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삼성점 맛집/코엑스맛집]이탈리안 레스토랑! 삼성맛집 바피아노!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VJ특공대에 출연한 연매출 24억 생면 파스타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매일 아침 매장에서 뽑아낸 10종류의 생면 파스타와 20가지 소스 중 마음에 드는것을 선택하면 자신의 취향에 따라

눈 앞에서 쉐프가 요리해주는 방식이라 누구나 입맛에 따라 즐길수 있고 보는 재미도 있어 만족스러웠던 삼성맛집이에요..

유럽에서 시작해 세계 42개국 140여 개의 레스토랑에서 만날수 있는 유명한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죠~

게다가 삼성점 맛집 바피아노는 오후 2시 ~ 오후 6시에 메인메뉴 주문시 샐러드와 스프가 무료라 더욱 매력적이었어요~

그럼 KBS2 연예가중계 게릴라데이트 고수편에 방영되어 탤런트 고수씨도 다녀간 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삼성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바피아노(VAPIANO) 삼성점..

코엑스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 코엑스맛집으로도 소문난 곳이죠..

 

 

 

 

바피아노 삼성점의 매력포인트!

오후 2시 ~ 오후 6시에 메인메뉴 주문시 샐러드 + 스프가 무료라니.. 아주 바람직하네요ㅋㅋ

 

 

 

 

매장 입구에 있는 넓고 아늑한 테라스..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1,2층으로 아주 넓었어요..

 

 

 

 

매장 한가운데 숨쉬는 320년 된 올리브 나무..

와~ 너무 멋져요^^

 

 

 

 

2층 매장의 모습..

유럽 현지 매장과 동일한 인테리어 공간의 조화~~

 

 

 

 

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

 

 

 

 

1층을 내려다보며 즐기기 좋은 공간..

편안하고 여유롭게 식사하기 좋았어요ㅎㅎ

 

 

 

 

매장에서 판매중인 바질..

바질이 몸에 좋은건 다들 아시죠?

우울증을 깨끗하게 없애주고, 두통에 효과적이며 정신적 피로를 풀어준답니다.. 또한 호흡기 질환 예방에도 좋다고 해요~

 

 

 

 

바피아노 농장에서 농약없이 자란 유기농 바질로, 직접 떼어 먹을 수 있는 자연이 깃든 건강한 바질이에요..

싱그러움이 가득하고 예쁘네요~ㅎㅎ

 

 

 

 

피자, 파스타, 샐러드 스테이션..

원하는 곳에서 직접 주문하고 요리하는 과정을 샅샅이 살펴볼수 있는 오픈형키친이에요~

 

 

 

 

음료 및 커피를 주문할수 있는 바 스테이션..

 

 

 

 

피자도우와 스테이크에 사용되는 한우 안내문..

 

 

 

 

바피아노 안내문과 파스타 종류가 안내되어 있었어요.. 와~ 정말 다양하네요~ㅎㅎ

저는 오일소스와 토마토 소스에 잘 어울리는 긴면! 스파게티면으로~~

 

 

 

 

메뉴판이에요..

 

 

 

 

아메리카나 샐러드 (14,500원), 바비큐 치킨 피자 (18,000원), 해산물 파스타 (14,500원)를 주문했구요..

 

 

 

 

키위 스무디 (5,500원), 오렌지 생과일 주스 (5,800원)도 주문했어요..

 

 

 

 

물도 아주 센스있네요~

 

 

 

 

모든것은 셀프~

 

 

 

 

파스타면, 소스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수 있도록 각각의 코너앞에 진열된 모습..

저는 10종류의 생면 파스타 중 스파게티면 선택, 샐러드 드레싱은 시저 드레싱을 선택했어요~

 

 

 

 

오픈키친이라 요리하는 모습을 생생히 구경할수 있어 좋았어요..

피자를 만드시는 모습.. 정말 위생적이라 안심이 되더군요ㅎㅎ

 

 

 

 

입장시 개인마다 전용카드가 제공되는데요.. 원하는 코너별 키친 앞에서 원하는 음식을 전용 셰프에게 주문하면 된답니다..

