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저렴하지만 기대 이상의 맛에 감동받은 팥빙수!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저렴하지만 기대 이상의 맛에 감동받은 시원한 팥빙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코엑스몰에 위치한 버거킹 코엑스점이에요..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정말 넓고 깔끔하더라구요~~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ㅋㅋ



자리를 잡고 이제 주문하러 고고~



메뉴판이에요..

 

저는 3,500원짜리 팥빙수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팥빙수가 나왔어요~



푸짐한 과일조각 위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듬뿍 올려져 있었어요^^

 

먼저 달콤한 아이스크림 먼저 냠냠~~ 입안에서 사르르~~




이제 팥과 과일들을 골고루 섞어 주었어요~



온몸이 시원해지는 느낌ㅎㅎ



파인애플, 딸기도 냠냠~



명함도 한장 가져왔어요~
이젠 여름도 끝났으니 귀여운걸이 맛보는 팥빙수는 올해는 이것이 마지막이 될꺼 같네요ㅎㅎ
버거킹 팥빙수 큰 기대 없이 먹었는데요..  기대 이상으로 푸짐했고, 너무너무 시원하면서 달콤하니 맛있었답니다^^
모두들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시죠??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되시길 바랄께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