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이나팩토리 TASTY CLUB 6,7기/차이나팩토리

[대학로맛집]중식당 차이나팩토리 가을신메뉴 자연송이버섯 해산물볶음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유명한 중식당 차이나팩토리에서 가을 신메뉴로 출시한 자연송이 버섯 해산물볶음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가을의 향기를 가득 담은 프리미엄 자연송이 버섯요리~ 정말 추천하고 싶은 맛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대학로맛집 중식당 차이나팩토리의 자연송이 가을신메뉴를 살펴볼까요?^^

 

 

 

 

혜화역에서 도보 1분거리 씨티밸리빌딩 3층에 위치한 차이나팩토리 대학로점..

 

 

 

 

시선을 확~ 사로잡는 이색적이고 인상적인 인테리어!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좀 더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함께 모여 다양하고 푸짐하게'라는 철학을 담은 모던 차이니즈풍의 세련된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화려한 쿠킹쇼를 볼 수 있는 다이내믹 오픈키친이에요..

최고의 조리장이 가장 위생적인 방법으로 요리하는 전 과정을 모두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즐길 수 있었어요^^

 

 

 

 

딤섬 & 디저트바에요..

 

 

 

 

무제한으로 즐기는 딤섬바~

딤섬은 마음에 점을 찍는다는 의미로 간단한 음식을 가리키는 의미로 사용되는데요..

3천년 전부터 중국 남부의 광둥지방에서 만들어 먹기 시작한 한 입 크기로 만든 중국 만두라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

 

 

 

 

스위트크런치, 파인애플, 리치, 자몽 등 디저트바에요..

 

 

 

 

가을을 맞이해 새로 출시된 자연송이 버섯 메뉴판이에요..

프리미엄메뉴는 자연송이 해산물 볶음(37,300원)으로 주문..

 

 

 

 

그리고, 1인3선 평일 디너(27,500원) 주문..

꿍파오 치킨 선택..

 

 

 

 

짬뽕, 하얀 짬뽕 선택..

망고에이드(4,500원) 2잔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달콤하고 시원한 망고에이드에요~

청량감으로 식사의 균형을 잡아주는듯!

 

 

 

 

자연송이 해산물 볶음 (Stir-fried Seafood with Pine Mushroom) 이에요..

 

 

 

 

송이버섯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저칼로리 식품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ㅎㅎ

게다가 자연송이 버섯이라 확실히 그 맛이 다르더라구요~

향기로운 솔 냄새가 은은하게 퍼지며 달짝지근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몸에 좋은 4종 버섯, 브로콜리, 새우, 오징어, 소라, 키조개 등 다양한 해산물을 함께~

굴소스로 볶아내어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꿍파오 치킨 ("Kungpao chicken" with sweet & spicy sauce) 이에요..

 

 

 

 

중국 청조시대 사천지방 고위관료들이 즐겨먹었던 닭고기 볶음이에요~

 

 

 

 

겉은 매콤달콤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탱글탱글한 새우살과 돼지고기의 매콤한 맛이 특별한 매콤해물 딤섬,

시금치 물로 초록빛을 낸 부드러운 피에 해물로 속을 채운 비취교,

돼지고기와 두부, 당면, 배추를 이용한 한국형 복주머니 딤섬,

돼지고기와 양파, 부추로 맛을 낸 상하이 샤오롱, 귀여운 개구리 모양의 동물찐빵까지 한접시~

 

 

 

 

군만두, 얇은 춘권피에 야채를 넣어 튀겨낸 야채춘권,

돼지고기와 부추, 당면으로 만든 둥근 모양의 납작한 군만두 한접시~

 

 

 

 

반달 모양으로 돼지고기와 부추, 당면이 들어간 만두소가 맛있는 군만두~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짬뽕 (Noodle with seafood in Broth) 이에요..

 

 

 

 

쫄깃한 짬뽕 면발부터 후루룩~~

바다향이 가득한 해물과 시원하고 매콤한 국물이 일품이었어요ㅎㅎ

 

 

 

 

하얀 짬뽕 (Noodle with seafood in Sichuan Style Broth) 이에요..

 

 

 

 

맑은 육수에 해산물을 넣어 깔끔한 맛을 낸 하얀 짬뽕~

담백하면서 칼칼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달콤하고 바삭한 감자튀김 스위트크런치, 달콤한 리치, 새콤달콤 파인애플 등

상큼한 마무리를 도와주는 디저트~

 

 

 

 

달콤하고 시원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굿!!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캐주얼 다이닝 중식당 차이나팩토리..

언제가도 기분 좋고 만족감을 주는 맛집인것 같아요ㅎㅎ

특히 대학로점은 대학로에서 공연보고 분위기 좋은곳에서 식사하러 방문하기 딱 좋은듯!

오늘은 차이나팩토리에서 자연송이버섯 요리와 함께 가을의 맛을 느껴보는건 어떨까요?^^

 

 

 

 

* 차이나팩토리 대학로점 *

[주소] 서울시 종로구 혜화동 90-18 씨티밸리빌딩 3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146 혜화동씨티밸리)

[전화번호] 02-765-7060

[찾아가는길] 4호선 혜화역 1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 씨티밸리빌딩 3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3: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chinafactory.co.kr/

 

 

"차이나팩토리 TASTY CLUB 6기로서 차이나팩토리로부터 상품권을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