은 부분에 어디든 끼울 수 있게 되어 보기에도 좋고 실용성도 최고에요!!


Modern Cargo 쇼츠와 인조 가죽 벨트를 분리한 컷이에요!
벨트가 이와 같이 분리가 가능해서 다른 의류에 코디해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30,800원이라는 가격에 품질 높은 쇼츠와 벨트를 함께 득템할 수 있어 대만족이에요!!^-^


Modern Cargo 쇼츠는 앤티크한 왕관 문양의 메탈소재 프론트 버튼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워요~
또 버튼이 튼튼하게 달려 있고, 버튼 구멍도 적당해 잠그기가 편했어요ㅎㅎ


이번엔 지퍼부분을 살펴볼께요..
지퍼가 부드럽게 열리고 닫혀서 착용하기 편하고,
쇼츠색상과 비슷한 톤의 색상으로 예쁘게 디자인되었어요ㅎㅎ


Modern Cargo 쇼츠 디테일컷이에요!
사소한 부분까지 풀린 부분 없이 꼼꼼하게 박음질이 되어 있었구요..
제원단 벨트고리가 너무 멋스러웠어요~~
또, 지퍼 바로 아래 부분은 오른쪽 하단과 같이 주름이 잡혀 있어 세련된 느낌이 들어요ㅎㅎ


Modern Cargo 쇼츠 프론트 양 사이드에 있는 포켓 디테일컷이에요~
포켓 크기도 꽤 넉넉해 손을 넣어도 좋고, 휴대폰 등 작은 소지품을 넣기도 좋아요ㅎㅎ


또 포켓 앞에는 수납기능이 없는 메탈 지퍼 장식이 더해져 있어요~
그래서 더욱 엣지있는 디자인이 완성된거 같아요^^


Modern Cargo 쇼츠 밑단은 캐주얼한 커프 스타일로 되어 있어요..
봉제고정되어 있지 않아 풀어서도 연출이 가능하더라구요ㅎㅎ


Modern Cargo 쇼츠  뒷면 전체컷이에요!
스판덱스 혼방의 면직물 소재로 활동성 및 착용감이 너무 좋아요^^

 
Modern Cargo 쇼츠 뒷면 중앙부분에는 벨트고리가 좀 더 멋스럽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또한, 꼼꼼한 박음질 덕분에 튼튼하게 착용 가능한 쇼츠 팬츠ㅋㅋ


Modern Cargo 쇼츠 뒷면 역시 앞면과 마찬가지로 수납기능이 없는 백포켓으로 디테일한 멋을 살려주었어요~!!


Modern Cargo 쇼츠  안쪽을 자세히 보여드리고 싶어 요렇게 쇼츠를 뒤집어보았어요~


꼼꼼한 마무리가 돋보이는 쇼츠!!ㅎㅎ


쇼츠 안쪽에는 제품 택이 붙어 있는데요..
97% 면, 3% 스판덱스 소재로 면이 많이 포함되어 몸에도 좋고 착용감도 굿!!!
찬물에서 세탁기 세탁을 해보았는데요.. 변형없이 그대로라 세탁법도 간편하고 좋았어요ㅎㅎ


Modern Cargo 쇼츠 안쪽 힙부분이에요..


한땀한땀 정성들여 만든 Modern Cargo 쇼츠!! 최선의 선택이었어요ㅎㅎ


인조 가죽 벨트 전체컷 및 디테일컷이에요~
끝 마무리가 너무 예쁘고 자연스러워요ㅎㅎ 


버클부분까지도 멋스럽고 튼튼하게 제작되어 제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ㅎㅎ


Modern Cargo 쇼츠를 착용한 앞모습, 뒷모습이에요ㅎㅎ
세련된 캐주얼 룩 연출에 최선이에요~ 확실해요!!ㅋㅋ


Modern Cargo 쇼츠 착용 옆모습이에요..
지그재그 문양이 새겨진 섬세한 인조 가죽 벨트와 캐주얼한 커프 스타일의 밑단 덕분에 더욱 멋스러워요!!


Modern Cargo 쇼츠 포켓에 손을 넣었을때 모습이에요~!
쇼츠 허벅지둘레가 넉넉하여 이렇게 손을 넣기도 좋아요ㅎㅎ

아래는 Modern Cargo 쇼츠와 잘 어울리는.. 
포에버21의 다른 제품과 함께 연출한 코디사진이에요^^


포에버21의 Modern Cargo 쇼츠와 Argyle Knitted Knee High 양말,
그리고 Fuzzy Shimmer 슬리퍼(PINK)를 함께 코디한 사진이에요..
깜찍하고 세련된 느낌+_+
Argyle Knitted Knee High 양말과 Fuzzy Shimmer 슬리퍼(PINK)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이번에는 포에버21의 Modern Cargo 쇼츠와 Wool Leg 워머,
그리고 Fuzzy Shimmer 슬리퍼(GREY)를 함께 코디한 사진이에요..
상큼 발랄한 느낌~!!
Wool Leg 워머와 Fuzzy Shimmer 슬리퍼(GREY)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포에버21의 Modern Cargo 쇼츠 구경하러 가기



이상, 포에버걸 5기 귀여운걸ZOE의 제품후기였습니다.
다음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 포에버21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forever21.co.kr
▲ 포에버21 패션정보커뮤니티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xxi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