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마트 고객평가단 푸디아 8~14기/푸드마트

[푸드마트] 깨끗하고 맛있는 밥도둑 재래김! 참맛좋은김!


 

안녕하세요~ 푸디아 13기로 활동중인 귀여운걸이에요^^
푸드마트에서 참맛좋은김 재래김 전장8매x20봉을 구매해서 먹었는데 대만족이에요ㅎㅎ


 
박스가 무척 깨끗하고 안전하게 도착한 참맛좋은김~
내년 6월까지로 유통기한도 신선했어요..
 



배송도 총알배송이라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박스를 개봉해 보았어요..



참맛좋은김 뒷면에는 제품 정보와 영양성분이 자세히 표시되어 있어요..



포장지를 뜯어보았어요..
윤기가 자르르~ 바삭하니 맛있는 재래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통에 담아 두고 먹고 있어요..



참 맛 좋은 김, 참 깨끗한 김, 참 정직한 김..
67년 전통 행남자기가 도자기를 빚는 정성으로 만들었대요..



바삭바삭! 전혀 눅눅하지 않고 김도, 김에 바른 기름도 신선한 맛이었어요..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구요~
참맛좋은김 재래김만 있으면 밥한공기 뚝딱!! 먹어본 김 중에서 제일 맛있어 대만족이에요^^



* 제품 구경하러 가기 *

 

                                                                          ▲ 푸드마트 바로가기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