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국내특급호텔 이자 서울 특1급호텔인 도심 속 리조트 추천! W서울워커힐호텔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서울 특1급호텔 W서울워커힐호텔은 세계적인 호텔 그룹인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뉴욕의 에너지와 감성을 바탕으로 전통적인 호텔의 개념에서 벗어나 도시적인 감성과 독특한 디자인,

드라마틱한 공간 연출을 선보이는 국내특급호텔 이랍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국내특급호텔 W서울워커힐호텔을 살펴볼까요?^^

 

 

 

 

1층에 들어서자 넓게 펼쳐진 로비의 모습..

저녁에는 W DJ들의 라이브 음악과 칵테일을 즐기며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우바~

 

 

 

 

객실로 올라가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깜짝 놀랐어요..

엘리베이터 윗편에 설치된 손잡이에요.. 어둠속에서 반짝반짝 빛나며 신비로운 느낌을 주네요~

이렇게 고급스러운 엘리베이터 인테리어는 처음봐요ㅋㅋ

그리고, 안전한 투숙을 위해 룸 카드를 끼워야 버튼이 눌려지는 방식도 마음에 들었어요~

 

 

 

 

깔끔하고 쾌적한 14층 객실 복도..

 

 

 

 

1461호에 머무르며 1박2일동안 사용했던 카드키..

 

 

 

 

한강전망 원더풀룸(금연실, 퀸베드 2개)이에요.. 숙박요금은 주중 335,000원, 주말 380,000원이구요..

42sqm(약 12평)의 넉넉한 공간과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이죠?

레드와 화이트의 대담하면서도 심플한 조화와 감각적인 커튼 구조가 드라마틱한 공간을 연출하는듯ㅎㅎ

 

 

 

 

레드와 화이트의 강렬한 대비가 로맨틱한 Wonderful Room의 W 시그니처 베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W 시그니처 베드의 편안함이 조화를 이루는군요!

400자수 베드 시트와 거위털 이불, 거위털 베개가 포근하고 숙면을 돕는 느낌이었어요~

자동온도조절기도 설치되어 있어 원하는 온도로 덥지도 춥지도 않게 지내고 왔어요ㅋㅋ

 

 

 

 

방 한 켠에 자리한 달걀 모양의 에그 체어와 편안한 쇼파~

발을 부드럽게 감싸는 페블 카펫을 통해 휴식을 즐기기 좋았어요ㅋㅋ

그럼, 객실편의시설을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볼까요?ㅎㅎ

 

 

 

 

유무선전화기와 메모지, 라디오와 알람겸용 웨이브 시계..

 

 

 

 

DVD 플레이어에요..

라운지풍의 W음악이 깔려있는데, 음질이 뛰어나더라구요ㅎㅎ

 

 

 

 

서랍장, 스탠드가 있는 화이트톤 책상..

책상위에는 호텔서비스 안내책자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지상파부터 케이블까지 볼 수 있는 40인치 TV 시청~

침대에 누워서 뒹굴뒹굴 신선놀음~ㅋㅋ

 

 

 

 

과자와 생활용품이 준비된 먼치박스에요..

 

 

 

 

미니비와 먼치박스 메뉴판..

 

 

 

 

가격이 모두 고가이니 칫솔, 속옷, 스킨케어, 양말 등 생활용품은 잊지 말고 꼭 챙겨가셔요~

 

 

 

 

커피메이커와 전기포트에요..

 

 

 

 

티백과 슈가에요..

 

 

 

 

소형냉장고의 미니바에요..

 

 

 

 

생수 2병은 무료서비스~

 

 

 

 

세면대에요..

타월, 크리넥스, 비누, 양치컵 등 필요한 물품이 깔끔하게 잘 갖춰져 있네요..

 

 

 

 

통유리벽으로 만들어진 깔끔한 욕실이에요..

물론, 블라인드를 내릴 수 있어요~

 

 

 

 

보습력이 좋은 바디버터, 샴푸, 린스, 폼클렌징 등 블리스 목욕용품이에요..

 

 

 

 

위생비닐, 샤워캡, 반짓고리, 면봉 등 키트가 준비되어 있는 센스~

 

 

 

 

화장실이에요..

 

 

 

 

샤워부스에요..

 

 

 

 

헤어드라이기에요..

 

 

 

 

개인 금고에요..

수영장, 헬스장, 식사 등 객실 외출시 요긴하게 사용되더라구요~

 

 

 

 

옷장 내부에는 슬리퍼, 목욕가운과 다리미&다리미판, 소화기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방안이 온통 모던한 스타일의 화이트와 레드의 강렬한 조화로 꾸며져 있어 인상적이었어요ㅎㅎ

 

 

 

 

수영장과 휘트니스센타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 좋았어요~

실내 수영장 WET에서는 삼면의 통유리와 높게 드리운 천장을 통해 탁 트인 서울의 전경을 즐기며 수영을 즐길 수 있었고, 

첨단 운동 기구와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는 피트니스센터 FIT에서는 종합 체력 테스트를 통해

웨이트 트레이닝, 요가, 필라테스 등 개인에 맞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었어요ㅎㅎ

 

 

 

 

탁트인 한강의 아름다움에 푹 빠졌어요~ 서울의 모습 멋지네요!

한강을 바라보며 아차산 기슭에 구름처럼 자리한 도심 속 리조트 공간! W 서울 워커힐에서 제대로 휴식을 즐기고 왔어요ㅎㅎ

자연과 함께 하는 리조트로서 편안함과 휴식, 즐거움을 선사해 특별하고 만족스런 경험이 된 것 같아요~

W서울워커힐호텔 키친에서 맛있는 조식뷔페도 즐겼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소개해 드릴께요^^

 

 

 

 

* W서울워커힐호텔 *

[주소]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21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광진구 워커힐로 177 사파이어빌라)

[전화번호] 02-465-2222

[찾아가는길] 5호선 광나루역 2번출구 맞은편 광진청소년수련관 버스정류장에서 06:00 ~ 23:20 까지 10분간격 무료 셔틀버스 이용

[등급 및 객실수] 특1급 / 253개

[영업시간] 24시간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 WET & FIT 06: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wseoul.com/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동 | W서울워커힐호텔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