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대학로술집추천/혜화술집]대학로회식장소 추천맛집 89번가 대학로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대학로회식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대학로술집추천 89번가를 소개해 드릴께요~

혜화술집 89번가 대학로점은 해외 관광객이 선정한 맛집으로 소문난 대학로술집으로,

드라마 천사의선택, 지운수대통 등을 비롯해 다수 TV방영 및 연예인 팬싸인회를 개최한 업소로 유명하죠ㅎㅎ

이곳은 몸에 좋은 건강한 식자제를 사용하여 언제나 신선하며,

냉동이나 가공식품은 배제하고 손으로 직접 만드는 수작요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 마음에 들더라구요ㅋㅋ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대학로회식장소 추천맛집 89번가를 살펴볼까요?^^

 

 

 

 

혜화역 2번출구로 나와 마로니에공원과 아르코예술극장 사이 대학로8가길을 따라 직진하다가 CU가 보이면

좌측 하모니아트홀 방향으로 꺾어져 직진하다보면 우측 까망소극장 옆에 위치해 있어요~

빨간색 동그라미 보이시죠?ㅎㅎ 역에서 도보 2분거리라 찾기 쉬우실꺼에요^^

 

 

 

 

우표모양의 독특한 로고로 눈에 띄는 PUB & RESTRANT 89번가 대학로점 매장 입구..

PUB이란 술, 음료와 함께 음식도 파는 영국의 대표적인 술집을 말하는데요..

단순히 술만 먹는 장소가 아닌 PUB은 생일파티와 같은 축하행사가 열리는 장소, 축구경기가 열리는 날 함께 모여 맥주를 마시며

응원하는 장소에요.. 또한 다트, 당구대 등이 설치되어 음주이외에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며 영국의 전통음식을 먹을 수 있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문화공간이자 만남의 장소죠..

89번가는 이와같이 PUB이 가지고 있는 이국적인 요소와 함께 세련된 이미지로 전환한 KOREAN PUB를 추구한다고 해요..

공연과 노래를 할 수 있는 라이브 무대는 물론 대형 스크린과 다트 놀이시설, 다양한 이벤트 등 만남의 장소, 대화와 소통의 장소,

문화의 장소로 술과 문화가 어우러지는 활력소의 공간이랍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한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칸막이가 있어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120평 규모의 엄청나게 넓은 매장 홀..

테이블이 많아 회식하기 참으로 좋은 공간이죠?ㅎㅎ

쇠와 나무, 벽돌과 흙 등 자연과 인공을 이용한 초현대적 감각의 습식공법 인테리어도 굿!!

 

 

 

 

단체석 뿐 아니라 좀 더 오붓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테이블 사이마다 블라인드가 설치되어 있어 프라이버시공간과 단체석 모두를 이용할 수 있는 환상적인 오리엔탈좌식 공간!!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는 라이브무대에요.. 

팬미팅을 비롯해 다양한 공연, 각종 행사를 즐길 수 있는 장소에요~

팔색조 같은 독특한 인테리어 만족스럽네요ㅋㅋ

 

 

 

 

메뉴판이에요..

배부른 국민 왕노가리 3마리기본 (3,000원) 주문..

 

 

 

 

야우돈 정식 (6,000원), 한방 수제 왕돈까스 (6,000원) 주문..

 

 

 

 

매콤오징어볶음과 떡사리 (15,800원) 주문..

 

 

 

 

이 외에도 탕요리와 다양한 주류가 있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마카로니과자에요..

 

 

 

 

매콤오징어볶음과 떡사리에요..

 

 

 

 

신선한 오징어와 야채, 떡사리를 매콤하게 볶아낸 요리로,

쫄깃한 오징어와 아삭한 야채의 조화가 일품이었구요..

 

 

 

 

쫄깃한 쌀떡도 넉넉하게 들어있어 별미였어요ㅎㅎ

 

 

 

 

한방 수제 왕돈까스에요..

돈까스와 함께 밥, 마카로니 샐러드, 양상추와 양배추 샐러드가 나왔어요~

 

 

 

 

20여가지 한약재를 고기에 재어 잘 숙성된 돼지고기 등심을 빵가루에 바삭하게 튀긴 수제돈까스~

 

 

 

 

느끼함없이 바삭하니 맛있었구요..

양도 엄청나게 푸짐해 만족스러웠어요~ 강추!!^^

 

 

 

 

야우돈 정식이에요..

야채비빔밥, 우동, 돈까스로 푸짐한 구성이 단돈 6천원이라니 정말 저렴한것 같아요^^

 

 

 

 

등심돈까스에요..

한입에 쏙쏙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져 소스와 깨가 뿌려져 나왔어요ㅎㅎ

 

 

 

 

야채비빔밥이에요..

 

 

 

 

고추장을 뿌려서 맛있게 비벼주었어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더해진 매콤한 야채비빔밥 든든하고 좋네요ㅎㅎ

 

 

 

 

사누끼우동이에요..

오동통 쫄깃한 면발과 신선한 어묵, 시원한 육수가 조화를 이루어 맛있었어요^^

 

 

 

 

배부른 국민 왕노가리에요..

술안주의 대표 노가리는 2~3년된 어린 명태로 지방이 적고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요~

 

 

 

 

노란 빛깔이 먹음직스런 노가리를 마요네즈 간장소스에 콕~ 찍어 냠냠~

담백하게 구워낸 고소한 노가리 완전 별미네요ㅎㅎ

 

 

 

 

각종 팬미팅, 드라마 촬영지로 선호되는 맛집답게 조정석씨 팬미팅 사진과 천사의선택 촬영사진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탤런트 유승민, 송일국, 윤주희, 이혜근, 뮤지컬배우 성두섭, 김재범, 구원영, 신성민, 정상윤, 가수 타히티,

개그맨 김주철, 전환규, 최기영, 김용석 등 많은 연예인들도 즐겨찾는 맛집~~

 

 

 

 

또한 유명 스타들의 싸인도 살펴볼 수 있었어요~

탤런트 조정석, 정성운, 개그맨 김원구, 가수 이파니 싸인..

 

 

 

 

영화배우 송승환, 임창정, 오성근, 김민좌 싸인 등..

만남의 거리, 다양한 문화와 예술이 살아숨쉬는 거리 대학로에서 만나는 감성주점 89번가!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대학로에 연극보러 갔다가 들리기에도 좋고, 동호회 및 단체모임 장소로도 제격인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저렴하고 다양한 식사메뉴와 맛있는 요리가 있는

대학로 핫플레이스 89번가에서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 89번가 대학로점 *

[주소]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1-89 지하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12길 63 석마빌딩)

[전화번호] 02-744-4332

[찾아가는길] 4호선 혜화역 2번출구로 나와 마로니에공원과 아르코예술극장 사이 대학로8가길을 따라 직진하다가

                   CU가 보이면 좌측 하모니아트홀 방향으로 꺾어져 직진하다보면 우측 까망소극장 옆에 위치. 역에서 도보 2분거리.

[영업시간] 평일 11:00 ~ 01:00 / 주말 11:00 ~ 03: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89번가.kr/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