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롯데홈쇼핑 뷰티,화장품

[홍보입니다] [롯데홈쇼핑] 스킨알엑스 도브 뷰티바 핑크 세안비누

 

 

[홍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스킨알엑스 도브 뷰티바 핑크 세안비누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스킨알엑스 도브 뷰티바 핑크 세안비누는 25% 모이스처 크림의 뛰어난 보습효과로 건조해지는 요즘 제격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스킨알엑스 도브 뷰티바 핑크 세안비누를 살펴볼까요?^^

 

 

 

 

스킨알엑스 도브 뷰티바 핑크 100g X 4개 /세안비누 (3,400원) 2개에요..

 

 

 

 

도브 핑크 뷰티 바 3+1로 1개당 100g씩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1/4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뷰티바~

 

 

 

 

개봉하기도 쉽게 포장되어 있는 센스 굿!

 

 

 

 

일반비누 대비 피부에 가까운 pH7 중성 화장비누로

도브만의 차별화된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색상도 핑크색으로 욕실 분위기가 확 살아나는 느낌이네요ㅎㅎ

 

 

 

 

손으로 잡기 편하고 비누가 무르지 않도록 곡선으로 디자인되어 있네요~

 

 

 

 

일반 비누는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건조해져서 보습효과가 뛰어나기로 유명한 도브 핑크 뷰티바를 구매해 사용해보니,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주면서 마치 로션을 바른듯 보습효과가 뛰어나고

순해서 민감한 피부에 딱인것 같아요!

이제부터 아름다운 피부 관리를 위해 매일매일 도브 핑크 뷰티 바와 함께해야겠어요^^

 

 

스킨알엑스 도브 뷰티바 핑크 세안비누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445387666

 

* 본 포스팅은 롯데홈쇼핑으로부터 적립금을 지원 받아 구매한 후기 입니다.

#광고 #협찬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