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딥씨 서포터즈 3기,4기/포토북 체험후기

[포토북꾸미기사이트추천]미래엔 딥씨 포토북! 여행포토북만들기!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포토북꾸미기사이트추천 미래엔 딥씨 포토북을 소개해 드릴께요~

딥씨 포토북으로 귀여운걸의 청춘이 담긴 여행포토북만들기를 해 보았는데요..

고급스런 재질부터 선명한 사진까지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포토북꾸미기사이트추천 딥씨 여행포토북을 살펴볼까요?^^

 

 

 

 

딥씨만의 특별한 테마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책을 만드는 딥씨 나만의 포토북~

박스 안에 비닐포장되어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구요..

스토리박스(소프트) 할인쿠폰까지 동봉되어 있는 센스 굿!!

 

 

 

 

8 x 8 사이즈, 하드커버, 무광으로 제작한 여행포토북이에요..

 

 

 

 

24페이지의 두께~

 

 

 

 

책 겉표지에는 쉽게 접혀지도록 선이 잡혀 있었어요~

 

 

 

 

3mm 정도로 두껍고 튼튼한 커버를 넘겨볼께요~

 

 

 

 

트릭아트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시작으로 제작해보았어요~

 

 

 

 

딥씨가 제공하는 디자인으로 잡지책처럼 이렇게 멋진 포토북이 탄생하다니..

 

 

 

 

포토북 전용 최고급 수입용지와 디지털 프린팅으로 선명한 사진을 만나볼 수 있어 감동이었어요^^

 

 

 

 

PC와 휴대폰안에 담자고 있는 사진을 누구나 손쉽게 책으로 만들 수 있어 좋더라구요~

 

 

 

 

역시 긴 역사를 자랑하는 미래엔의 디지털 프린팅 만족스럽네요^^

 

 

 

 

PUR 제본이 되어 있어 낱장제본보다 훨씬 단단하고 펼침이 좋았어요~ㅎㅎ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여행, 나홀로 떠나는 여행,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포토북에 담아 오래오래 간직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네요^^

 

 

 

 

고급스러우면서 튼튼한 하드커버 덕분에 소중한 사진을 안전하게 오래도록 보관할 수 있겠어요^^

 

 

 

 

67년 전통의 국정교과서 사업 1위 대한교과서의 주인공 미래엔이 만든 딥씨 공식 사이트에요..

딥씨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dipsee.co.kr/

 

 

 

 

책만들기 > 포토북을 이용해 포토북을 만들어볼께요~

 

 

 

 

러브, 베이비, 여행, 기념일, 심플, AR 시 템플릿 테마 등 다양한 테마가 있는데요..

저는 여행 테마를 선택해 보았어요~

 

 

 

 

사이즈는 취향에 맞게 정사각형, 직사각형 원하는대로 선택 가능한데요.. 저는 정사각형이 좋아서 8 x 8 사이즈,

커버는 두껍고 튼튼한 하드커버와 잡지책처럼 가벼운 무광코팅 소프트커버 중 선택이 가능해요..

저는 하드커버, 무광, 24페이지, 테마를 선택하고 손쉽게 책만들기 클릭해 보았어요~

 

 

 

 

총 60장의 사진이 필요하다고 안내되어 있네요..

사진을 추가하고 사진자동넣기를 클릭하면 알아서 자동으로 사진이 페이지마다 채워져 편리해요^^

 

 

 

 

책 제목을 입력해 볼께요~

글자체부터 사이즈, 글꼴, 색상 등을 편집 가능해요!

 

 

 

 

바코드도 삽입해 볼께요~

 

 

 

 

우측 사진탭 아래 아이콘 탭을 눌러 다양한 아이콘을 스티커처럼 붙여 넣을 수 있어요~

 

 

 

 

페이지를 넘기면 기본적으로 사진이 채워져 있구요..

마음에 들지 않는 페이지 사진은 드래그를 통해 변경 가능해요!

우측에 선택된 사진 및 몇 번 사용되었는지 표시가 되서 편리하네요^^

 

 

 

 

디자인탭과 배경탭도 종류가 다양하네요~

 

 

 

 

사진틀 탭에서 하트모양 마스크로 사진을 넣어볼께요..

 

 

 

 

하트모양 속에 사진이 쏘옥~

회전 및 확대, 축소, 대칭 등 다양한 편집 기능도 제공하네요!

 

 

 

 

아이콘에서 여행 도장도 넣어주었어요~

 

 

 

 

작업하다가 추가하고 싶은 사진이 있다면 사진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추가해주시면 되요~

 

 

 

 

미리보기를 통해 살펴볼 수 있는 기능도 굿!!

 

 

 

 

작업이 끝나면 편집완료를 클릭해 저장해 주세요..

 

 

 

 

나의 책 관리를 보면 방금 만든 포토북이 보여집니다..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완료!

 

 

 

 

포토북을 만들면 주문/배송조회의 상품명 옆에 빨간색 네모 링크가 생성되는데요..

이 링크를 통해 지금까지 만든 포토북 PDF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어요~

 

 

 

 

우와~ 포토북을 주문하면 PDF파일을 무료로 제공하여 간직할 수 있게 해주는 딥씨 멋지네요^^

 

 

 

 

딥씨 제품을 구입하고 주문번호를 등록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저두 응모했는데 개인적으로 던킨을 좋아해서 던킨 커피 & 도넛 세트가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벤트 바로가기 -> http://www.dipsee.co.kr/events/eventsView.dpw?special_url=eventInfo&event_id=evt0000042

(이벤트 기간 : 2015/1/22까지, 이벤트 발표 : 2015/1/29)

 

 

 

 

딥씨와 함께한 감동스토리를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 1만원권! 우수스토리 15명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되네요~

오호~ 백화점상품권 받아서 쇼핑하러 가고 싶네요^^

이벤트 바로가기 -> http://www.dipsee.co.kr/events/eventsView.dpw?special_url=eventInfo&event_id=evt0000044

(이벤트 기간 : 2015/2/22까지, 이벤트 발표 : 2015/2/26)

 

 

 

 

딥씨 만족도 설문조사를 참여하면 무조건 영화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영화 무료이용권 당첨이네요!

설문조사에 참여완료!! 꼭 보고 싶은 영화가 있는데 영화 무료이용권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포토북과 PDF파일 서비스 제공까지 만족스러운데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해 매력적인 딥씨!

여러분들도 잊혀지기 쉬운 여행이야기, 연인이야기, 가족이야기 등

나의 모든 이야기를 책으로 담아 영원히 간직하고 이벤트도 참여해 보는건 어떨까요?^^

 

 

딥씨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dipsee.co.kr)

"딥씨 서포터즈 4기로서 딥씨로부터 포토북 상품권을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