칩 카드 한장으로 원하는 스테이션(피자, 파스타, 샐러드, 바, 커피)에서 주문하고,

계산할때 자신이 먹은 음식을 각자 계산하는 편리하고 합리적인 캐주얼 시스템~~

보통 음식점가면 누가 계산할까 서로 눈치보고 부담되는데, 각자 계산하는 이 방법 참 좋더라구요ㅋㅋ

또한 위와 같은 방식으로 주문을 하다보니, 웨이터가 기다리거나 고객의 식탁을 훔쳐보지 않아

커피 한잔을 마셔도 불편함이 전혀 없이 편안하게 있을수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테이블에는 바로 뜯어 먹을수 있는 신선한 바질 화분이 놓여져 있었고,

조리시 인공 조미료는 일체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개개인 입맛에 따라 약간의 간 조절을 위한 소금, 후추, 핫소스 등 각종 소스,

발사믹과 올리브 오일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식전빵에 1:1 비율로 섞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오렌지 생과일 주스 (ORANGE FRESH JUICE) 에요..

 

 

 

 

키위 스무디 (KIWI SMOOTHIE) 에요.. 

 

 

 

 

시원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식전빵(치아바타)와 피클이에요..

 

 

 

 

아메리카나 샐러드 (INSALATA MISTA AMERICANA) 에요..

 

 

 

 

새우, 소안심, 구운야채, 치즈 등이 토핑된 푸짐한 샐러드에요..

 

 

 

 

안심 스테이크와 신선한 샐러드를 함께~

스테이크는 국내산 한우만을 고집해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하니 맛있었어요^^

 

 

 

 

새우와 구운야채도 함께 잘 어울렸어요~

 

 

 

 

해산물 파스타 (FRUTTI DI MARE) 에요..

스파게티면, 토마토 소스를 선택하여 제 입맛에 맞게 완성된 파스타!

 

 

 

 

토마토 소스, 홍합, 쭈꾸미, 갑오징어, 새우, 관자, 모시조개가 어우러진 파스타에요..

위에는 치즈가루가 솔솔~ 유럽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군요~

 

 

 

 

최상급 통밀을 갈아 만들어 다른 밀과 달리 색이 노랗고 신선한 생면.. 식감이 쫄깃했어요~

 

 

 

 

오동통한 쭈꾸미와 함께~~

신선한 생면의 담백함과 매콤한 토마토 소스가 만난 파스타^^

 

 

 

 

바비큐 치킨 피자 (BARBECUE CHICKEN PIZZA DELLA CASA) 에요..

 

 

 

 

뒷면도 타지않고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졌네요~

이태리 바피아노 농장에서 직접 생산하는 6개월 미만의 강력 밀가루로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도우를 만들고,

강력분을 사용해 도우의 점도가 세기 때문에, 직접 손으로 5분 동안 밀어 만들어 시간이 걸리지만 그만큼 맛은 굿!!

 

 

 

 

토마토 소스, 닭 가슴살, 스모크 치즈, 바베큐 소스가 곁들여진 피자에요..

 

 

 

 

젼혀 느끼함없이 칼칼하고 담백하니 맛있었던 피자..ㅎㅎ

 

 

 

 

남은 피자는 요렇게 깔끔하게 포장해 주셨어요..

KBS VJ특공대 연매출 24억 생면 파스타편, KBS 생생정보통 음식로드-면요리편, KBS 연예가중계 게릴라데이트 고수편 등

각종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되고 많은 사람들이 즐겨찾는 소문난 맛집! 세계적인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바피아노..

무슨 이유로 이렇게 유명할까? 정말 특별함이 있을까? 하고 찾아가 보았는데요.. 다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면과 소스를 직접 골라 입맛에 꼭 맞는 파스타를 즐길수 있고, 화학조미료 없이 웰빙재료만 사용, 편한 분위기까지..

특히, 개인마다 제공되는 칩카드로 각각 마음대로 주문하여 더치페이로 계산할수 있어 부담없고 편리하게 즐기기 좋은곳 같아요^^

 

 

 

 

* 바피아노 삼성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45-27번지 바른빌딩 1층

[전화번호] 02-554-7257

[찾아가는길] 2호선 삼성역 4번출구 현대백화점 맞은편 섬유센타 건물 뒤. 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주말 11:00 ~ 23: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삼성주차장 이용시 1시간30분 무료)

[홈페이지] http://www.vapian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