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동대문역맛집/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맛집]동대문 위키드스노우 눈꽃마녀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동대문역맛집,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맛집으로 소문난 위키드스노우 동대문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위키드스노우(눈꽃마녀)는 진짜 눈꽃우유빙수로 수많은 블로거의 입맛을 사로잡은 동대문맛집인데요..

ISO, CE, FTA 인증을 획득한 특허 받은 기술력과 세계 31개국으로 수출되는 검증된 품질로 엄선된 명품 빙수를 맛볼수 있답니다!

여심을 사로잡는 로맨틱하고 감성적인 분위기 속에서 입안 가득 펼쳐지는 눈꽃 마법~ 기대되시죠?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동대문역사문화공원맛집 위키드스노우를 살펴볼까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과 동대문역 사이에 위치한 동대문맛집 위키드스노우 동대문점..

네이처리퍼블릭 건물 2,3,4층으로 규모가 엄청나네요^^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이국적 스타일의 느낌과 눈꽃을 연상하는 화이트컬러를 모자에 사용한 Wicked Snow..

Wicked Snow는 Wicked(장난꾸러기 마녀) + Snow Flower(눈꽃)가 만나 탄생한 신조어로 한글로 풀이하면 눈꽃마녀랍니다!

 

 

 

 

눈꽃마녀가 만든 마법빙수 정말 기대되네요~ㅎㅎ

 

 

 

 

2층에 위치한 위키드스노우 매장 입구..

여름에는 더위를, 겨울에는 추위를 날려주는 테마가 있는 눈~~

 

 

 

 

로맨틱한 분위기와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여심을 사로잡는 분위기~

2층은 주문 위주이고 테이블 공간은 넓지 않았어요.. 3,4층에서 즐기기에 딱!

 

 

 

 

3층 매장은 레드컬러를 사용해 마녀의 섹시함을 느낄수 있었구요..

4층 매장은 위와 같이 눈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넓고 쾌적한 분위기였어요^^

 

 

 

 

마녀의 느낌이 나는 블랙컬러와 눈과 같은 느낌의 화이트컬러를 조화롭게 사용하여

마녀의 도도함과 눈의 포근한 느낌이 멋스러운 인테리어~~

 

 

 

 

2층의 주문 카운터에요..

 

 

 

 

쇼케이스에는 빙수 이외의 간단한 식사메뉴와 음료 등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달콤한 우유눈꽃 빙수와 엄선된 프리미엄 원두만을 사용하여 내린 신선한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루는

위키드 커피도 신메뉴로 출시되었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위키드 초코(8,000원) 주문..

 

 

 

 

망고 요거트 스무디(5,000원), 플레인 치아바타샌드(4,000원), 미트칠리 치아바타샌드(4,500원),

플레인 마녀 토스트(4,000원), 시나몬 마녀 토스트(4,5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망고 요거트 스무디 (Mango Yogurt Smoothie) 에요..

망고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달콤새콤한 스무디 굿!!

 

 

 

 

플레인 마녀 토스트 (Plain Wicked Toast) 에요..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부터~~

 

 

 

 

바삭한 토스트 속에는 쫀득한 인절미가 쭈욱~~

달콤하면서 든든하니 맛있었어요^^

 

 

 

 

시나몬 마녀 토스트 (Cinnamon Wicked Toast) 에요..

 

 

 

 

눈꽃처럼 뿌려진 시나몬 가루와 고소한 아몬드가 조화를 이루어 더 맛있었던 아이스크림!

 

 

 

 

인절미로 속이 꽉찬 폭신하고 부드러운 토스트에

고소한 호두와 향긋한 시나몬가루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자아냈어요^^

 

 

 

 

플레인 치아바타샌드 (Plain Ciabatta Sand) 에요..

 

 

 

 

치아바타빵 사이에 소시지와 피클, 그리고 케찹과 머스타드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플레인 치아바타샌드~

 

 

 

 

따끈하고 쫄깃한 치아바타빵과 탱글탱글한 소시지, 잘게 다진 아삭한 피클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미트칠리 치아바타샌드 (Meat Chilli Ciabatta Sand) 에요..

 

 

 

 

치아바타빵은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통밀가루, 맥아, 물, 소금 등의 천연재료만 사용해 만들어진 이탈리아빵이죠~

그래서인지 느끼함없이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ㅎㅎ

 

 

 

 

매콤하고 깊은맛의 미트칠리소스가 더해져 칼칼하니 좋았어요ㅎㅎ 

든든하고 맛있어 간식 뿐 아니라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없을것 같네요^^

 

 

 

 

위키드 초코 (Wicked Choco) 에요..

특허받는 가루얼음 제빙기 생산업체의 프랜차이즈로 뛰어난 품질의 빙수를 맛볼 수 있는 진짜 눈꽃빙수!!

 

 

 

 

달콤한 초코칩과 바삭한 크런치를 곁들여 풍부한 초콜릿을 느낄 수 있는 위키드 초코~

푸짐한 양에 한번 놀라고, 근사한 비주얼에 또 한번 놀라고~ㅋㅋ

 

 

 

 

부드러운 초코케익과 바삭한 오레오쿠키 토핑부터 냠냠~

 

 

 

 

달콤하고 시원한 초코눈꽃빙수~ 눈꽃에 스며들은 마녀의 마법같이 색감도 참 예쁘죠?ㅎㅎ

초코빙수라 너무 달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부담스럽지 않게 약간 달달하니 초코의 진한맛을 느낄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위키드스노우는 커피는 문화라는 개념을 넘어서 카페는 예술이라는 슬로건을 접목하여 카페에 들어오시는 모든 고객에게

휴식과 테마(할로윈)를 드리며 음식에는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담아 Fun + Healing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만들어졌다고해요~

기존의 정형화된 카페의 틀에서 벗어나 Luxury, Theme, Fun이 있는 카페 위키드스노우~ 굿!!

오늘은 수많은 미식가와 블로거들도 인정한 이색 데이트코스 위키드스노우에서 로맨틱한 힐링을 느껴보는건 어떨까요?^^

 

 

 

 

* 위키드스노우 동대문점 *

[주소] 서울시 중구 을지로6가 18-19, 2,3,4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259, 2,3,4층)

[전화번호] 02-2273-6250

[찾아가는길] 5호선,2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4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또는 4호선 동대문역 8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영업시간] 11:00 ~ 24: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thewickedsnow.com/ , http://blog.naver.com/partyum123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