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중식맛집

[청구역맛집/약수역맛집]조인성 단골집! 신당동배달맛집 만다리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배우 조인성씨가 10년넘게 즐겨 찾는다는 단골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저렴한 짜장면부터, 두가지 맛을 동시에 즐기는 짬짜면, 탕짜면 등 중국집의 대표적인 메뉴들,

옛날부터 뛰어난 맛과 영양으로 세계인들에게 그 진가가 널리 알려진 중국의 광동 및 사천요리까지 맛볼수 있는

청구역맛집, 약수역맛집으로, 직장인 회식장소추천 및 배달이 가능해 신당동배달맛집 으로도 알려진 곳이랍니다^^

그럼, 10년넘게 조인성씨의 입맛을 사로잡은 신당동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청구역에서 도보 4분거리 서울청구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한 만다리..

 

 

 

 

분위기 있는 매장 내부 모습..

 

 

 

 

넓고 깔끔한 홀..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입식형 룸..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좌식형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회식 및 모임장소로도 좋을듯!

 

 

 

 

중국집다운 인테리어~

 

 

 

 

매장 입구쪽에 연예인들 싸인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잠깐 살펴볼까요?^^

개그야 하상훈, 배우 조인성, 가수 김상배..

조인성씨 싸인이 가장 눈에 띄었어요~

무려 10년전 영화 마들렌 촬영당시부터 지금까지 쭉 단골이라니 그 맛이 정말 기대되는군요ㅎㅎ

 

 

 

 

MC 조영구, 방송인 강석, 웃찾사 '혼자가 아니야' 개그맨 박충수..

 

 

 

 

웃찾사 개그맨 정현우, 가수 남진, 이춘식, 전 권투선수 장정구..

 

 

 

 

가수 남진씨 역시 단골손님이라고 하네요~

 

 

 

 

메뉴판이에요..

볶음짬뽕(6,000원) 주문..

 

 

 

 

오향장육(22,000원) 주문..

 

 

 

 

가이바시전복볶음(60,000원) 주문..

 

 

 

 

이 외에도 다양한 요리들이 있네요~

 

 

 

 

마지막으로, 탕짜면(7,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사이다 한잔..

 

 

 

 

기본 밑반찬들..

 

 

 

 

오향장육이에요..

 

 

 

 

5가지의 향을 낸 간장에 돼지고기를 조린 후 얇게 잘라내서 먹는 요리~

 

 

 

 

지방을 제거하고 살코기로 24시간 쪄서 수분을 빼낸 고기로, 다이어트에도 좋다고해요~

 

 

 

 

고기와 야채를 함께 먹어야 제 맛!

남녀노소 모두 좋아한다고 해서 처음 먹어보았는데, 맛이 오묘하면서 매력적이었어요~

 

 

 

 

가이바시전복볶음이에요..

 

 

 

 

가이바시와 전복을 야채와 맛있는 굴소스와 함께 볶은 일품요리~

 

 

 

 

아주 큼직한 가이바시~

하지만, 질기지 않고 연하면서 부드러워 너무 맛있었어요^^

 

 

 

 

싱싱한 전복과 아삭아삭 야채도 함께~

입에 착착 감기고 너무 맛있었을 뿐 아니라, 보양식으로도 인기가 좋다고 해요^^

 

 

 

 

볶음짬뽕이에요..

 

 

 

 

오징어, 홍합 등 해물을 각종 야채, 면과 함께 볶아낸 매콤한 볶음짬뽕~

 

 

 

 

쫄깃한 오징어도 듬뿍~

 

 

 

 

매콤하고 쫄깃한 면발~ 맛있었어요^^

 

 

 

 

탕짜면이에요..

 

 

 

 

탕수육이에요..

힘줄과 비계를 제거한 돼지고기 튀김에 새콤달콤한 소스를 곁들인 고기요리~

 

 

 

 

야채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탕수육..

다른 중국집과 다른점은 야채가 아주 신선하고, 아삭아삭 살아있다는점!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그날그날 사용할만큼만 신선한 재료를 구입해 요리를 만들어 다른 중국집과 달리 신선도 높은 음식을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다양한 메뉴들이 하나같이 맛이 뛰어나고,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까지 만족스러웠어요~ 조인성씨가 단골될만 한듯!ㅋㅋ

오늘은 맛있는 중국집 만다리에서 중화요리를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만다리 *

[주소] 서울시 중구 청구동 333 - 67

[전화번호] 02 - 2253 - 1139 , 02 - 2236 - 7615

[찾아가는길] 3호선 또는 6호선 약수역 3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5호선 또는 6호선 청구역 3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9시30분 /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배달도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