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동대문현대시티아울렛맛집/동대문회식장소]건강한 동대문맛집 해초섬!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동대문현대시티아울렛맛집 및 동대문회식장소로 소문난 건강한 동대문맛집 해초섬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동대문맛집 해초섬은 동대문현대시티아울렛에 위치한 동대문현대시티아울렛맛집 이자,

남도에서 직송한 자연산 해초와 제철 해산물로 만든 건강한 바다요리를 맛볼 수 있어 동대문회식장소 로도 인기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동대문회식장소 추천 동대문맛집! 해초섬 현대시티아울렛동대문점을 살펴볼까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과 동대문역 사이에 위치한 동대문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현대시티아울렛 9층에 위치한 동대문맛집! 해초섬 현대시티아울렛동대문점..

전남 장흥 앞바다 조약도라는 섬 근처에 해초가 많이 자라서 일명 해초섬이라 불리는 작은 섬이 있었는데,

그곳에서 나고 자란 한 토박이 소년이 뭍으로 이사온 후 어릴 적부터 어머니가 손수 해주시던

섬밥을 그리워하다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고 싶다는 꿈을 꾸게 되었고

해초와 한 쌈해서 먹는 건강한 바다요리를 만들어 해초섬이라 이름 짓게 되었다고 하네요^^

 

 

 

 

품격이 느껴지는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 내부 모습..

 

 

 

 

한국의 전통 모티브를 모던하게 재해석하여 캐주얼한 한정식집 분위기를 자아내는듯!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인 다양한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편안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해초섬정식(35,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추천메뉴와 단품메뉴도 다양하네요ㅎㅎ

 

 

 

 

건강한 집밥 스타일의 해초섬정식이 등장하기 시작~

 

 

 

 

황태미역국이에요..

영양만점 식감좋은 황태도 듬뿍 들어있어 좋았구요..

시원하고 개운하면서 담백하니 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우렁무침이에요..

 

 

 

 

매콤새콤 쫄깃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명이나물이에요..

 

 

 

 

사시미에요.. 예쁘고 근사한 데코레이션까지 센스있는듯ㅋㅋ

좌측이 광어사시미, 우측이 농어사시미에요..

 

 

 

 

농어는 대표적인 여름보양식으로 원기회복에 최고죠~

두툼두툼 신선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바다보쌈이에요..

국내 최초의 어육 바다보쌈을 선보인 코리안 캐주얼 다이닝답게

가브리살, 묵은지, 쇠미역, 꼬시래기, 톳, 세꼬시, 삼채김치, 갈치속젓, 날치알로 구성된 푸짐한 자태 굿!!

특히 가운데에 있는 사포닌이 인삼의 60배인 삼채를 갈아 넣은 삼채김치 마음에 드네요ㅋㅋ

 

 

 

 

세꼬시에요..

야들야들하면서 오도독 오도독 식감이 참 좋았고, 천연칼슘제로 뼛속까지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ㅎㅎ

 

 

 

 

김이 모락모락~ 부드럽고 맛있는 비타민 B와 철분이 풍부한 청정지역 가브리살, 오도독 세꼬시,

고식이섬유로 노폐물 배출에 좋은 꼬시래기, 칼슘이 우유의 27배인 바다의 영양식 톳을 곰삭은 갈치속젓과 곁들여

알긴산 성분으로 중금속을 배출해주는 쇠미역과 한쌈~

한 쌈에 모든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어 맛과 건강을 모두 사로잡는듯!

 

 

 

 

고소한 가브리살과 오도독 세꼬시를 날치알에 찍어 유산균과 깊은 맛이 살아있는 발효숙성묵은지에 돌돌 말아 한쌈~

돼지보쌈이나 해초회쌈은 쉽게 접할 수 있지만 생선회 세꼬시와 돼지고기가 함께 결합된 어육 바다보쌈은 처음인데요..

바다의 건강을 그대로 한입에 쏙~ 쌈 싸먹는 바다보쌈 최고의 건강식 같아요^^

 

 

 

 

김치전이에요..

 

 

 

 

바삭바삭 매콤하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소스에 버무린 통낙지에요..

 

 

 

 

오동통통 큼직한 낙지가 통째로+_+

아삭아삭 식감 좋은 숙주와 매콤하게 조화를 잘 이루었어요ㅎㅎ

 

 

 

 

매운탕과 식사에요..

 

 

 

 

반찬으로 제공된 김, 배추김치, 고추피클, 숙주나물, 오징어젓갈이에요..

깔끔하고 정갈하게 잘 나오는듯!

 

 

 

 

서더리매운탕이에요..

엄청나게 푸짐한 비주얼에 감동했어요ㅋㅋ

 

 

 

 

부드러운 생선살도 푸짐하고 아삭아삭 콩나물, 향긋한 미나리 등이 어우러져 얼큰하고 든든하니 좋았어요ㅎㅎ

 

 

 

 

그룹픽 홈페이지( http://www.groupick.co.kr/ )에서 예약하고 방문하면 최대 20%할인에 적립금혜택까지 센스있는듯!

해초바다요리 1등 브랜드 해우리 성공의 노하우로 탄생시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해초섬..

누구나 선호하는 남도요리에 건강식을 찾는 웰빙 트렌드를 접목한 바다보쌈 바다밥상 전문 외식 브랜드 만족스러웠어요~

오늘은 남도직송 로컬푸드와 제철 해산물로 차별화된 건강밥상을 선사하는 해초섬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해초섬 현대시티아울렛동대문점 *

[주소]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13길 20 현대시티아울렛 9층 (지번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6가 17-2)

[전화번호] 02-2283-2901

[찾아가는길] 2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4번출구 또는 4호선 동대문역 8번출구에서 도보4분거리 현대시티아울렛 9층.

[영업시간] 11:00 ~ 23:00 (L.O 21: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명절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현대시티아울렛 4만원 결제시 1시간, 7만원 2시간, 10만원 3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groupick.co.kr/restaurant/restaurantDetail?REST_ID=176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