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홍대 쫄면/상수동 맛집]홍대 분식 저렴한맛집! 나드리 쫄면가게!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홍대 쫄면, 홍대 분식 하면 떠오르는 홍대 저렴한맛집! 나드리 쫄면가게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상수동 맛집 나드리 쫄면가게는 영주 나드리의 3대가 이어온 맛있게 매운 쫄면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홍대매운맛집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 실속파들의 데이트코스로 인기만점인 홍대 분식점이랍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홍대 쫄면의 절대강자! 상수동 맛집 나드리 쫄면가게를 살펴볼까요?^^

 

 

 

 

상수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상수 맛집 나드리 쫄면가게~

경북 영주시에서 30년 역사를 이어온 쫄면을 서울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되다니..

상수동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간편하고 간단히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너무 좋네요^^

 

 

 

 

치즈떡돈, 볶음쫄면, 쫄우동, 쫄제비, 홍합얼큰쫄짬뽕 등 다른곳에서는 맛보기 어려운 이색 쫄면들이 가득~

하나같이 모두 맛있어 보이는군요..

하지만, 날씨가 쌀쌀하다보니 특히 홍합쫄짬뽕이 가장 끌리더라구요.. 아래에서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화이트와 레드 컬러의 조화가 산뜻하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넓고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비좁고 지저분한 다른 분식집과는 차원이 다르더군요^^

 

 

 

 

혼자서도 식사하기 좋은 공간~

 

 

 

 

소문난 맛집에 빠질 수 없는 연예인들의 방문 흔적!!

영화배우 권율, 가수 아이비, 노브레인(Nobrain) 이성우, 메이팝(Maypop) 등 많은 싸인이 있었구요..

모두들 극찬하는 메시지를 남겼더라구요~ 맛집 인정ㅋㅋ

 

 

 

 

경북 영주 나드리의 창업자인 전선자 사장은 6.25사변통에 월남하여 서울 남대문시장 안에서 조그마한 국숫집을 시작했다고 해요~

모두가 어려운 시절이라 고생은 하였지만 타고난 손맛 덕분에 일약 소문난 맛집이 되었고

그 손맛을 이어받은 며느리가 1986년 5월 경북 영주에서 나드리를 개점했다고 하네요~

나드리의 쫄면은 특유의 맛을 내기 위해 많은 자기 변신을 지속해왔고

지금은 할머니 어머니의 결실을 그 장손이 나드리 3대 시대를 이어가고 있군요^^

 

 

 

 

메뉴판이에요..

쫄면(6,000원), 홍합얼큰쫄짬뽕(6,500원), 인삼돈까스(9,000원), 비빔만두(5,000원),

멸치주먹밥(2,000원), 밀키스(1,5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배추김치, 깍두기, 단무지에요..

 

 

 

 

돈까스 주문시 제공되는 수프에요..

부드럽고 따끈하니 식전에 속을 달래주어 좋았어요^^

 

 

 

 

쫄면이에요..

오오~ 푸짐하게 잘 나오는군요ㅎㅎ

 

 

 

 

오동통통 쫄깃한 면발을 후루룩~

쫄면의 원산지인 인천에서 직접 공수한 면발과 독특한 소스가 어우러져 새콤달콤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면발이 다른 쫄면집과 달리 그냥 질기고 맵기만 한것이 아니라,

전국적으로 명성을 얻은 나드리의 오리지널 쫄면답게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매운맛을 달래주는 삶은계란도 냠냠~

 

 

 

 

따끈하고 진한 장국도 함께~

 

 

 

 

홍합얼큰쫄짬뽕이에요..

 

 

 

 

얼큰한 짬뽕 국물에 살이 통통한 홍합이 듬뿍!

역시 쌀쌀한 날씨에는 따끈한 국물이 최고죠~

게다가 홍합 덕분에 담백하고 시원하니 해장하기에도 딱 좋겠더라구요^^

 

 

 

 

통통하니 마치 우동 면발 같죠? 다른 곳보다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쫄면 면발이 날마다 생면으로 들여온다고 하더니 폭풍흡입하게 만드는군요ㅎㅎ

홍합쫄짬뽕 정말 강추하고 싶은 메뉴였어요!!

 

 

 

 

멸치주먹밥이에요..

삼각형 모양의 알록달록 예쁜 주먹밥이 2개 나왔어요~

 

 

 

 

각종 야채, 아삭한 단무지, 김가루, 고소한 멸치가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담백하니 맛있었구요~

양도 든든하니 메인메뉴와 함께 즐기기 딱인듯!

 

 

 

 

인삼돈까스에요..

영주산 돼지고기와 영주 사과가 들어간 소스가 어우러진 돈까스 위에 인삼튀김이 올려져 나왔고,

샐러드, 감자구이, 밥이 곁들여져 나왔어요..

 

 

 

 

큼직한 돈까스 위에 쌉싸름한 풍기인삼 한 뿌리가 통째로+_+

 

 

 

 

옛날 경양식집에서 먹던 돈까스 맛에 향긋한 인삼향이 더해져 풍미가 예술이었고,

실제로 소스 안에도 인삼을 넣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흡족했어요~

 

 

 

 

통통한 인삼을 맛나게 튀겨내어 별미였어요~

입맛도 돋구어주고, 몸도 막 건강해지는 느낌이..ㅋㅋㅋ

 

 

 

 

마카로니와 양배추샐러드도 돈까스와 함께 잘 어울렸어요~

 

 

 

 

비빔만두에요..

깻잎, 당근, 양배추, 김가루, 깨와 양념장, 튀김만두가 푸짐하게 나오는 알찬 구성!

 

 

 

 

바삭한 튀김 만두와 매콤한 샐러드를 골고루 비벼주었어요..

 

 

 

 

바삭한 튀김 만두와 매콤하고 아삭한 샐러드가 곁들여져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비빔만두!

느끼함 없이 칼칼하고 담백했어요ㅎㅎ

 

 

 

 

나드리 쫄면장도 판매하네요~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수 있을듯!

또한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에 상호와 사진을 올리면 음료가 서비스이고,

블로그 후기를 작성하면 원하는 메뉴 1가지가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해요~ㅎㅎ

영주 한우로 만든 불고기와 장조림, 소백산 청정육으로 만든 돈까스, 빛깔 고운 영주 사과, 풍기 인삼, 영주 쌀 등

좋은 재료로 맛을 내는 홍대 상수동의 저렴하고 맛있는 집 나드리 쫄면가게..

오늘은 색다르고 맛있는 쫄면이 있는 상수역 맛집 나드리 쫄면가게에서 쫄면의 맛을 제대로 즐겨보는건 어떠신가요?^^

 

 

 

 

* 나드리 쫄면가게 *

[주소]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13-2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15길 3-14)

[전화번호] 070-7437-5482

[찾아가는길] 6호선 상수역 1번출구로 나와 첫번째 골목에서 꺾어져 좌측골목으로 직진하면 우측에 위치. 역에서 도보 2분거리.

[영업시간] 11:00 ~ 21: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주말만 가능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