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여의도고기집/여의도회식장소]최상급한우 여의도맛집 민소한우 동여의도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여의도고기집 및 여의도회식장소 로 소문난 최상급한우 여의도맛집! 민소한우 동여의도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여의도고기집 민소한우는 따뜻한 온돌과 테이블로 이루어진 다양한 사이즈의 룸이 마련되어 여의도회식장소 로 인기이고,

최상급한우로 최고의 고기를 맛볼 수 있어 여의도한우 하면 떠오르는 여의도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여의도회식장소 추천 여의도고기집 민소한우 동여의도점을 살펴볼까요?^^

 

 

 

 

샛강역과 여의도역 사이 정곡빌딩 3층에 위치한 여의도고기집 민소한우 동여의도점..

민소한우는 국내 최대의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엉터리 생고기로 알려진 영마루의 한우 전문 브랜드라고 해요~

 

 

 

 

3층의 민소한우 동여의도점 매장을 들어서니 고급스런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군요ㅎㅎ

 

 

 

 

테이블간격이 넓어 쾌적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홀 매장..

 

 

 

 

따뜻한 온돌과 테이블로 이루어진 다양한 사이즈의 룸도 완비되어 있어 여의도모임장소 및 회식장소로 소문날만 하네요~

 

 

 

 

품격과 편안하고 즐거운 식사 공간을 상징하는 로고가 인상적이었어요!

또한 민소한우는 청정지역에서 자란 최고등급의 고품격 한우만을 제공한다니 바람직하군요ㅎㅎ

 

 

 

 

메뉴판이에요..

1++특안심스페셜(45,000원), 1++특등심스페셜(45,000원), 볶음밥(3,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유자드레싱이 곁들여진 참나물양상추샐러드에요..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와 상큼한 드레싱이 조화롭게 잘 어울렸어요^^

 

 

 

 

깻잎장아찌에요..

짭쪼름하니 한우고기와 환상궁합!

 

 

 

 

파채에요..

평소 접하던 파채와 달리 두툼두툼했는데요.. 요즘같이 파 값이 고가인 때에 푸짐하게 제공되어 놀랐어요~

 

 

 

 

연근김치에요..

시원한 살얼음이 듬뿍! 연근김치는 처음 접했는데 독특하고 신기했어요ㅋㅋ

 

 

 

 

묵은지에요..

숙성이 잘 되어 깊은맛 가득 맛있었어요ㅎㅎ

 

 

 

 

양념게장이에요..

 

 

 

 

매콤하니 감칠맛 가득한 양념이 듬뿍! 꽃게살도 실하고 좋더라구요ㅎㅎ

 

 

 

 

1++특등심스페셜과 1++특안심스페셜 이에요..

한우의 등급은 5단계로 1++, 1+, 1등급, 2등급, 3등급으로 고기의 육질에 따라 분류가 되는데,

그 중 1++ 등급은 성숙도와 마블링, 육색이 좋은 최고 등급의 한우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ㅎㅎ

 

 

 

 

1++특안심스페셜이에요..

다른 부위에 비해 월등하며 지방이 적어 살아 있는 마블링을 느낄 수 있었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육즙 가득 맛있게 익혀준다음..

 

 

 

 

두툼한 감자 위에 올려주면 완성!

나중에 감자도 구워 먹고, 고기가 타지 않게 올려놓는 역할까지 1석2조인듯^^

 

 

 

 

소금에 콕~ 찍어 냠냠~

고고기 부위중에서 가장 부드러운 안심이라 고기 조직이 부드럽고 연하여

입안에서 살살 녹아 내리는 것은 물론, 풍미가 예술이었어요ㅎㅎ

 

 

 

 

1++특등심스페셜이에요..

청정지역에 자리한 한우 농가에서 직접 한우의 품질을 관리하고 빠르고 체계적인 유통 시스템을 확립해 신선도를 유지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붉고 신선한 선홍색에 두툼한 두께, 선명한 마블링, 뛰어난 품질까지 확실이 다르군요ㅋㅋ

 

 

 

 

역시 먹기 좋게 자르고 비계는 제거하여 노릇하게 익혀주셔서 손하나 까딱하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또한 끌칼을 이용해 결대로 고기를 찢는 방식이라 그 맛이 더욱 살아나는 느낌이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런 비주얼이죠?ㅋㅋ

소고기의 담백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ㅎㅎ

 

 

 

 

등심을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요렇게 깻잎에 파채를 더해 쌈 싸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노릇노릇 부드러운 감자구이도 별미네요~

 

 

 

 

볶음밥이에요..

매콤하니 자작한 볶음밥 육수에 송송 썰어넣은 깍두기와 윤기를 더해주는 마가린이 함께 나오고, 보글보글 끓여 주었어요~

 

 

 

 

밥과 함께 골고루 잘 섞어 볶아준다음, 잘게 썬 쪽파와 김가루를 뿌려 한번 더 볶아주면 완성!

 

 

 

 

아삭아삭 식감좋은 깍두기와 향긋한 쪽파, 고소한 김가루가 어우러져 매콤하고 칼칼하니 마무리로 딱 좋았어요^^

 

 

 

 

후식으로 제공된 매실차에요.. 시원하고 달콤하니 입안을 정리해주는군요ㅎㅎ

 

 

 

 

할인예약사이트 그룹픽( http://www.groupick.co.kr/ ) 에서 예약한다음 방문하면 10%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좋은듯ㅋㅋ

게다가 2월 한달간 그룹픽에서 이용 후 후기 작성하면 적립금이 2배! 최대 6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국내 산지 한우의 신선함을 전달하는 국민 한우 민소한우..

최상급의 고기를 차별화된 특별한 방식으로 구워 그 맛이 일품이었고, 아늑하고 고급스런 분위기도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환상적인 마블링의 한우가 맛있는 민소한우 동여의도점에서 가족모임 또는 직장동료와 함께 회식 어떠신가요?^^

 

 

 

 

* 민소한우 동여의도점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25번지 정곡빌딩 3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7길 21 정곡빌딩)

[전화번호] 02-785-3376

[찾아가는길] 9호선 샛강역 1,2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또는 5호선 여의도역 5번출구에서 도보 8분거리.

                   KBS 별관근처 대신증권 맞은편 정곡빌딩 3층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2:00 /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 일요일 휴무 / 명절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점심 주차불가)

[홈페이지] http://minsohanwoo.com/ , http://www.groupick.co.kr/restaurant/restaurantDetail?REST_ID=121&reviewYN=N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