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SBS 런닝맨 방영으로 유명해진 떡볶이 전문점! 그 맛이 기특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SBS 런닝맨에 방영되었던 홍대 명물 떡볶이 맛집 기억하시나요?

떡볶이집의 대표메뉴인 떡볶이, 수제튀김, 찹쌀왕순대, 부산어묵 전문메뉴만 취급하는 떡볶이 전문점!

당일주문 당일생산한 재래방식 따끈한 떡으로 만든 매운떡볶이,

13가지 비밀 레시피로 만들어진 튀김가루에 CJ와 연구개발한 현미전용유를 사용한 가볍고 바삭한 수제튀김,

찹쌀이 들어있는 독특하고 맛있는 찹쌀순대,

11가지 건어물로 우려낸 육수에 신안 천일염으로 간을 해 격이 다른 부산어묵까지..

그럼, 생생한 맛집 속으로 떠나볼까요?ㅎㅎ

 

 

 

 

SBS 런닝맨에 방영되었던 홍대 명물 떡볶이 맛집 죠스떡볶이!

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로 곳곳에 매장이 많아 귀여운걸은 개포동역에 위치한 죠스떡볶이를 다녀왔답니다..

 

 

 

 

깔끔하고 화사함이 돋보이는 죠스떡볶이 개포동역점..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발걸음이 향했는데요..

 

 

 

 

노릇노릇 바삭한 수제튀김..

 

 

 

 

고추장이 일절 들어가지 않았다는 100% 고춧가루 매운떡볶이..

 

 

 

 

김이 모락모락~ 따끈한 부산어묵과 유부주머니..

 

 

 

 

넓고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화사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마음에 쏙 들었어요..

 

 

 

 

쿨피스, 사이다 등 음료와 물 등..

 

 

 

 

오픈형 주방..

깔끔하고 위생적이라 안심이 되더라구요..

 

 

 

 

여러가지를 한꺼번에 보여주는 맛집이 아닌,

떡볶이, 튀김, 순대, 오뎅 전문메뉴만 취급하는 죠스떡볶이..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매운떡볶이(2,500원), 수제튀김(2,500원) 2인분, 찹쌀순대(3,000원),

부산어묵(700원) 2꼬치, 유부주머니(3,000원)을 주문했어요..

 

 

 

 

참고로 튀김은 프리미엄 튀김과 일반 수제 튀김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일반 수제 튀김으로만 5가지를 골고루 즐겼어요.. 프리미엄 튀김도 맛있어 보이지만 다음 기회에..ㅋㅋ

 

 

 

 

기본 테이블 셋팅..

 

 

 

 

주문한 매운떡볶이, 수제튀김, 찹쌀순대, 부산어묵, 유부주머니가 나왔어요..

 

 

 

 

재래식으로 뽑은 쌀떡과 100% 고춧가루가 만난 매운떡볶이에요..

 

 

 

 

통통한 쌀떡을 소스에 데굴데굴 묻혀서 냠냠~

 

 

 

 

재래방식으로 떡을 뽑아내서 그런지 예전 방앗간에서 뽑아낸 찰기있고 구수한 떡 맛이 느껴져 너무 좋았어요^^

또 당일주문 당일생산해 매일 아침 따끈한 떡을 배송해 만든다고 하니 더욱 안심이 되고 맛있는듯!ㅋㅋ

 

 

 

 

얇은 어묵도 냠냠~

고추장이 들어가지 않아 깔끔하고 맛있게 매우면서 맛있었어요^^

 

 

 

 

죠스떡볶이와 CJ가 공동연구개발한 현미전용유를 사용한 13가지 비밀 레시피로 만든 수제튀김이에요..

 

 

 

 

수제튀김은 튀김 종류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희는 고구마, 오징어, 만두, 단호박, 김말이를 모두 먹어보았어요..

 

 

 

 

먼저, 단호박튀김이에요..

현미전용유를 사용해서인지 더욱 고소하고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

 

 

 

 

만두튀김이에요..

간장에도 콕! 떡볶이 국물에도 콕!

 

 

 

 

김말이튀김이에요..

겉은 바삭! 속은 당면이 가득~ 아주 맛있었어요^^

 

 

 

 

오징어튀김이에요..

오징어 몸통살만 사용하여 일일이 껍질을 벗겨 튀겨낸 오징어튀김..

쫄깃하며 바삭한 맛이 일품!

 

 

 

 

고구마튀김이에요..

바삭함과 부드러움의 조화ㅎㅎ

딱딱함이 아닌 가벼운 바삭함! 죠스떡볶이 튀김의 매력인듯!

 

 

 

 

11가지 건어물과 신안 천일염으로 우려낸 육수가 깔끔한 부산어묵이에요..

 

 

 

 

꼬치어묵을 간장에 콕~ 찍어 냠냠..

 

 

 

 

쫄깃하며 맛있는 부산어묵..ㅋㅋ

 

 

 

 

와~ 국물이 시원하고 깊이가 다르더라구요~ㅎㅎ

 

 

 

 

갖은 야채, 견과류가 들어간 찹쌀순대에요..

 

 

 

 

통통한 순대가 가지런히 놓여있는 맛있는 자태~ㅋㅋ

 

 

 

 

흰색 동그라미 보이시나요?

혹시 비계인가 하고 깜짝 놀라 직원분께 물어보니 찹쌀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우와~ 쫄깃쫄깃~ 너무 맛있었어요^^

 

 

 

 

순대는 역시 떡볶이 국물에 묻혀 먹어야 제맛이죠~ㅋㅋ

 

 

 

 

순대와 함께 나온 허파와 간.. 푸짐하죠?ㅎㅎ

 

 

 

 

담백하고 고기맛이 살아있는.. 연하고 맛있는 몸에좋은 간+_+

 

 

 

 

탄력이 느껴지는 쫀득한 허파도 양념소금에 콕~ 찍어 냠냠~

 

 

 

 

큼직한 유부주머니 3개와 어묵 1꼬치로 구성된 유부주머니에요..

 

 

 

 

예쁘게 묶여 있는 통통한 유부주머니의 자태~

 

 

 

 

유부주머니 속은 이렇게 생겼어요~

돼지고기와 당면, 각종 채소가 듬뿍 들어 있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유부주머니를 주문하면 센스있게 함께 나오는 어묵꼬치도 냠냠~

 

 

 

 

명함도 한장~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 속에서 떡볶이, 튀김, 순대, 어묵, 유부주머니까지 맛있게 즐기고 왔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수 밖에 없는 죠스떡볶이! 떡볶이가 생각난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에요^^

 

 

 

 

* 죠스떡볶이 개포동역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 186-11번지 106호

[전화번호] 02-3414-2822

[찾아가는길] 분당선 개포동역 5,6번출구에서 1~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3:00

[홈페이지] http://www.jawsfood.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