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강남역 삼겹살/강남역 고기집]삼겹살 맛집 회식장소 강남역 마포갈비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강남역 삼겹살 맛집 하면 떠오르는 소문난 강남역 고기집! 강남역 마포갈비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남역 마포갈비는 맛있는 삼겹살과 쾌적한 분위기, 인심좋은 서비스가 더해져 강남역 회식장소로 각광받는 삼겹살 맛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최고의 강남역 삼겹살 맛집! 강남역 고기집 마포갈비를 살펴볼까요?^^

 

 

 

 

강남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강남역 마포갈비에요..

 

 

 

 

돼지껍데기, 음료수, 된장찌개, 계란찜이 서비스로 제공된다니 감동이네요!

 

 

 

 

100% 국내산 돼지갈비만으로 양념하여 정성껏 만드는 마포갈비~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제격이겠죠?ㅎㅎ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메뉴판이에요..

갈비살(15,000원), 오징어볶음(12,000원), 허브와인삼겹살(10,000원) 2인분 주문..

 

 

 

 

냉면(6,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허브와인삼겹살이에요..

두툼한 삼겹살에 칼집이 나 있고, 그 위에 허브가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ㅎㅎ

 

 

 

 

갈비살이에요..

오오~ 육질이 아주 신선하고 좋아보이네요~ㅎㅎ

 

 

 

 

버섯과 양파에요..

 

 

 

 

콩나물 파절임이에요..

매콤한 양념장이 듬뿍 올려져 나오구요.. 골고루 잘 버무려 먹으면 아삭아삭 매콤하니 고기와 환상궁합이랍니다^^

 

 

 

 

쌈무, 배추김치, 양배추 샐러드, 마카로니 콘샐러드에요..

 

 

 

 

상추, 깻잎, 고추, 마늘, 쌈장이에요..

 

 

 

 

서비스로 제공되는 계란찜이에요..

부드럽고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역시 서비스로 제공되는 된장찌개에요..

깊은맛이 가득하고 구수하니 맛있었어요~

 

 

 

 

마포갈비의 인기메뉴 허브와인삼겹살부터 먹어볼께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구워주었어요~

 

 

 

 

노릇노릇 완전 먹음직스런 비주얼~

와인을 넣어 고기를 부드럽게 숙성시킨데다가 칼집까지 더해져 아주 연하고 부드러웠어요..

여기에 허브향이 더해져 향긋하고, 두툼하니 육즙 가득 고소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우와~~ 최고의 삼겹살을 맛본 것 같아요ㅋㅋ

 

 

 

 

상추와 깻잎에 쌈 싸먹어도 일품!

 

 

 

 

이번에는 갈비살을 먹어볼께요..

 

 

 

 

고기와 함께 즐기기 좋은 버섯과 양파도 구워주었어요~

 

 

 

 

기름장에 콕~ 찍어 냠냠~

마블링과 육즙이 조화를 이루어 부드러우면서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쌈무에 콩나물 파절임, 마늘, 쌈장을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오징어볶음이에요..

오징어에는 타우린이 들어 있어 피로회복에 좋고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와~ 푸짐한 비주얼까지 마음에 드네요ㅋㅋ

 

 

 

 

큼직하고 쫄깃한 오징어와 아삭한 양배추, 파와 함께~

 

 

 

 

매콤하고 칼칼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비빔냉면이에요..

 

 

 

 

쫄깃하고 매콤달콤한 비빔냉면~ 후식으로 제격이네요ㅋㅋ

좁고 지저분한 고기집이 아닌 넓고 쾌적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 입에 착착 감기는 맛까지 모두 만족스러웠지만,

특히 선진포크 돼지갈비와 강원LPC 삼겹살 등 국내 최고의 브랜드 제품만 사용하는 진정한 맛집이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오늘은 강남역 삼겹살 맛집 마포갈비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마포갈비 *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8-11번지

[전화번호] 02-3482-0072

[찾아가는길] 2호선 강남역 10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0시 ~ 아침 6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 강남역 마포갈비 맛집체험단 신청하러 가기 **

-> http://boyundesign.tistory.com/2048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